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재업) 헬다이버즈2 부활의 CEO

지난 이야기

 

1717360212.jpg

좆피츠 '님들 환불하고 나가시는줄 알았는데 디코에는 왜 남아계시는지~~'

 

 

73213_85603_1525.jpg

PSN 강제 연동 사건

 

S급 티어.jpeg

밸런스 디자이너 : 이번 새 채권 무기들 S급 무기들임!

(역대 최악의 구린 무기들이 나온 채권을 내면서)

 

신2.jpg

그냥 경영 업무하느라 바쁘던 CEO

돌아와보니..

1717361123.png

이 꼬라지..

 

우울한 신.png

 

1717362505.png

혼자서 끝없이 무한 불판 도개자를 하던 CEO

 

결국 개빡친 CEO는 

1717359905.jpg

스피츠 이 개새끼를 자르고

 

227838_256104_1258.png

PSN 사태도 어떻게 잘 해결해냈지만

 

1717099727.jpg

이미 저질러진 수많은 너프 패치의 똥은 어떻게 당장 할수 있는게 아니 였다.

 

여태 나름 이미지 좋은 CEO 였지만

사태가 사태였고

 

저딴놈들을 고용한 CEO도 문제다!

계약같은거 잘 확인 안한 CEO가 문제다!

저런 밸런스 디자이너 놈들 왜 납두는거냐? CEO도 한패다!

라면서 슬슬 민심 곱창나고

 

실제로 CEO도 그저 그런 위선자중 하나라고 생각하며

많은 헬다이버들이 떠나갔고

그렇게 게임은 망할거라고 다들 생각했다.

 

그런데..

올라온 트윗 하나..

1716683536.jpg

작업 후 1.png

작업 후 2.png

작업 후 3.png

작업 후 4.png

작업 후 6.png

작업 전 7.png

작업 후 8.png

작업 후 9.png

 

CEO 직위를 포기하고 

직접 현장 CCO로 내려오면서

기나긴 기다림의 한달

 

오늘 그 CCO가 내려온 이후

첫 패치가 어제 저녁 공개되었다!

 

12121212218.png

대충 요약

1. 게임 좀 해보고 패치해라 겜안분 개발자새끼들아

2. 피드백이랑 여론 좀 들어라 제발

3. TTK 존나 길잖아 새끼들아

 

이렇게 외치면서

1717164107.jpg

새로운 CEO에게도 게임 시키게 하고

 

1717636308.jpg

지금 벨런스 까는 영상을 직원들에게 친히 보여주면서

변화를 약속했던 전 CEO

 

과연 이번 패치는 어떨까?

 

너무 많으니, 큰것만 요약해서 보자

상세히 보고싶으면 아래 링크 타고 가도록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helldiversseries&no=99933&exception_mode=recommend&page=1

패치 전문 링크

 

 

중기관총단

시무륵한 침팬치.jpeg

데미지도 애매하고, 저지력도 없고, 장전도 길고

중기관총 들고가면 팀에게 눈치 보임 ㅠㅠ

 

패치 중기관총.png

신 분노.png

데미지 50퍼 상향, 추가로 몸통 추가뎀 증가, 재장전 속도 증가

 

 

 

 

눈깔아 오토마톤.png

눈깔 착하게 뜨고다녀 확 죽여버리기전에

 

 

스피어 동아리

스피어 제발 쏘게해줘.webp

왜... 왜 분명 이론상 성능은 좋은데.. 왜 발싸가 안되는거야!

스피어 피눈물.png

 

스피어 웃음벨.webp

이런 짤까지 돌아다니며 

스피어가 마치 카메라처럼 생긴걸 놀리면서

종군기자단, 사진 동아리 등

늘 헬다이버들의 놀림감이 였던 그들

 

골드 신.png

수정 사항

• FAF-14 스피어 조준을 리워크하여 성능이 개선되었습니다.

 

스피어 바이럴.webp

와! 연사속도 야스!

 

 

 

왜.. 아군것까지 조준됨...?

 

침팬치 활짝.jpg.webp

아무튼 우린 이제 동아리 아니다. 스피어단. 아니 이정도면 스피어 여당이다 히히히히히

 

 

조준경들

 

ㅅㅂ 스코프들 죄다 보기 구리고

영점도 안맞음, 아니 왜 죄다 좌상탄남? 미친거 아님?

 

신 분노.png

패치 내역에는 없지만 아무튼 개선

 

대물 조준경.jpg

예시로 가져온 대물저격총

그거 말고도 

일화용

레이저 케논

레일건

오토캐넌 

등 등

수십가지의 스코프 변경

 

거기에

• 가시성
o 많은 행성에서 안개 양을 약간 덜어내고 옅어지게 조정하여 가시성이 좋지 않은 행성에서 전투를 지속할 시 느끼는 피로감을 덜어내고자 합니다. 여전히 가시성이 좋지 않은 안개 낀 행성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밸런스가 다소 어긋났었습니다.
에라타 프라임, 초트 베이, 헬마이어와 같은 사막 행성.
바릴리아 5, 마타르 베이, 오샤우네와 같은 고원 행성.
o 인공 광원의 강도를 전반적으로 조정하고 감소하여 조명이 플레이어의 시야를 완전히 가리는 상황을 수정했습니다.

