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대구 성심당외에 좋은 점

7139901733_486616_8e0a38358232da38c0093d321b60d957.png

7139901733_486616_a7c9b07f24a1d7d313f81a71efe812b9.png

 

84개의 댓글

2024.06.14

건너편 정류장도 기억하라구?

0
2024.06.14

ㅋㅋㅋㅋㅋ 이집 댓글 양식 맛집이네

0
2024.06.14

지도어플켜보면 되는거 아닌가

0
2024.06.14

대구는 마약빵아니냐

0
2024.06.14

대구엔 송정 해수욕장에서 서핑하는게 최고지

4
2024.06.14

대구엔 성심당이 있고 오스트리아엔 캥거루가 살지

0

너무 당당해서 나도 헷갈렸네 (대구토박이)

0
2024.06.14

광고 보라고 안알려주는거임

1
2024.06.14

대구 막창 ㄹㅇ 싸던데

0

스크린도어 반대편을 봐도 벽에 무슨 역인지 부착돼있음ㅋㅋ

0

근데 진짜 빡치긴 함... 역이름 잘 안보이는것도 빡치는데 더 빡치는건

들어가기 전에 다음역 찾기임.

~~행 ~~행 적혀 있음 뭐해 다음역이 어디냐고 시발 진짜 갈때마다 빡침...

아니면 네이버 길찾기 같은곳에 x호선 어디 방면 이라고 써놓던지

8
2024.06.14
@니게시글엔소울이없어

이게 개빡치긴함 ㅋㅋㅋ

0
2024.06.14

쳐 졸다가 급하게 역사명 보고 뛰어내리다

스크린도어 끼임사고 방지를 위함이다

0
2024.06.14

서울 그래서 몇년 전부터 저렇게 붙이기 시작했잖아

0
2024.06.14

0
2024.06.14

다른건 이해하는데 전광판에 거지같은 광고 띄우더라도 역명은 좀 표시해줬음 좋겠다

1
2024.06.14

광고 보여주고 싶은건 알겠는데 시발롬들아 제발 좀 무슨 역인지 상시 표기놓으면 안되는거냐?

2
2024.06.14

대구에도 성심당 있음?

0
2024.06.14

대구는 좆소 밥으로 유명한곳이자나!

0
2024.06.14

내선순환이 뭐가 중요하냐고

0
2024.06.14

성심당이 왜나오는데

0
2024.06.14

대구 좋은건 이상하게 존나 좋고 나쁜건 진짜 말안되게 안좋은 진짜 베타테스터의 도시입니다.

1
2024.06.14
@음슴

ㄹㅇ

0
2024.06.14

대구는 삼송빵집이고 대전지하철은 교통카드찍으면 새소리가 난다

그리고 서울 지하철이 진짜 불편한점이 한두개가 아닌데 고칠생각이 전혀 없더라

서교공에 루팡밖에 없나

0
2024.06.14

대구 ㄹㅇ ktx역에서 내려서 버스타고 죽도시장가서 물회 한사바리하고 북부해수욕장 가가 논 담에 제철소 우중충란 지나서 호미곷 드라이브 조지면 좋긴해

0
@놔라!

대잘알 ㄷㄷ

0

나 대구 사람인데 좀 전에 성심당에서 쭈꾸미랑 문어숙회좀 사왔다

0
2024.06.14

이번에 대구가면 성심당에서 뭉티기랑 막창 조져야겠다

0
2024.06.14

왼쪽 오른쪽 좆도 관심 없으니 제발 지금 어딘지만 똑바로 전파해라 이말이야

0
2024.06.14

성심당은뭔소리지

0

진짜 서울지하철은 어떻게해서든 현재 역을 알려주고 싶지 않으려고 최선을 다하는 느낌 ㅋㅋㅋ

0

대구에 성심당이 있었어?!

0
2024.06.15

그치만 스크린에 상시로 역명이 나오면

광고를 끝까지 보지 않아주는걸..

0

멍청한 사람이 점점 늘어나니까 별의별걸로 풀프루프 해줘야 하는 웃기는 세상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블라인드) 아내에게 성과금 1700만원 입금하고 욕먹는 남자 121 파랑1 89 20 분 전
가천대 이길여 총장 근황....news 76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53 20 분 전
인간이 괴혈병에 걸리는게 된 이유 42 건물사이에피어난장미 59 27 분 전
릴스 인플루언서로 다시 유명해진 이시영 ㅋㅋㅋㅋㅋㅋ 29 방구를그냥 40 31 분 전
싱글벙글 메이플 디렉터 근황..jpg 37 병어어엉신 31 37 분 전
서울 집값 16주 연속 상승 95 점박이101마리 47 39 분 전
ㅇㅎ 호랑나비 비키니 22 오이라면면 29 39 분 전
오락실에서 리듬게임기 임신시키는 남자 44 엄복동 43 42 분 전
어지러운 공군사관학교 지원자 근황 19 라이카 44 42 분 전
제주 협재해수욕장 치킨 논란 + 후기 44 태공강상 85 51 분 전
항문처형인님 목숨만은 살려주십시오! 35 Johndoe 52 52 분 전
20대 공무원 숨진채 발견... 과로사 추정.jpg 64 뚜비두밥밤바바 77 58 분 전
축구협회 근황.jpg 18 페스 101 1 시간 전
지금 난리난 버즈3 QC이슈 ㄷㄷ.jpg 172 온화한나도화가났어 123 1 시간 전
김치가 중국꺼라는데 주윤발 반응 53 뿌뿛뿅뾿 104 1 시간 전
주인 혼자 버티다 골병…"문 닫아요" 역대 최대 133 ㅋㅋㅎ 55 1 시간 전
슈크림크루아상의 달인 51 효조 41 1 시간 전
할아버지핫도그의 달인 45 효조 46 1 시간 전
⚽황희찬 경기 중 인종차별 당해... 주먹날려 응징 45 프로상승한나스닥 143 1 시간 전
훈련경기 중 인종차별당한 황희찬 34 IlllIIIllIIl 79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