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우리 부서 담당 이사님이 아무래도 우리 신입여자애 좋아하는거같다

151a385e 2024.05.20 684

제목대로 우리 부서 담당 하시는 이사님이 우리 신입 여자애를 좋아하는거 같은데....

 

여자애가 이쁘장 하긴 한데 거의 딸뻘인데 설마 설마 했고

 

워낙에 남,여 구분없이 잘 챙겨주는 이사님이다 보니 다른 사람들이 의심하고 거의 확신 할때도 난 믿지 않았거든

 

근데 오늘 차장님하고 담배피면서 내가 모르고 있던 몇가지 사건들을 들어보니 진짜 같음

 

1.뜬금 번개 회식 가능한 사람 물어봤으면서 신입 여자애 약속 있다니까 갑자기 취소함 (가능하다는 직원들도 있었고 자기가 하자더니 갑자기 취소함)

 

2.원래 우리랑 점심 안하고 다른 이사님들이나 부사장님들과 드셨는데 신입여자애 오고나서는 5대5 비율로 여직원들과 먹는다함

 

3.신입 여자애가 담배냄새를 너무너무 싫어한다 했다함 그리고 나서 며칠 후 갑자기 아이코스로 바꾸고 점심 드시고 양치를 하기 시작함(원래 양치 안하고 헤비스모커 셧음)

 

4.차량으로 이동할때 원래 이사님+부장님 2분+차장님 4분이 거의 고정으로 이동하고 나머지는 내 차로 이동 했었는데 이번 야유회때부터

갑자기 차량 인원 변경 한다더니 신입여자애를 본인차에 태움

 

5.저번주 금요일 여직원들 한테 너무 무관심했다는 핑계로 남자들한테는 묻지도 않고 여자들한테만 회식 제안 (다들 거절해서 취소)

 

6.신입이 내 부사수라 내가 인계해주고 내가 케어 해줘야 하는데 신규입사자 교육이라는 핑계로 지금 일주일 내내  일대일로 옆에서 업무 알려주시는중

 

7. 생각해보면 그동안 점심,커피타임,회의,교육 등등 신입 여자애는 반강제로 이사님 옆에 앉아 있었음 (항상 옆에 끼고 돔)

 

8. 저번에 차장님이 이사님 XX씨만 너무 차별하신다~ 했을때 원래 성격상 어 맞어~ XX씨 내가 제일좋아해~ 이런식의 반응 이여야 하는데

 얼굴 빨개지면서 역정을 심하게 내셔서 갑분싸 됐다함 (난 외근이 잦아서 몰랐음)

 

 

뭐 이사님이 좋아하든 말든 상관없지 않냐? 할수 있는데 우리 회사 거래처가 대부분이 외국계 기업이라 일단 일어+영어가 좀 되야함

이런 인재가 흔치 않은 상황에 신입이 경력은 없지만 일어+영어가 되고 애가 일머리가 있고 하려는 의지가 강함

근데 딱 봐도 신입 표정이 날이 갈 수록 어두워지고 곧 도망갈거같음..... 진짜 8개월만에 겨우겨우 구한 그것도 원래는 위에 다른 부서 지원한애를

상무님이 우리 부서로 빼줘서 힘들게 구한앤데...관두면 좀 내가 많이 짜증날거 같음 애가 노력도 많이 하고

일에 꽤 진심인거 같아서 맘에 들었었음 난 또 내 담당 지원해주는 애 없어서 힘들어짐 

이걸 어캐 케어 해줘서 이사님한테서 벗어나게 할지 존나 고민임

26개의 댓글

167fc982
2024.05.20

내 회사 이야긴가 싶었네 ㅋㅋㅋㅋ 왜 시발 회사가 다른데 래퍼토리가 똑같냐ㅋㅋㅋ

0
151a385e
2024.05.20
@167fc982

의심 갈만 한거 맞지? 아 얘 나가면 진짜 짜증이 너무 날거 같고 현타올거 같음

0
98d5cc6b
2024.05.20

고충 물어보고 확실하면 더 위에 사람한테 얘기하셈

0
151a385e
2024.05.20
@98d5cc6b

어어 안그래도 저번주에 회사는 적응 할만 하냐 뭐 어려운 일은 없냐 했을때 아....음...없긴 한데 하고 업무적으로 헷갈리느것만 존나 질문하길래 잘 적응하나 싶었는데 오늘 차장님한테 듣고 충격임

0
fe8fd9d6
2024.05.20
0
bd83a41c
2024.05.20

니가 뭘 어케 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인공고 올릴 준비나 해야지

0
f24308a6
2024.05.20

이사 나이가 몇인데? 유부나 돌싱 아냐?

제일 무난한 건 개붕이가 끼어들지 말고 신입이 남친 있고 결혼할 사람이라고 말 흘리는 거임

0
151a385e
2024.05.20
@f24308a6

이사 70년생인가 그럼 신입 남친 없는거 알고있는듯

0
f24308a6
2024.05.20
@151a385e

ㅇㅇ 그래서 원래 사실은 있었다, 그게 어려우면 최근 생겼다고 말해야 할 듯

굳이 네가 피 볼 필요는 없지..

0
717f44e7
2024.05.20

괜히 깝치다가 눈밖에나지말고 가만히있으라잉ㅋㅋㅋㅋ

0
151a385e
2024.05.20
@717f44e7

넵 사장님 저도 여기 짤리면 갈곳없어서 눈밖에 안나려하는데 신입은 필오하요

0
3704da77
2024.05.20

저 문제가 표면적으로 드러나면 둘 중 하나는 그만둬야겠지.

