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격돌은 근데 다시 나오더라도 지금같은 방식으로는 나오면 안될거같음

그나마 격돌 시스템 살리면서 좋은 예시로 쓸 수 있는게 비아키스 아재패턴 같은 느낌인듯?

 

전 공대원 다 동일한 컷신에 동일한 격돌 들어가고 한두명의 실수는 케어가 가능한 수준으로

 

전 인원이 다 성공했을때 딜타임을 주는 무력화 보너스 같은 형식으로

i1990634221.png

 

 

반박시 당신이 옳습니다.

5개의 댓글

아재 패턴 = 대머리 제조기

0
2024.06.14

즉사만 빼면될듯 그거가 젤 문제여

0

한명이 격돌잡고 나머지가 무력하는식으로 조정하는게 베스트같음 격돌본인은 스킬아끼고 기믹담당한다는 이점도 있고

0
@베충아이리와짖어

본문이나 이거나 둘 다 괜춘한듯 ㅋㅋ 지금거에 비하면 ㄹㅇ 선녀

0
2024.06.14

이번엔 다같이 격돌하고 한명만 딜하기 하자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93561 바드 돌 어떤거 깎아야댐? 2 야자와니코 0 36 분 전 41
93560 워로드는 상아탑의 신이고 무적이다 3 전설의벌레 0 1 시간 전 72
93559 오늘 실마엘까진 봤네 1 난이미틀렸어넌개... 0 1 시간 전 72
93558 모코코 점핑 질문여 2 슈퍼네츄럴 0 1 시간 전 48
93557 재료 개수는 또 왜 ㅇㅈㄹ로 보여주냐... 내가빅뱅이론 0 1 시간 전 82
93556 오늘은 반쯤 수영복 투어 3 레고스폰지밥 1 2 시간 전 155
93555 지능 낮은 나를 살... 15 킹애 1 2 시간 전 120
93554 아 오늘 항협 안했다 7 냥이드립넷 0 3 시간 전 87
93553 오랜만에 가지무침좀 털었다 7 한화우승 0 3 시간 전 127
93552 ㅇㄱ는 왜 그렇게 인벤에서 욕먹는거? 10 댕댕추 0 4 시간 전 214
93551 베히 1관 진짜 우당탕탕 끝이네 8 난이미틀렸어넌개... 0 4 시간 전 144
93550 이 영상이 딱 깡통배럭 하멘의 현실을 제대로 보여주네 9 마음의평화 0 4 시간 전 180
93549 리트내지못하는 팀원의 죽음은 1 이너피쓰 0 4 시간 전 96
93548 병신과 머저리 3 강력한라 0 4 시간 전 120
93547 아게오로스 연구중인데 5 로우팡맨 0 5 시간 전 170
93546 지파이후 제자리에서 패턴 세개하면 11 야호랑이 0 5 시간 전 119
93545 시세차익으로 돈 첨벌어봄 ㄷㄷ 13 지존당했따 1 6 시간 전 375
93544 어제로 돌아가고싶다 5 킹애 0 6 시간 전 145
93543 노기르 무풀초 아니면 못갈라나? 10 네다찐 0 8 시간 전 188
93542 오늘 하루동안 100만골썼다 8 한화우승 0 8 시간 전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