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스포츠계 독재를 위한 정관 개정 시도

1.png

2.png

3.png

4.png

5.png

6.png

7.png

8.png

 

 

세줄 요약

1. 5/31(금) 대한체육회 이사회에서 몽Q랑 271흥 장기집권을 위한 정관 개정을 위해 이사회 소집

2. 무보수 봉사직이라고 주장하고 있지만

3. 연간 수천억의 예산, 인사권, 의전 등 수많은 혜택으로 황제 노릇을 함

 

 

도파민 오버도스 상태라 이정도 도파민은 안 먹힐거라 생각하는듯

 

47개의 댓글

14 일 전

군인 치료비도 없는 새끼들이 엘리트체육에 돈은 왜이리 쓰는건데

44
14 일 전
@우주코요테

ㄹㅇ 유사국가 ㅋㅋ

0
14 일 전
@우주코요테

근데 생활체육도 쟤들이 주도할거라 그거 관둬도 달라지는게 없음

0
14 일 전

막3짤 '대통령'

???

1
14 일 전
@똘똘맨
0
14 일 전
@똘똘맨

?

0
14 일 전
@똘똘맨

옳고 그름을 떠나지 말고 제대로 따져보자

5
14 일 전
@똘똘맨

하 국어 9등급임?

4
14 일 전
@그리피스

스포츠계를 주무르는 대통령이

진짜 대통령이냐 아니면 쟤들이 스포츠계의 대통령이냐

저 문장 만으로 이해 가능함?? 궁예셔?

0
14 일 전
@똘똘맨

쟤들 피선거권 언급하면서 대통령이란 단어가 나왔는데 이걸 분간 못하면 9등급 맞다

 

반박시 9등급

5
14 일 전
@똘똘맨

아니.. 하..

1
@똘똘맨

저걸 이해못함? 진심?

내가 내일 중1아들내미랑

초4 딸내미한테 한번 물어볼게.

 

저정도는.초등교육만 나와도

충분히.이해해야 되는거 아니냐??

진심으로 물어봄.

1
14 일 전
@그런사람또없습니다

'ㅇㅇ'이라는 표현 쓰면 오해하기 딱 좋지

솔까 반 드립이었는데 댓글 불타는거 보니 재밌네

0
@똘똘맨

반 드립이라는 거에서 알겠다

수고해라

1
14 일 전
@똘똘맨

친구야 빨리 40kg 군장 매라 얼차려 해야겠네

0
@똘똘맨

너 진짜 이렇게 생각하는거면

경계선지능급이다. 검사받아봐라

2
14 일 전
@똘똘맨

진짜 개웃기네ㅋㅋㅋㅋㅋ 세종대왕 만세다 만세

1
14 일 전
@똘똘맨

미국 대통령은 대통령이라 못하냐? 웃기네 이거 ㅋㅋ

1
14 일 전

"피선거권을 과도하게 제한하는 것은 위헌의 소지가 있다"

 

먼 개소리야. 저건 나이나 성별 같은 요소로 과도하게 피선거권을 제한하지 말라는 의미지. 피선거권을 따지려면 대통령 출마자격인 40세 나이제한이나 들먹여라

 

뭣보다, 3선이나 했으면 그만 먹고 떨어져야지

10
14 일 전
@신림동1212

ㄹㅇㅋㅋ 개소리임

1
14 일 전
@신림동1212

미국 대통령도 3선까지만 하고 안하는게 관례인데 ㅋㅋㅋㅋ쟤들은 지들이 뭐라서ㅋㅋㅋㅋ 4선 도전하냐 ㅋㅋㅋ 독재자인가 ㅋㅋ

2
14 일 전
@제로라임콜라

3선 넘게 해본 사람이 루즈벨트밖에 없구나

1
14 일 전
@신림동1212

유튜버들 편가르기 논란으로 개붕이들 한심하고 멍청한줄 알았더니 일베애들 롤하는시간이라 이시간엔 찐 똑똑한 개붕이들만 있구나 ...

