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세후 300 개붕이 이렇게 저축함

d316618a 14 일 전 45

난 애초에 돈 쓰는 습관이 정해져있음

일단 150만원 적금에 때려놓고 나머지 150으로 생활함

 

사고싶은거 다사고 하고싶은거 다해도

매달 보면 최소 50만원에서 100만원정도는 남아있음

 

그럼 이돈은 그대로 다시 저축통장에 박음.

 

지금 자취 안하고 부모님집에서 사니까 이게 가능한거긴 한데

과거에 자취했을때도 똑같이 100만원 적금에 때려넣고

똑같이 행동했었음

 

이게 전부 취미가 없어서 그런거임

옷도 걍 무신사에서 1~2만원짜리 티셔츠 사입고

3~4만원짜리 셔츠 사서 1년 이상 돌려 입고 이래버리니 딱히 쓸 일이 없음

 

여친 있었을때도 하루 데이트비용 10만원씩 나가긴 했는데

일주일에 2일 연속으로 만난적이 많지는 않았음. 기껏해봐야 한달에 한번정도?

웬만하면 대실했고 여행갈때나 숙박으로 간듯

 

 

3개의 댓글

642b6748
14 일 전

나는 겜트북이랑 스위치만 있으면

돈을 쓸 일이 없다 우하하

0
fae4b7e2
14 일 전

그냥 저축 잘하는애들은 소비습관이 어느정도 잡혀있어서 월급 400으로 뛰어도 크게 변화없을거같음

0
e4998824
14 일 전

나도 300버는데 월세 존나 아깝다 ... 월세,공과금이 존나 크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51884 에어컨 살건데 어떤 옵션이 중요함? f5c17f25 10 분 전 15
1951883 출근야스 1 591aa51e 10 분 전 21
1951882 냥이들한테 침대뺏김 1 8e033587 11 분 전 15
1951881 요즘애들 용돈 주는거 개빡셀거같음 ac342c22 11 분 전 17
1951880 저 좆같은 고양이콘은 무슨밈임? 3 56266ad1 14 분 전 31
1951879 톰브라운 짝퉁 입는데 요새 너무 기분이 좋음 1 6979dc88 15 분 전 12
1951878 난 그 여자의 그 좆같은 곤조가 존나 싫음 4 cdf103f0 21 분 전 46
1951877 온몸에 문신한 아버지친구 죽었는뎅 b5bb9b04 31 분 전 65
1951876 문신 후회 존나된다 문신 하려는 애들 있으면 들와라 14 72838a1e 43 분 전 98
1951875 페이커 스킨 개 고민된다 ㄹㅇ 9 c8c8c1ed 45 분 전 39
1951874 Blau 5ccf8f01 47 분 전 14
1951873 아이패드 에어 13 고민중이다 0f9ff356 48 분 전 20
1951872 의사는 조캣다 1 0f858d1a 54 분 전 34
1951871 오후에 잠을 너무 푹 자서 잠이 안 온다...배도 고프고 2 f7af6df0 55 분 전 25
1951870 마라먹고 사레들렸다 2 70ee2486 57 분 전 21
1951869 아잇 씨발 여미새 새끼들 친추 존나오네 1 44ae981a 1 시간 전 35
1951868 만약 여자로 태어난다면 유치원 교사가 될거야 2 b44283c9 1 시간 전 37
1951867 레오나 징크스인데 유미 픽을 박아버리네 4 44ae981a 1 시간 전 19
1951866 ㅅㅂ 트위터 2명한테 차단먹었다 20 b5bb9b04 1 시간 전 64
1951865 사나급 아닌데 하고있어 1 43f880e6 1 시간 전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