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호불호 갈린다는 떡볶이 스타일

cacf6bd0842e94f3f4d301b5129fd27e.jpg

 

 

 

76개의 댓글

27 일 전

안매우면 위에가 더 맛있는데

저렇게 생기면 9할은 죤나매움 시발

5
@아이뽕

ㄹㅇ ㅋㅋㅋ 칼칼한 매운맛 존나게 들어옴

0
27 일 전

내 뱃살 첫짤이랑 비슷하게 만들수 있는데 어디사냐

0
27 일 전
@노보케인

말해줘도 요즘 날씨가 더워서 뚱띵이는 못갈듯 땀뻘뻘 ㅠ

0
27 일 전

무조건 걸쭉소스에 쌀떡 ㅇㅇ 반박시 맞짱

2
27 일 전
@개드립인생

같이 싸워드림 덤벼라 후자 고르는 놈들

0
27 일 전

난 떡튀겨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서귀포 짱구분식이 최고

0
27 일 전

80년대 서울 장위동 장곡국민학교 근처에 집 벽 헐어내고 차양 씌워서 포장마차처럼 만들어놓고 저런 국물떡볶이 팔던 할머니가 있었는데

 

그때 그 떡볶이 맛을 지금도 찾아 헤매는데 그 맛을 아직도 못찾음.

 

홍대 조폭떡볶이가 상상마당 앞에서 트럭노점상으로 운영되던 시절 떡볶이 맛에서 그때 그맛을 희미하게 떠올릴 수 있을 뿐이었음.

 

0
27 일 전
@씨부렁탱

인천 남동공단에 공단떡볶이라고 있는데 먹어보세요

0
27 일 전

넓은 철판에서 오래 뭉근하게 끓인 찐득하고 빨간 떡볶이가 진리지

0
27 일 전

위가 좋은데

 

아래같은거 극혐임

 

양념이 많이 묻어야 맛있지

2
27 일 전
@ㅇㅅㅇ232145

ㄹㅇ 극단적인 맵단짠 조화에 꾸덕꾸덕한 양념 크으으

0
27 일 전

둘다 좋아하지만 위쪽 계열을 선호하긴 함.

저런 희멀건한 떡볶이 계열 중에 ㅇㅇㅇ 할매 떡볶이 있는데 이건 진짜 내 취향 아니더라 심지어 그 동네 인근에 살았으면서도 그떡볶이는 안좋아함 ㅋㅋ

0

아래쪽이 더 좋아

분식집에서 저것보다 더 걸쭉한데다가 짭조름한 어묵 국물까지 넣어 만들어서 맛있게 먹었다

위쪽은 양념을 잘 만들면 몰라 보통은 고춧가루에 물엿이나 설탕 많이 넣어서 별로더라

0
27 일 전

밑에꺼처럼 생긴 진한 주황색 설탕범벅 떡볶이 어디서 파냐

0
27 일 전
@개드립어

인천 남동공단에 공단떡볶이

1
27 일 전

후자가 근본이지

1
27 일 전

떡자체가 불호

0
27 일 전

일단 배달 떡볶이는 하나같이 좆같은 노맛이었다

 

막 꺼내서 끓여서 떡에 국물이 안배어있거나 한강이거나 아우씨

0

국물떡볶이면 2번이고 국물떡볶이가 아니면 닥1번!

 

0
27 일 전

2번 씹불호

0
27 일 전

2번 못하는데가면 진짜 고춧가루물이나 고추장물맛남

0
27 일 전

왤케 어두워

0
27 일 전

전자는 튀김이랑, 후자는 면이랑

0
27 일 전

2번 너무싫어

0
27 일 전

위가 씹근본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쯔양에게 5년 동안 후원받은 보육원 원장님 인터뷰.jpg 16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 30 3 분 전
군의관이 못마땅한 여의사 .jpg 19 오목교4번출구 32 3 분 전
블아)"이렇게된이상 섹스할수밖에없군요" 58 창원시진해구이동... 43 10 분 전
구제역과 민, 형사 소송에서 모두 승소한 여자 유튜버 13 텔레토비 30 10 분 전
게임에 정돌 유저가 많은 이유 36 판다곰 72 16 분 전
배그 뉴진스 근황 ( 뉴진스럽다 아님 ) 28 친목감지 50 16 분 전
올리버쌤이 둘째 출산까지 든 돈 55 008237112 45 24 분 전
야생햄스터 주웠다 근데 좀 이상함..jpg 40 절제없이절정 45 25 분 전
구제역 해명영상 보고 분노하는 유튜버 36 텔레토비 79 29 분 전
일본에서 저출산 다큐찍다가 자괴감왔다는 슈카 62 하늘을뚫는드립 68 32 분 전
구제역 계약서 보면 다른 유튜버들 폭로 막는다는 내용은 없음 16 텔레토비 53 38 분 전
ㅆㄷ) 저장 용량별 미쿠 47 콘치즈콘 37 39 분 전
송전 시설 부족: 전기⚡️ 만들어도 못❌ 보낸다 71 nesy 43 39 분 전
턱걸이 10개면 충분한가? 63 엘프남 33 39 분 전
인천의 한 중학교에 들어온 행정소송 54 이병건 66 40 분 전
조선사람들이 먹었던 초 .JPG 30 참다랑어 40 40 분 전
옐로카드를 99장 소모하는 고양이.gif 23 제주왕삼다수 45 40 분 전
오늘자 테슬라 폭락에 정신이 나가버린 미국 주식 갤러리 근... 31 소리빙빙 36 41 분 전
전기전문가 계십니까? 60 움파움파움파파 33 41 분 전
한국영화 올해 1월~7월 흥행성적 45 남양주스벅 41 41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