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그런데 2,3년 후는 진짜 상상이 안간다.

4b50d8df 20 일 전 51

IT 산업계 등지에서도 2~3년 안에 산업구조가 완전 재편될 거란 말이 나돌고 있고 AI 종사자들은 2~3년 내로 확 바뀔꺼란 말을 하는데...

 

2~3년이 결코 긴 시간이 아니란거지. 그럼에도 지금 현재로썬 지금까지 해왔던 노력을 계속해야 한다니.. 참 힘 빠진다. 일자리는 줄어들고 경쟁은 치열해지고 한 치 코앞도 모를 정도로 기약 없는 상황에서 그저 노력하라니..

7개의 댓글

07bf1c43
20 일 전
0
0167e830
20 일 전

확 바뀌더라도 그게 나한테까지 오려면 시간이 좀 걸리지 않을까

0
24dc043c
20 일 전

0
d1875fd6
20 일 전

당장 일자리 자체가 줄진 않을거임. 오히려 데이터 라벨링 작업이 가능한 고급 인력 채용은 더 늘수도 있음. 그런 측면에선 우리나라가 유리하지. 대졸자가 다수인 나라니까

0
4b50d8df
20 일 전
@d1875fd6

데이터 라벨링 그건 손 움직일 수 있으면 하는건데?

1
d1875fd6
20 일 전
@4b50d8df

단순한 이미지 분류나 그런거고ㅋㅋ

0
f1b5db77
20 일 전

대체될수없는 인력이 되도록하셈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58193 영애물 한물간지가 언젠데 개드립에 갑자기 ㅈㄴ올라오네 cf878f27 2 분 전 6
1958192 사내연애하면 ㅈ되냐 2 1cfd5248 2 분 전 9
1958191 6남매인데 다들 나를 걱정하는게 스트레스다 1 416331a6 2 분 전 7
1958190 하아.. 우레탄 내일이면 상도 바른다. efd01fc2 2 분 전 5
1958189 전남친 커뮤충이었다고 나보고 커뮤 뭐하냐고 존나 캐묻네 ace876bd 2 분 전 11
1958188 목이 너무 아파 1 e418d5a5 2 분 전 3
1958187 내가 좆같은 새끼인 이유 3 c0d8910b 4 분 전 10
1958186 듄 챠니를 검색하고 싶었는데 b48fce5d 4 분 전 6
1958185 오늘은 올만에 여캠 봐야지 7a28cb47 6 분 전 13
1958184 예전에는 잡일을 공익이랑 임기 계약직이 했다면 2 c0594092 6 분 전 22
1958183 대가리가 너무 무거움 4 cf878f27 6 분 전 21
1958182 홈메트 리퀴드 쓰는사람? 6 41441349 8 분 전 19
1958181 아다or성매매 후다 많냐 73e00e10 8 분 전 20
1958180 손만잡 이라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3 99def83c 9 분 전 26
1958179 길에서 전단지 나눠주는거 불법아님? eabed2b7 10 분 전 11
1958178 시내버스 내 무료 공공와이파이 써도 안전할까? c7511a73 10 분 전 10
1958177 회귀물이나 먼치킨 웹툰 재밌는거 없냐? 3 41441349 11 분 전 14
1958176 국대도 모르는 축알못은 축구지식 어케 늘림?? 4 49de0ccb 12 분 전 19
1958175 개같은 년이 내가 살라고 할떄마다 10억씩 올리네 2 7e0b5ac7 15 분 전 43
1958174 장애인들은 1 90d960e0 16 분 전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