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내차 모닝인데 요런거 달고다녔었다

 

1717499146.jpg

 

205 45 R16 콘티넨탈 Mc6

 

17년식부터는 그냥 장착가능

 

구라안치고 내가 자주가는 남해 코스에서 아스가 따라오다 포기한적있음

 

요즘은 잃을게 많아서 그렇게 못탐

 

모닝터보야 주인말 잘듣고 오래살아야된다.

12개의 댓글

2024.06.13

조선시대때 거북선 조타수라도 됐나봄. 절대 안죽는걸보니..

0
2024.06.13
@째규째규

차가 날아가야 뒤짐 내 영혼은 분리되도 그립은 안놓더라

0
2024.06.13
@람모르기닝

ㄷㄷㄷ

0
2024.06.13

나도 MC6 오래썼음 스포츠 타이어인데 배수성능도 쏘쏘하고 소음도 적고 좋더라

0
2024.06.13

개인적으로 다음 차가 뭐가 될지 제일 궁금한 사람이긴 함. 뭐 운이 좋아서 안죽는다 그런 걸 떠나서, 글 쓰는거 보면 분명히 차 관련해서 공부 조금 한 사람도 아니거니와, 어지간한 차를 다음 차로 고르지 않을 것 같은데.. 파워도 좋으면서 유지비도 저렴한 차를 분명히 찾을텐데 뭘 찾을지가 ㄹㅇ 궁금함

0
2024.06.14

터보가 아니엿어도 모닝 탓을거야??.

0
2024.06.14
@뚱전드

그전에 논터보 모닝타다 기변한거

0
2024.06.14
@람모르기닝

흠..레이도.. 잘 달려주겟지...으흐흐ㅡ

0
2024.06.14

난 개인적으로 타이어 튜닝은 추천…

뭔 지롤을 해도 결국 땅에 닿는건 4면의 타이어니…

0
2024.06.14

Mc6가 좋나요 re004거 좋나요?

0

모닝터보 진짜 겁나 잘 나가던데 ㅋㅋ

0

차갤에서 보던 그 람모 맞나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68075 [자동차] 현기는 딱 2010년 전과 후로 나뉘는듯 2 탕수육마스터 0 27 분 전 55
68074 [바이크] 커브삼 aisbfbfbfcuxywkqo 0 31 분 전 25
68073 [자동차] 쏘렌토 하브 긴급제동 질문... 5 신경차단자 0 41 분 전 57
68072 [자동차] 오늘 아N 한대 봤는데 번째대학원의노예 0 1 시간 전 138
68071 [자동차] 전기차(현기 기준) 운용 팁 6 ㅣ4421ㅣ 1 1 시간 전 136
68070 [자동차] 15년도 쏘렌토, 18년도 그랜저 가격 변화 6 LEDpeng 0 1 시간 전 146
68069 [자동차] 스포티지 페리 위장막 4 독드립넷 0 2 시간 전 153
68068 [자동차] 아침댓바람부터 상향등 맞았음 5 개헛소리 1 2 시간 전 135
68067 [자동차] 전기차타는사람 충전카드 질문좀 ㅠ 13 해마통조림 0 2 시간 전 61
68066 [바이크] 8월 9일 용인 스피드웨이 미켈레 피로 옴 떡풀 0 5 시간 전 61
68065 [자동차] 차린이 쏘렌토 이것저것 질문 6 궁시렁 0 8 시간 전 146
68064 [자동차] Ev3 출고연락오ㅓ따! 13 살려조라 0 10 시간 전 303
68063 [자동차] 이번 액티언 핸들이라는데 12 ye 3 10 시간 전 379
68062 [자동차] 중고차 구매후 뭐해야돼? 9 현역대상자입니다 0 11 시간 전 181
68061 [자동차] 차린이 찌그러짐 질문좀 8 집도없어차는있어 0 11 시간 전 158
68060 [자동차] 차 욕심 내려놓고 아반떼 hd 중고로 사기로했음 19 연어초밥뺏어먹어 0 12 시간 전 238
68059 [자동차] k9이나 s90 타는 선배님들 도움! 15 전국레벨락구 1 13 시간 전 267
68058 [자동차] 어울림 크레지티24 7 떡풀 1 13 시간 전 212
68057 [자동차] 오늘 올검 토레스 봤는데 이쁘더라 13 니인생족망 0 15 시간 전 361
68056 [자동차] CN7 전기형 인스 1만도 안탄거 업어와서 2년 타면 30 빠른인정빌런 0 16 시간 전 3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