 

가시성 패치까지

 

 

 

SeethatshitRecruit_.png

늘 눈 아팠던 헬다이버들 시아가 깨끗

 

 

그리고

• 장갑 적 밸런스
o 높은 난이도에서 바일 타이탄, 차저와 같은 중장갑 적의 수를 줄이고, 대신 소형 적 무리를 더 많이 추가했습니다. 이것은 확연히 체감될 만한 차이이며, 버그 출몰 전까지 최소 30% 감소할 것입니다. 또한 오토마톤의 경우에는 헐크의 수를 약간 줄였습니다. 대전차 무기의 사용을 줄이고, 다른 유형의 적 출현을 늘려 무리에 대응하는 스트라타젬과 무기를 사용할 때 이점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적들 대규모 너프

차저 타자질 - 복사본.png

이번 패치 개 좆망인듯... 겜 망했네 타닥 타닥

 

그리고 수십가지의 총들의 버프

지도에서 보급로 보이게 하는 등

셀수 없는 편의성 개선

수많은 버그 개선

 

거기에 CCO 마인드를 엿볼수 있는 패치중 하나

궤도 정밀타격

초반부터 주는 잼 치고 의외로 데미지가 높아서, 어떻게든 써보려던 고인물 유저들을 본 CCO

개발의도.png

골드 신.png

개발 의도는 이게 아니였는데 여러분이 이렇게 쓰시니까 이렇게 쓰는걸 편하게 바꿨습니다

 

 

 

 

 

헬다이버들은 그야 말로 축제의 도가니

 

마지막으로 헬다이버즈 갤에 올라온 만화를 끝으로 이 글을 마침

6월 14일 패치 갤반응.png

 

방긋우탄.jpg

 

 

신.png

-------------------

처음으로 포토샾도 써보고, 나름 열심히 정리했는데

너무 꼭두새벽에 올려서 조회수가 적은게 아쉬워서 한번만 재업해봄

91개의 댓글

2024.06.14

할인 하려나 그냥 사야대나

0
2024.06.14

인센, 화방단은 건재한가요

0
2024.06.14
@섹시코만도

ㅔ 거긴 하나도 안건들였습니다.

너프? 없다!

0
2024.06.14
@선도부형

이럽터 너무멕이고 묵혀야지햇는데 푹익엇놐ㅋㅋㅋ바로드간다

0
2024.06.14
@와츄뿌뿌뿡

이럽터도 깡뎀 버프받고 느낌이긴한데 범위도 넓어졌다고 하더라?

전성기때 이럽터를 내가 안써봐서 비교는 못하겠는데

괜찮더라. 쓸만해짐

0
2024.06.14

오 다시해볼까 스피어 써보고싶었는데

0
@해피케이오스

좋음 그런데 탄이 부족하더라

0

단발유탄 채권 나왔을 때쯤 접었는데 샷건류 이제 괜찮으려나..

0
2024.06.14

헬다글을 얼마나 올려댔는지 갤에 저격하는 놈까지 있네

0
2024.06.14
@이스케이프
0
2024.06.14
@이스케이프

솔직히 오늘 두번올린건 내가 생각해도 뇌절이긴해. 그거 때문인지는 모르겠는데

0
2024.06.14
@선도부형

그렇긴한데 그냥 저 새끼가 병신임 신경쓰지마 내가 일러바치고 말하기도 뭣하지만

0
2024.06.14
@이스케이프

ㄳㄳ, 그래도 내가 너무 뽕 주입형으로 글쓰긴해, 뒷감당 생각하면 그럴수도 있겠지.

0

개좆새끼 짜르는거에서 호감이네

0
2024.06.14

퍼리 야짤 보고 토하는 이모티콘 단거 밴때린건 어케됨?

0
2024.06.14
@슈슈파바

그건 몰?루 그 뒤로 소식을 못봄

0
2024.06.14
@선도부형
0
2024.06.14

계속 너프때리는거 질려서 ceo 바뀔때쯤 접었는데 다시 하려니까 채권 따라갈 엄두가 안나네

0
2024.06.15
@나쁜말안함

크레딧 런 하면 금방함 ㄱㄱㄱㄱㄱ 무기 다 좋아져서 개꿀잼임

0
2024.06.14
0

개붕아 슈퍼피플은 ceo가 병신인데 어떡하냐

0
2024.06.14
@바이럴시닌자딸치고자살함
0
2024.06.14

얘네 진짜 엄청 절실하던데 패치노트도 ㅋㅋㅋㅋ

상향 하고 그에 맞춰서 밸런스 때매 하향 쪼금 첨가하니깐 그렇게 크게 문제되는게 아닙니다 진짜로요 하향 아니에요 하고 적어둠 ㅋㅋㅋㅋㅋ

2
2024.06.14
0
2024.06.14
0
[삭제 되었습니다]
2024.06.14
@보들보들울라리

ㄹㅇ? 난 요즘 안그러던데.

