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길 cctv로 포착된 근황 ㄷㄷㄷ

20240530_140355.png

출처 https://www.news1.kr/articles/?5432282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기소 된 트로트 가수 김호중 씨와 사고 당일 술자리에 함께 있었던 길의 음주 운전 방조 가능성이 제기됐다.

29일 채널A '강력한 4팀'은 김호중의 사고 당일 술자리 동석자였던 개그맨 정찬우, 래퍼 길이 참고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은 내용에 대해 다뤘다.

 

ㄷㄷㄷ

50개의 댓글

22 일 전

왜 잘놀고 집에 간 길을 끄집어 내냐 ㅎㄷㄷ

43
22 일 전
@아호다

기사에 따르묜 저때도 음주한 상태에서 운전한거라는거 아님? 그래서 방조 가능성이 있다는거고 일단 기사측 의견이라 나중에 결과나올때 보면 될듯

6
22 일 전

? 집에 한번 갔다가 다시 끌고 나올때 사고난거라며??

23
22 일 전
@아넬린

처음에 김호중이 콘서트 앞두고 술 아예 안먹었다고 하니까 동승자에게 실제로 그런지 확인하는거. 김호중이 술자리에서 술 얼마나 먹었는지.

2
22 일 전

길이 예전에 음주운전했다고 어떻게든 연관점 잡으려고 하는것같네

14
22 일 전

길이 집에 들어간 김호중에게 굳이 차끌고 나오라고 한건 아니지 않나?

0
22 일 전

쟤네도 음주운전 함? 왜 끄집어 내냐ㅋㅋ

0
22 일 전

아님말고 기레기짓

1
22 일 전

뭔 방조야 ㅋㅋㅋㅋ 지 알아서 가야지

5
22 일 전

길은 집에 택시타고 잘갔다는데

2
22 일 전

성준아…

0
0
22 일 전

이건 좀 억까다

1
22 일 전

기레기 에휴

0
22 일 전

해피하게 사는 길 왜 자꾸 끄집어내는거야 ㅋㅋㅋ

1
22 일 전

음주 방조는 씹 ㅋㅋ 진짜 길 평소 이미지를 떠나서 너무 엮을려고 하네...

2
22 일 전

유사언론 애널A 수준 ㅋㅋㅋㅋ

2
22 일 전

조수석에 같이 타고 간거임? 뭔데

0
22 일 전

방조 가능성 제기는 뭐 댓글에서 쓴걸 고대로 말하는거냐??

요새 씨발 기자들 수준 왜이래

0

기획사 입장은 완전 다르던데 허위사실 뿌리지 말라고 경고도 하고

0
22 일 전

아니 그래서 길이 운전한것도 아니잖아

0
22 일 전

길이 음주운전으로 이미 나락갔는데

끌고오라 하겠음? ㅋㅋ 자기꼴 만들생각아니면

3
22 일 전
@김산소

다크나이트였다고 생각하는게 더 즐겁잖아~추

0

이건 ㄹㅇ 아님말고인데 ㅋㅋ

0
22 일 전

슬플땐 트로트~~~

0
22 일 전

이건 좀 억까 아니냐

0
22 일 전
@백수1376일차

맞긴해 ㅋㅋ 그치만 길인걸 ...

0
22 일 전
@케켈운동

억깐데

세번 네번 한놈들도 방송나오는데..

0
22 일 전
@백수1376일차

그러게. 의도가 불순하네

0
22 일 전

시발 또 종편새끼야?

0
22 일 전

이래서 친구를 잘사겨야지

술쳐먹고 잘들어갔는데 괜히 깡패새끼랑 어울리니 인생 피곤해지자네 ㅋㅋㅋㅋㅋㅋ

0
22 일 전

숲속친구들 이제 친구 잘못사귄탓으로 동선 바꿔야겠지?

 

0
22 일 전

아니 확실한거도 아니고 걍 제가 의심하구 이써요~ 이딴게 기사가 된다고?ㅋㅋ 음주운전으로 나락간 사람한테?

0
22 일 전

어떻게 친구됐을까 되게 의외의 조합이네

0
22 일 전

이미 경찰조사 할 때 참고인으로 불러서 방조 혐의도 없는걸로 결론난거 아니었음? ㅋㅋ

1
22 일 전

존나 미움 받네

0
22 일 전
@노보케인

예비살인자는 미움 받을만해

0
22 일 전

정찬우는 해명했지 않음?