드러나지 않으면 신입이 알아서 그만 둘 거고.

0
151a385e
2024.05.20
@3704da77

다른 대체 신입 있으면 아무나 관둬도 상관없는데 이정도면 합리적 의심 맞것지

0
9c1c07e5
2024.05.20

아.....

0
eb451800
2024.05.20

너도 좋아하나보네 ㅋㅋ

뭐 할라하지말고 가만있어라잉

0
151a385e
2024.05.20
@eb451800

ㄴㄴ난 유교보이 유부남이라 진짜 선 잘 그어서 지내는중... 우리 와이프가 나이 빼고 얘보다 다 나은거 같아서

이성적으로는 매력 못느끼는중

뭐 안하고 가만히 지켜볼 수 밖에 없겠지... 진짜 일적으로 후임으로만 따지고 보면 정말 잘할애라서

오늘 이 사실들을 알고 나서 좀 지켜 보니까 애가 이사님이 부르기만 하면 좀 지쳐하는거 같고 다른 여직원들이랑 막

눈빛 주고 받으면서 한숨쉬는데 딱 이사가 유일한 스트레스 맞는거같음..

 

0
70abe59c
2024.05.20

ㅋㅋㅋㅋ 입다물고 썰이나 축적해둬~

0
151a385e
2024.05.20
@70abe59c

ㅇㅇ 방금 점심 먹으면서 또 이사가 추근덕 거린것도 있고 좀 있긴하더라

0
13e70c42
2024.05.20

나도 후기가 듣고싶다 신입이 관두고 끝나는 결말이겠지만 컄ㅋ컄 서윗 영포티 연애는 언제 봐도 재밌누

0
151a385e
2024.05.20
@13e70c42

재밌으면 하나더ㅋㅋㅋㅋ 여직원 치마가 좀 짧았는데 식당 앞치마로 위에 덮으려 하니까 앞치마 더럽다면서 굳이 본인 양복 얹혀 줬고 여자 과장님이 아우 좀 부담스럽게 그러지 말라고 앞치마로 하면 된다고 치우려하니까 아 됐어 됐어 밥먹어 하면서 본인 양복 무릎에 살포시 얹혀줬다네

0
13e70c42
2024.05.20
@151a385e

아-으.... 근데 70년생이면 영포티도 아니지않..?;;

0
151a385e
2024.05.20
@13e70c42

모발 얇아져서 두피보이는 키 170미만 배불뚝이 이사님이심 생긴건 아랍쪽 같이 생김

0
4a529bac
2024.05.20

내 전직장에서도 그런 여직원하나 있었는데 퇴사하고 얼마안가서 ㅈㅅ함 ㅋㅋ;

0
d99b5b21
2024.05.21
@4a529bac

저런....

0
9f847c74
2024.05.20

신입사원이 이사님이랑은 단 둘이 독대하는 일이 없게 하면 좋을 것 같아. 나도 신입사원 때 팀장이 이상했었는 데, 설마 애 둘있는 유부남이 그럴까라는 생각이였지만 결국 그 사람의 성추행으로 내가 퇴사함. 나는 사수가 없었지만 걔는 너같은 사수가 있어서 다행이다.

0
d99b5b21
2024.05.21
@9f847c74

내가 외근이 잦아서 일단 다음주 화요일부터 나 거래처 나갈때 인사시킨다는 명목으로 일단 계속 데리고 나갈 예정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09418 직장 그만 둬야 될지 고민 ab2fe245 2 분 전 8
409417 신림역이랑 수내역 두곳으로 출근하는데 어디로 이사 가야하... 10 b942c9dd 21 분 전 49
409416 사귄지 얼마 안됐는데 이거 적신호? 10 3e178282 35 분 전 225
409415 회사 생활 머리아프다 5 caf5faf3 42 분 전 107
409414 자영업 하려면 판을 잘 짜야함 4 ed8d121b 57 분 전 149
409413 회사고민 9 1df74a9c 1 시간 전 109
409412 전남친 단톡방 왜 안나가는지 모르겠어 17 5cdf904b 1 시간 전 383
409411 자영업자 번아웃은 어떻게 해야하냐는 자영업자의 답변이야 4231bd83 1 시간 전 107
409410 나 말할때 흥분하며 말하는 습관이 있었는데 1 2f718181 1 시간 전 97
409409 1년 반동안 2000모음 13 4c14f8e2 1 시간 전 156
409408 나도 투자같은거 하고싶은데 뭐부터 알아봐야해? 15 e3b68ebf 1 시간 전 82
409407 보통 타견적을 견적요청하는 업체에 요청하나? 5 4f250240 1 시간 전 23
409406 여자고수 있음? 내가 느낀 게 신호 없는 여자한테 들이대면 ... 5 a7df2e17 2 시간 전 248
409405 19) 그거 할때 여자들은 원래 적극적으로 안해? 18 e33fca0c 2 시간 전 796
409404 여직원이랑 비밀연애하는데 9 06e33970 2 시간 전 343
409403 전화번호를 바꿨습니다. 스팸문자가 많이날라오는데 억떡게해... 2 5341e655 2 시간 전 73
409402 님들 냉장고 괜찮음? 2 05d31b68 3 시간 전 96
409401 여자친구가 신기할 정도로 적게먹는다 7 ae59f11a 3 시간 전 258
409400 Istp 남자들아 들어와바 29 4c14f8e2 3 시간 전 270
409399 교육봉사 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아는사람? 17 037a4941 3 시간 전 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