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차량 정비사가 쓴 카센터 빌런 모음

123.jpg

45.jpg

78.jpg

000.jpg

 

117개의 댓글

2024.06.13
@롤리퐁

고마워 😊 사랑해 💚 😘

0
2024.06.13

세계적인 브랜드 시보레!

0

놀랍게도 이 글에 나와있는 모든게 모두 설명서에 담겨있다

교훈 : 설명서를 잘 읽자

1
2024.06.13

뭐 귀여우신 수준들이라.

서비스직이면 일반적인거 라고 봅니다.

저것보다 더한새끼들 우기는 새끼들 많음

0
2024.06.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 말이 없네 하나 같이 다 주옥 같네

0
2024.06.13
0
2024.06.13

이정도면 진짜 매운맛 진상들은 보는사람 화나지 마라고 안적은거같은데 ㅋㅋㅋㅋ

0
2024.06.13

개 씨발련이 에서 빵터짐 ㅋㅋㅋㅋㅋ

1
2024.06.13

gta , 카메라 , 말보로 빌런은 좀 웃겼다 ㅋㅋ

0
2024.06.13

나 안테나꼬리 때고다니는데 잡히던데!?

0
2024.06.13
@뀨우꺄아

지하 주차장 가면 지지직거림

0
2024.06.13
@뿔꼬끼

그렇긴 해 근데 머 타는데 지장없더라고

0
2024.06.13

내리막에서 후진 넣으면 어케됨?

0
2024.06.13
@차삼

시동꺼짐 미션 기어랑 토크컨버터 무리 감

0
2024.06.13
@차삼

명장 박모씨가 결함이라고 떠들던 팰리세이드가 내리막에서 후진넣어서 시동꺼진 사건임ㅋㅋㅋㅋㅋㅋㅋ

0
2024.06.13

조수석에 아무도 안타고 있는데 안전띠등 계속 켜짐ㅅㅂ 밤이여서 약간 무섭더라ㅅㅂ

0
2024.06.13

저 엔진 그림은 카메라 구조처럼 생기긴 했어

저걸 카메라의 공학적 구조를 나타낸 그림이라 생각할 사람이면 엔진 기호를 알텐데 그럼 진짜 그냥 카메라처럼 보인다는거구먼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블라인드) 아내에게 성과금 1700만원 입금하고 욕먹는 남자 63 파랑1 44 6 분 전
가천대 이길여 총장 근황....news 41 사이버렉카기사협회장 31 6 분 전
인간이 괴혈병에 걸리는게 된 이유 33 건물사이에피어난장미 45 13 분 전
릴스 인플루언서로 다시 유명해진 이시영 ㅋㅋㅋㅋㅋㅋ 24 방구를그냥 34 17 분 전
싱글벙글 메이플 디렉터 근황..jpg 34 병어어엉신 29 23 분 전
서울 집값 16주 연속 상승 70 점박이101마리 36 25 분 전
ㅇㅎ 호랑나비 비키니 20 오이라면면 25 25 분 전
오락실에서 리듬게임기 임신시키는 남자 39 엄복동 40 28 분 전
어지러운 공군사관학교 지원자 근황 13 라이카 38 28 분 전
제주 협재해수욕장 치킨 논란 + 후기 35 태공강상 76 37 분 전
항문처형인님 목숨만은 살려주십시오! 31 Johndoe 45 38 분 전
20대 공무원 숨진채 발견... 과로사 추정.jpg 58 뚜비두밥밤바바 69 44 분 전
축구협회 근황.jpg 16 페스 93 48 분 전
지금 난리난 버즈3 QC이슈 ㄷㄷ.jpg 157 온화한나도화가났어 113 56 분 전
김치가 중국꺼라는데 주윤발 반응 48 뿌뿛뿅뾿 95 56 분 전
주인 혼자 버티다 골병…"문 닫아요" 역대 최대 123 ㅋㅋㅎ 52 1 시간 전
슈크림크루아상의 달인 51 효조 39 1 시간 전
할아버지핫도그의 달인 45 효조 44 1 시간 전
⚽황희찬 경기 중 인종차별 당해... 주먹날려 응징 42 프로상승한나스닥 137 1 시간 전
훈련경기 중 인종차별당한 황희찬 30 IlllIIIllIIl 74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