유독 자주 튕기는 사람들이 있긴 하더라.

무결점 검사해도 그래?

0
@선도부형
[삭제 되었습니다]
2024.06.14
@보들보들울라리

개빡치겠네. 답답하겠다

0
2024.06.14

아 지웠는데.. 다시 깔아야하나..

0
2024.06.14

뉴비를 위한 무슨 무기 써야하는지 '알려줘'

0
2024.06.14
@성우위키

아마 처음 열리는 총이 퍼니셔 였던거 같은데.

저번 버프 좀 먹고 버그전에서 많이 좋았음.

슈퍼 크래딧 모이거나 지르면 최첨단 채권에 시클이라는 무기가 처음으로 열리던가? 그러면 그거 추천 범용성있게 좋음

 

잼은 이번에 버프먹고 다 좋아져서 뭘골라도 좋긴한데

그래도 굳이 뽑으면 범용적인 공중타격 추천하고

일회용도 나쁘지않음.

마음가는대로 열다가

그러다 오토캐논만 랩제한 풀리자마자 최우선으로 열면 오토마톤은 고난이도도 돌만해질거임

0
2024.06.14
@선도부형
0
2024.06.14
@선도부형

정말 고마워요

0
2024.06.15
@선도부형

초반 최첨단 추천은 고트임

거를타선이 없는 무기들임 심지어 기절수류탄 개고트.

 

개인적으로 채권은

 

최첨단->민주적폭파->독사. 순으로 여는게 좋을거 같음,

 

이유는 최첨단은 범용무기와 기절수류탄

 

민주적 폭발은 버그굴 잘 막는 유탄 권총

기관총 무기나 샷건무기랑 잘 어울림.

 

독사 특공대를 3번으로 넣은 이유는 ㅈㄴ 채권3번에 있는 주사기 부스터 이거 써보니 못빼겠음 주사꼽았을때 이동속도 증진 체감 미쳤음 ㄹㅇ 마린 스팀팩이라 솔직히 필수 부스터 같음 나머지 채권은 걍 무기가 다 좋아져서 천천히 뚫을만 한듯

 

 

0
2024.06.14
@성우위키

꼭 써야하는 무기따위는 없다 너의 쥬-지가 원하는것 그것이 헬다이버가 원하는 길이다

0
2024.06.14

복귀할까...

0
2024.06.14

직원이 찐빠내고 직접 고치네 ㅋㅋㅋ

0
2024.06.14
0
2024.06.15

개좆같은 스코프 영점 안맞는거 고쳤나보네 대물저격같은건 아예 못쓸정도였는디

0
2024.06.15

스피츠 저새끼가 저번에 회사 찾아가서 디스코드 관리자 달라고 떼쓴 병신임? 다른놈인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권총 허리춤에 못 꽂고 선글라스 만지작"…트럼프 ... 46 yoouuu 34 5 분 전
미국-한국 경호원 차이.jpg 51 이병건 39 9 분 전
BTS 진, 성화봉송 근황 31 Wingging 51 14 분 전
과잉경호 논란이후 오늘 새벽에 등판한 변우석 근황 ㄷㄷㄷ;;; 31 닉네임변경01 61 16 분 전
요새 기사 진짜 GPT보고 씀?ㅋㅋㅋㅋ 35 개드립하면안됨 45 17 분 전
ㅇㅎ여자 가슴 32 격풍사 45 18 분 전
다 큰 성인이 왜 벌레에게 지냐 24 6월9일이생일임 66 20 분 전
스타링크 근황.gif 59 닉네임변경01 31 23 분 전
대장암 4기 39살 젊은 엄마의 마지막 모습.jpg 35 추천요정여름이o 63 28 분 전
한 공무원이 찾은 롯데리아 점포 내기 좋은 지역 67 RTX4090오우너 60 31 분 전
임신중절 브이로그 살인혐의로 수사의뢰 42 핫챠이거야원 51 33 분 전
연수입 4억 '소라넷' 야한솜이 "남친이 성착... 80 yoouuu 67 35 분 전
과학자가 말하는 종교를 부정할 수 없는 이유.jpg 104 추천요정여름이o 47 42 분 전
무한음식권 vs 무한교미권 183 플라잉김치맨 85 45 분 전
채무자 폭행한 채권자 벌금 500원에 집행유예 58 부자가될개붕이놈들 61 55 분 전
지방에 인프라가 없어요 !!!! 115 하면다됩니다 137 55 분 전
어느 호주 호텔에서 제공한 문제의 아이스크림 “호주식 젤라또“ 45 레모투스 88 58 분 전
조석이 제일 좋아하는 강아지 이름.jpg 62 닉네임변경01 88 1 시간 전
출근하는데 지하철 44개역 걸리는 직장인 119 페스 52 1 시간 전
죽기직전에 보조낙하산 피는데 성공 55 즈큥조큥 52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