1

눈치 안볼꺼면 체육회 해산, 이사 1/3 임명권 까지 질러라

1
14 일 전

시발 늙탱이 버러지들 안뒤지고 머하냐

2
14 일 전

엘리트 체육도 이제 끝장내야됨

1
14 일 전

욕심 그득그득해보이네

1
14 일 전

저놈의 엘리트 체육좀 죽여라

0
14 일 전

꺼지쇼 노괴틀딱새끼들아

저새끼들은 진짜 반드시 죽여야할 쓰레기들임

나라꼴 병신으로 만드는 개종자들

3
14 일 전

리셋이 필요하다

0
14 일 전

네 나이먹고 할줄 아는건 없고 한자리는 하고싶고

그런 사람들이 저런 사람들 입니다 대단하네요

4

뭐야 푸틴 언제 한국옴?

0
14 일 전

늙은이들이 나라를 좀먹는다

1
14 일 전

말이되는내용임?

0
14 일 전

누군가했더니

국대들 해병대캠프보낸 틀딱꼰대새끼네 ㅋㅋ

0
14 일 전

바뀔려면 뭘해야되는거냐 화염병 들고 가서 던지고 시위라도 해야되는거임? ㅅㅂ ㅈ같네 진짜

1
14 일 전

그저 욕심만 가득해보이네

1
14 일 전

ㅅㅂ 나이든 새끼들이 욕심은 존나 쳐 많아가지고 양보를 안하고 아직도 지들끼리 다 쳐먹으려고 하네 ㅋ

1
14 일 전

그런데 저 사람들 없으면 국내리그는 그냥 존망 확정 아님?

0
14 일 전
@네비두라

이기흥은 관계없을껄

0
14 일 전

대한체육회 수입지출 공시 보니까 24년 세금 4천억원 이상 투입하는 단체네 그 단체 수장이 본인 임기를 스스로 늘리려고 하는거고 ...

0
14 일 전

ㅋㅋㅋ 븅신 유사국가

0
14 일 전

이번 파리 올림픽 여자 핸드볼 빼고 단체 구기종목 전멸했던데 쟤네 작품이지?

5
@로모나잇

0
14 일 전

나이제한 걸어서 욕심 그득하신분들 못하게 해야하는데

1
13 일 전
@없던일처럼

나이가 문제가 아님.

무능력이 문제지.

0
13 일 전

캬 요즘 정책들 꼬라지가ㅎㅎ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지금 버튜버 팬덤이 욕먹는 이유 107 뱀스스 127 13 분 전
당뇨 환자가 제로식품 먹어보고 혈당체크해봄 129 리사수 82 26 분 전
국가별 주당 독서시간 77 케네스 58 28 분 전
결국 제로 개고기까지 나옴 44 더드 71 28 분 전
착시 레전드.... 진짜 같은색임 63 zuzulia 53 28 분 전
유명 작가 삽화 담당했음에도 그림을 그만 둔 이유 15 6월9일이생일임 57 28 분 전
일본인이 만든 우동식히기 기계 21 인싸지망생 40 28 분 전
ㅆㄷ) 망가진 여자를 고치는 게 취미인 작가가 그린 짤 모음 30 6월9일이생일임 24 28 분 전
사직서 제출 후 업무 거부하는 직원...jpg 49 Tissues 35 31 분 전
엄마의 하드코어한 성교육 73 에어부산 93 36 분 전
전자레인지 고장나서 기사님 왔는데 35 붕따기 94 36 분 전
당신은 찹쌀주먹 고양이를 만났습니다.jpg 43 뭐라해야하냐 70 44 분 전
약혐)8차선 무단횡단은 자연사 127 뭐지이건아 74 45 분 전
과도한 이중 존칭은 어색함.jpg 141 카이부츠와다레다 88 49 분 전
중국에서 무료나눔을 하면 생기는 일.jpg 60 데드바이데이라이트 76 55 분 전
간호 기록을 수정하라고 하는 병원 70 6월9일이생일임 132 1 시간 전
징집 피해온 러시아인 난민 인정 44 이게뭐하는짓이고 92 1 시간 전
버튜버가 뭔 오프라인 공연이냐는데 119 이게뭐하는짓이고 89 1 시간 전
⚾️/KBO) 한국인만 유료인 한국프로야구 58 문화체육관광부 64 1 시간 전
저출산 예산 47조 중 절반이 관련없는 곳에 투입..전면 재조... 107 데드바이데이라이트 88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