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슈카월드 드릉드릉 논란 대응.jpg

1.jpg

2.jpg

3.jpg

 

모르는 사람 많길래 올림


근데 다 큰 어른이 남친 핑계대는건 좀...ㅋㅋ

 

90개의 댓글

18 일 전
@회원정보조회

ㅋㅋㅋ

0
@회원정보조회

카리나는 이쁘니까 개드립에선 허용이라고~

0
18 일 전

근데 상여가 천만원이 넘으면 기본급이 얼마야...ㄷㄷ 강소기업이네

2
18 일 전
@Orem

동동이가 하는 자료조사원 어제 보니까 1명 뽑는데 660명 지원. 포트폴리오, 이력서 미제출 280명이더라.

0
18 일 전
@잉집정집

이력서 미제출은 뭐냐 ㄷㄷㄷㄷㄷㄷㄷㄷ

0
18 일 전

스윗월드 ㅋㅋㅋㅋㅋㅋㅋ

0
18 일 전

아니 해고했어야지... 하...

3
18 일 전
@모치

이말이 맞다 문제는 퇴사하고 나서 뒤통까일지 모른다 강형욱처럼 ㅋㅋㅋㅋ

0
18 일 전

아 이럴때는또 남자방패세우셔?

1
18 일 전

잘못은 여자가 하고 수습은 남자들이 하고

사과도 남자들이 하고 대응도 남자들이 하고

피해도 남자들이 입고

21
18 일 전
@구미호

큰일은 여자가

0
18 일 전
@구미호

ㅋㅋ 변명도 남친탓하고

1
@구미호

여시도 사건터지면 아빠호출하자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18 일 전
@구미호

눈물은..

0
18 일 전

슈카 그짝성향인데 옳그떠 안당하고 저울질잘함

2
18 일 전
@넴ㅋㅋ헿

중립인데;; 본인도 어디 편 안들고 이야기 하려 노력하는데 뭔 ㅋㅋ

10
18 일 전
@넴ㅋㅋ헿

뭔 그짝성향이야;; 존나 중립인데

0
18 일 전
@넴ㅋㅋ헿

일단 니가 어느 한쪽으로 극단적인 성향인 건 알겠다 ㅋㅋㅋ

 

한쪽 끝에 서있으면 가운데 중립 자리도 저쪽 멀리 서있는걸로 보이니깐

7
18 일 전
@넴ㅋㅋ헿

그짝이 어디 그짝임? 궁금하다

0
18 일 전
@넴ㅋㅋ헿
[삭제 되었습니다]
18 일 전
@쉬는날이싫어

ㅋㅋㅋㅋㅋ 슈카가 티나는진 잘 모르겠고 댓글쓴 놈들이 어디성향인지는 잘 알겠다 ㅋ

0
18 일 전
@쉬는날이싫어

어딘데?

슈카는 좌파들은 우파라고 하고

우파들은 좌파라고 하는 소리 듣는데ㅋㅋ

이런 새끼들은 틀니앙 쳐 가라니깐 아득바득 개드립에 기어와서 지랄을 하네 ㅋㅋ

1
18 일 전
@야칠특수종

슈카 어디 사이트가면 왼쪽이다 어디사이트 가면 오른쪽이다 이러고 있는거 보면

적절한 선 잘 타고있구나 싶음 ㅋㅋㅋㅋ 저런새끼들은 우리편 대놓고 지지 안하니 저쪽이야! 이런놈임..

0
18 일 전
@쉬는날이싫어

양측에서 서로 저짝이라고 적대하는 진짜 중립이던데?

0
18 일 전

힝 오빠 나 너무 힘드렁 오빠가 대신 사과해졍~~

0
18 일 전

남친이 왜 나와 ㅋ

0

남친쉴드 ㅋㅋㅋㅋ

0

아빠가 알려준거라고 안한게 어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18 일 전

걸스 캔 두 애니띵 = 언냐들 하고 싶은거 다해! 뒷감당은 한남이!