골프장까지만 동행이고 술자리는 안갔다는 뉴스 본 기억이 있는데

0
22 일 전

뭐 술자리 파하고 갈 때 따라나가서 운전하고 가는거까지 본거면 몰라도 더럽게 엮네

0
22 일 전

확실한 꼬리잡고 이런거 쓰는걸까 신기하네

0
22 일 전

오늘 오후부터 네이버 기사로 쫙 도배되던데

군대 이슈 밀어버리려고 그러는듯

0
22 일 전

애초에 저런놈이랑 어울리니깐 기사에 오르내리지 ㅉㅉ

0

여하튼 저런 것들이랑은 엮이면 안됨

로이킴 봐봐 친하다는 이유로 다 짤렸던 것처럼

길, 정찬우도 같이 술 한 잔 했다고 잘못 엮여서 범죄자 취급 받잖아

0
22 일 전

음주로 문제가 안됐거나 최소 1번정도였으면 그게 뭐? 할텐데 .. 길도 참억울하겠따

0
22 일 전

나 만근추

0
22 일 전

외제차라 운전석 오른쪽임?

 

길이 운전함? 뭔ㅋㅋ

0
22 일 전

음주운전을 권유하거나 돕는 행위를 했을시에는 방조죄가 성립

 

음주운전 할것을 알고 단순히 동승한 경우에는 무죄

0

길이 사람이름 이었구나. 이해가 안되서 3번 읽고 파악했네 ㅅㅂ;

0
pk
21 일 전

k언론 '아님말고'

 

0
21 일 전

저게 방조면 회사에서 회식하고 팀원 누가 음주운전 한 순간 모두가 방조죄 됨

그냥 말도안되는 꼬투리로 이새끼도 욕해주세요!! 이건데 왜 이런 여론이 형성된건지 이해는 안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ㅇㅂ)여캠이랑 결혼하고 싶습니다.jpg 8 한참전자료에바이... 15 방금 전
용서 가능한 뱃살.gif 22 붕따기 18 4 분 전
치킨집 갑질 대구 공무원 근황 14 데드바이데이라이트 22 5 분 전
ㅆㄷ) 젖탱이 마왕 딸이 인간과 평화로워지는 만화 5 살에눈나와어른의... 24 5 분 전
뵈둘글라운드 누진세 논란에서 빠져있는문구 12 헬조선국민 21 6 분 전
오타쿠들한테 공감 알티 탄 '오타쿠 재즈' ㅋㅋㅋ 23 추천요정여름이o 26 10 분 전
우리엄마 나 스무살때 죽었거든 41 추천요정여름이o 50 28 분 전
화장실 다녀 온 사이 내 자리에 다녀간 팀장님.jpg 51 추천요정여름이o 50 34 분 전
[한문철TV] 오늘자 사망사고 48 붕따기 48 38 분 전
20년동안 맛없는 떡볶이를 팔아온 사장님.jpg 35 붕따기 63 50 분 전
북한군 입장에서 보는 서울침공 난이도.veryhard 99 양정의숙 48 54 분 전
(약혐)최신 사마귀 제거 의료 기술력 수준. gif 78 망고망망 42 56 분 전
엘든링 : 황금나무의 그림자 평점 36 치즈우유 37 1 시간 전
25년 전 다큐멘터리 보고 무작정 스리랑카 집시 찾아간 유튜버 28 궁국의뷰빔롸벗아리스 70 1 시간 전
ㅇㅎ)친구엄마 엉덩이 직관하는.manhaw 50 어린이날가입했습니다 49 1 시간 전
스압,자작) 스파이패밀리 탐정 아냐 레진큐브 83 투명조각사 90 1 시간 전
ㅆㄷ)7월의 엘프 40 곰돌아빠 38 1 시간 전
트럼프: 미국🇺🇸 대학 졸업하면 모두 영주권 ... 76 nesy 43 1 시간 전
C9(시그니처 지원 소속사) 입장문 53 붕따기 55 1 시간 전
은근 있다는 방 온도 특이 취향 51 엄복동 67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