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복귀캐릭 추천좀

기존에 블레 본캐하던거

저번 카멘로드쿠폰으로  포식자 본캐갈아타고 1580찍고 접음

7월달 쿠폰주는거 포식자 그대로줄지, 소울이터 새로키워볼지 고민중

14개의 댓글

3 일 전

둘 중 하나 고르면 포식자

다른 직업은 갈증 리퍼

 

나는 디트 본캐고

배럭으로 바드 창술사 블래스터 블레이드 키움

6번 캐릭은 없음

0
3 일 전
@A K S

요즘 디트 어떰? 1600 노칸에서 접었는데 지금 복귀 ㄱㅊ?

0
3 일 전
@정공겜

결론부터 말하자면 본캐급은 절대 아니고,

게임이라는 행동에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다면

배럭으로는 최고의 캐릭터

현재 베히모스 레이드 단연코 0티어

 

사멸이 불리 한 관문은 어디든 껴있음

레이드 말고, 관문을 말함

 

일리아칸, 상아탑, 카멘, 에키드나 등

 

헤드 사멸은 공격이 빗나가도 아무 느낌 없고

헤드에 들어갔을 때 "헤헤.. 재미따" 할 정도의

감정선을 가진 사람이 아니면 절대 추천 안 함

 

도움이 될까 모르겠는데 궁금한 거 있으면 답변 정도는 얼마든지 달아줄 수 있어!

0
3 일 전
@A K S

솔직히 일리아칸 1관에 디트있으면 ㅈㄴ짜증나

0
3 일 전
@뭘보냐고ㅡㅡ

딜을 포기하더라도 짤패를 피해야 되는데 딜 욕심 있는 사람들은 그러지 못 하니까

나는 본캐 디트고 최대한 공대에 피해 없게끔 플레이 하려고 노력 함

그 디트들을 대신해서 사과 함

나도 배럭 키우면서 브레이커 싫어하게 됐으니까

0
3 일 전
@A K S

아 맞다 브커도

브커는 다른의미로도 싫은게 서폿들이 브커 수라결때 용맹돌림

0
3 일 전
@뭘보냐고ㅡㅡ

내가 브레이커를 싫어하는 이유는 좀 다름

오래 전부터 헤드 딜러가 본캐고 헤드에서 딜 하는 게 숙련이 된 사람은 레이드라는 게임 특성상 보다 많은 인원이 평균적으로 이득인 상황을 만들어야 하는데

 

이 병7161신 브레이커들은 브레이커 출시 때 유입 되면서 첫 레이드를 아브, 일리아칸으로 시작하고 헤드에서 딜 하면 안 되는 패턴은 1도 모르면서 좆대로 행동하는 것 때문에 백어택을 포함한 공대 인원 전체가 손해를 본다는 걸 모른다는 것 때문임

 

지 딜1딸치려고 "맞으면 후속 패턴이 나와서 멀리 도망가야 하는" 상황을 자주 만듦

 

예시로 현재 아브 4관문 전방 잡기나

일리아칸 1관문 크게 점프 찍기 등

0
3 일 전
@A K S

블레이드 초창기때는 진짜재밌게했는데

저번에 복귀하니까 국민세팅이 퇴물돼서 이도저도 못하겠음

잔재로 썼었는데 슈차는 버리는게맞지?

0
3 일 전
@A K S

지금까지 비사멸을 키워본 적이 없는데 사멸 스트레스를 제외하고는 괜찮다는 소리구만~

0
3 일 전

소울 좋음 ㅇㅇ

0

만월 소울

0
3 일 전

포식이 폭주 개선해주기전까지는 건들지ㅣ 않기로

0
3 일 전

포식자는 지금 모든 레이드에서 불쾌감을 느낄수밖에없는구조임... 아다리가 잘 맞으면 그렇게 재밌는데

아다리 한번 틀어지면 키보드 부수고싶어짐

폭주킴 -> 딜 -> 생각보다 딜이 빠름 -> 보스패턴하러감 -> 폭주가 늦게 식음 -> 남들딜할때 난 현탐임 -> 현탐끝나서 폭주키는데 용맹 끝나있음 무한반복

근데 이게 거의 모든 숙제레이드에 적용됨... 요즘 포식자 숙제빼러갈때마다 한숨나옴 ㄹㅇ

1
3 일 전
@뭘보냐고ㅡㅡ

내가 왜 접었나 상기됐다

소울쪽생각해봐야긋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91704 무력화 직업 뭐뭐있음? 5 딸피로살아가는남자 0 19 분 전 48
91703 유산이 환류보다 딜 낮음? 8 동전 0 1 시간 전 116
91702 라자람 2단장판 이거 내가 이해한거 마자? 7 댕댕추 0 2 시간 전 121
91701 발탄하드 트라이팟 진짜 존나 귀엽다.. 미친 8 인생망한 1 3 시간 전 177
91700 엘릭서 개씹역대급 조트컨텐츠 맞음 8 으어어ㅓㅓ어엉 2 3 시간 전 155
91699 보석값 지금 회복중임? 9 EternalSnow 0 4 시간 전 184
91698 로아 카드 보관함 몇까지 뚫어 놓으면 딱 적당함? 8 딸피로살아가는남자 0 4 시간 전 123
91697 숙제 다 밀어서 할 거 없어서 볼다이크 내실하러 간다잇~ 2 냥이드립넷 0 4 시간 전 87
91696 갑자기 든 생각인데...카멘 트라이 컷이 어케 될까? 10 Aride 0 5 시간 전 170
91695 이번 슈모익 1620미만 적용가능이겠지? 1 댓글돌이4 0 5 시간 전 107
91694 지인 지금 1445찍었는데 2 봄에나오는봄나물 0 5 시간 전 92
91693 슈모익은 밸런스랑 T4보석때문에 그러나 4 난이미틀렸어넌개... 0 5 시간 전 135
91692 약속의 6시 8 없는닉네임입니다 0 5 시간 전 144
91691 카멘 에키드나 격돌이 지금의 격돌이라서 다행이지 2 인생망한 0 6 시간 전 137
91690 리샤의편지 이번주 안올라옴 3 인생망한 0 6 시간 전 199
91689 이런 움짤은 어디서 만드는거냐 4 베충아이리와짖어 0 7 시간 전 217
91688 역대 리샤의 편지 올라온 시간 10 없는닉네임입니다 0 7 시간 전 287
91687 오전엔 활발하다가 오후엔 다들 조용하네 8 냥이드립넷 0 7 시간 전 130
91686 갑자기 생각난건데 기공2차각성.. 에너지파.. 4 잠시만요 0 7 시간 전 152
91685 격돌은 근데 다시 나오더라도 지금같은 방식으로는 나오면 안... 5 냥이드립넷 0 8 시간 전 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