0
18 일 전

정직원이라 바로 짜를수도없겠네

좋아하던 방송이었는데

0
18 일 전

다큰성인이 남친방패세우네 ㅉㅉ 한남비하하면서 한남없음 못사나

0
18 일 전

다른 곳에서도 한남소추라는 발언을 남자들이 먼저 했다고 우기던데 참....

1
18 일 전

남친이 여성시대 회원임?

0
18 일 전

남친 핑계는 역하네 ㅋㅋㅋ

0

티를 못 내서 안달이지 뭐

1
18 일 전
@댓글달때케겔운동10번

ㄹㅇ 저짝들은 티를 못내서 안달임

0
18 일 전

솔까 드릉드릉 어감 엿같긴 한데 애매모호 하다

 

저 단어가 남혐어가 된게 패미 쪽에서 우리가 쓰던 언어가 억지로 여혐이다 해서 어이가 없으니 그런식이면 우리도 특정 단어 남혐시키자 당할 수는 없다 해서 된걸로 얼고 있음

또한 주변 여자들도 보면 커뮤를 잘 안 하니 그냥 유행어로 쓰는 경향도 많고

뭐 물론 이 댓글 보면 비판적인 답글이 달릴건 알겠지만 걍 그렇다고

 

https://namu.wiki/w/드릉드릉

0
18 일 전

남친 핑계 대는거 봐서 100% 일부러 그런거 ㅋㅋㅋㅋㅋ

3
18 일 전

한두살 먹은 애도 아니고 남친이 회사에 전화해서 해명해준다는개 말이 되나 소꿉놀이해?

0
18 일 전

여시에서 좀 기어나오지 마라 씨발련아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개붕이 특별한 술 사봣다.jpg 21 쿠킹빌런 26 2 분 전
갑자기 소식이 끊긴 유튜버 모음 50 치즈우유 45 5 분 전
자기도 직장인이라 qwer 성공한거 수익 아예 없다는 김계란.jpg 50 렉카휴업 65 13 분 전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3대 얼짱녀 27 붕따기 35 17 분 전
딥페이크의 위험성 ㄷㄷ.gif (frat.메이플) 21 GlenCheck 50 17 분 전
시골 다방에서 파는 모닝세트.jpg 35 추천요정여름이o 68 20 분 전
클릭참기 어려운 중고차 유튜브 썸네일 ㅋㅋㅋㅋㅋㅋㅋ 29 페리카나치킨이찾... 80 28 분 전
후방)몸매 개쩌는 안경눈나 55 착한생각올바른생각 50 35 분 전
싱글벙글 최근 좆롤 스킨 특..jpg 63 병어어엉신 72 39 분 전
20대에 쌓인 격차는 좁힐 수 없다 124 젖치기젖치기젖젖젖 69 41 분 전
이경영 마라탕후루 16 까스박명수 40 41 분 전
한국인들의 인생 최고 가치는 돈이다?.jpg 62 카이부츠와다레다 58 44 분 전
회당 10억은 부담스러워 넷플릭스도 한국 대신 가성비 일본.jpg 84 렉카휴업 72 44 분 전
엄마 기겁하게 만든 디씨인의 창작물 13 인터넷을떠돌아다... 58 48 분 전
안경도깨비 작가가 그린 4컷 manhwa 17 6월9일이생일임 44 50 분 전
할매들 질서 안지키는 거 왜케 짜증나냐.. 69 465456 87 51 분 전
오른 다리를 잃고 이별을 통보하는 여친.manga 48 ghoooost 51 51 분 전
면허 기능시험 28트하고 포기 69 iqujzvfagwno 58 51 분 전
지구온냐냐의 영향으로 보이기 시작한 거대매미 30 aksmfqnwk 46 51 분 전
논란이 됐던 통일부 표기.jpg 107 카이부츠와다레다 43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