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12사단 중대장이 교도소 간다고해도 유머인점

7e28894d7e5cfcdd40be4b44927fdb86.png

범죄자 신분으로 교도소 들어가도 훈련병들보다 시설 좋음

37개의 댓글

21 일 전

여군 육교는 따로 가나??

0
21 일 전
@염라대왕

제대 시키고 민간인 교도소 감

21
21 일 전
@잉위

아 진짜???????

0
21 일 전

와..

0
21 일 전

여군은 군교도소 안간다는거 본거 같은데 맞음?

2
21 일 전
@긴빠이

`여군의 경우 구속되어 있는 동안 본 교도소의 미결수동이 아니라 계룡대 근무지원단 영창에 수감된다. 형이 확정되면 형량 상관없이 제적(전역)후 나머지 형기가 있다면 법무부 교정본부 예하의 교도소로 이감된다`

11
21 일 전
@유자철선

와.. 그럼 그 중대장은 여자교도소로 가는거겠네???

0
21 일 전

곧 여름인데, 매일 오전 11시부터 16시까지 40kg군장메고 뒤질때까지 돌아야지 무슨 감옥이야

22
21 일 전
@avocado

메고 일어나지도 못할걸

2
21 일 전

여군의 경우, 구치소 역할을 하는 ‘계룡대 근무지원단’에 구속돼 있다가 형이 확정되면 제적(전역)돼 민간교도소로 이송된다.

https://monthly.chosun.com/client/news/viw.asp?ctcd=&nNewsNumb=201505100036

0
@하드쓰로잉
[삭제 되었습니다]
21 일 전
@강평인척하는욱평

가면 서로 영역전개 하겠네

9
21 일 전
@하드쓰로잉

캬 편안

0
21 일 전
@하드쓰로잉

왜 정상적임?

0
21 일 전
@하드쓰로잉

ㅎㅎ 여군만 전역시키고 민간에 보내노

역시 나거한

0
21 일 전
@paperback

ㄹㅇ 군형법이 더 엄한데 서윗 그 자체

1
21 일 전
@에레무스

아무래도 그건 군교도소에 여군교도소가 없어서 그런듯.

0

교도소가 시설 좋은곳임?

열악하기로 유명하던데.

0
21 일 전
@카이부츠와다레다

인권 난리치는 교도소 vs 느그아들 시전하는 군부대

이것 때문 아닐까?

2
21 일 전
@카이부츠와다레다

저건 국군 교도소 시설 개편했다고 홍보한걸거고 그년은 좆구린 청주여자교도소 갈거긴함

0
21 일 전

진짜 어이가 없네

0
21 일 전

여자는 뭘하건 대충 다 청주로 모이니까 저건 못씀

1
21 일 전
@사슴맛치커리

청주교도소 시설 존나 안좋더라 ㅋㅋㅋ 한 방이 16m² ~그래봐야 20m² 정도로 존나 좁던데 선풍기도 딱 하나 끝이고

1
21 일 전
@사슴맛치커리

이제 쿵쾅거리는 그분들이 여자만 차별한다고 발작하겠네

0
21 일 전

가기나 할런지 모르겠다

0

폴아웃 볼트같다

0
21 일 전

병신같은 인권타령 시발 범죄자새끼들은 피해자 인권생각하면서 범죄저지르냐 씹같은거 인권타령좀 그만했으면 좋겠다

0
21 일 전

저 식물 인테리어는 뭐임?

ㅈㄴ 인스타에서 핫한 카페 같네 염병~

1
21 일 전

ㅋㅋㅋ 얘들아 보내겠냐?

0
21 일 전
@년차금섹

ㅋㅋㅋㅋㅋ 기소는 할거같은데

실형선고가 되겠냐고

0
21 일 전

걍 시발 40키로 쳐매고 1주일간 100키로 찍으라고해라 뒤지던말던

0
21 일 전

시설이 좋다 한들 정녕 깜빵 가면 뭐가 좋겠나

0
20 일 전
@제임스제임스

향냄새 맡는거 보다는 좋겠죠

1
21 일 전

웬만한 부대보다 시설 좋네

0
21 일 전

제적 후 여교도소 입소야 ㅋㅋ 인생 빨간줄 나락행

0
20 일 전

남의 인생 조진 죗값을 치러야겠지

0
20 일 전

지는 인권개박살내고 죽여놓고

인권좋은곳에 살겠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새우🍤맛이 나는 생선🐟이 있다? 6 nesy 24 16 분 전
오예스의 욕심 35 남양주스벅 28 28 분 전
흔한 초3 수학문제 정답 ㄷㄷㄷ 57 사익 26 30 분 전
서울대병원 교수 '환자 치료나 계속하는 것은 천륜을 저... 26 레모투스 33 32 분 전
편의점 삼각김밥 렌지 돌릴때 특징) 19 김산소 21 32 분 전
대학교 1학년때 한 남자를 만났어요 14 멍멍몬 24 35 분 전
한때는 최고의 폰겜으로 칭송받던 게임 42 멍멍몬 37 2 시간 전
꾀병 부리고 3개월만에 전역한 훈련병 44 온푸 62 2 시간 전
밤바다를 너무 멍하니 쳐다보면 안돼 38 김산소 54 2 시간 전
네이버🟩 벗어나려 급발진하다가?‥라인페이 종료에 혼선 26 nesy 50 2 시간 전
ㅆㄷ)소드아트 온라인 5년후 스토리 55 즈큥조큥 35 3 시간 전
젤다의 전설 신작 근황 29 츄파카브랄랄라 32 3 시간 전
진짜 맛있는 순대국 특.fact 33 존잘오토코노코형아 37 3 시간 전
나무위키에 직장 은따 예시로 든 사례.jpg 35 카이부츠와다레다 51 3 시간 전
9년만에 중국에서 처형당한 한국인 ㄷㄷ 49 데드바이데이라이트 77 3 시간 전
인터넷 말투 현생에서 되도록 안써야 하는 이유 55 버거왕버거킹 66 4 시간 전
디시 미친새끼 레전드 62 잭다니엘 70 4 시간 전
하루에 몇시간씩 운동한다고 몸이 좋아지지 않는다 82 iqujzvfagwno 75 4 시간 전
젊은 여자가 노가다판에서 10만원씩 더 받은 이유..jpg 70 데드바이데이라이트 136 4 시간 전
한혜진한테 땅 200평 선물받은 기안84 42 레모투스 109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