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상하차 알바 이거 낚시임?

4c2b11c2 2024.05.20 215

화면 캡처 2024-05-20 113525.png

 

 

흠...  근무강도 편함이라..

3개의 댓글

f24308a6
2024.05.20

상하차 치고 편하다고

0
384f3823
2024.05.20

물류일은 쉬워도 물류일이라 체력 소모 ㅈㄴ큼

0
42087097
2024.05.20

20키로 미만이면 19키로짜리만 있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09273 알바뽑는게 걱정이다. 4 2653dbf4 2 분 전 16
409272 데이팅 어플 깔아봤는데 원래 이렇게 재미 없는 거야? 2 ecc9256e 8 분 전 35
409271 나 면제인데, 카투사 신분좀 빌려주실분 ㅜㅜ 12 aa22fce3 11 분 전 71
409270 전여친도 나도 둘다 넘이해가안된다 2 400c7f7b 14 분 전 57
409269 무기력증 심한 개붕이들 있냐 5 fe97a599 23 분 전 44
409268 군대 꿈 꾼게 고민 5f4a0131 34 분 전 19
409267 나 결혼할 자신이 없음 2 aa22fce3 38 분 전 65
409266 ㅎㅎ 나는 실패한 인생이야 3 f2645b0d 53 분 전 101
409265 내가 존예 라고 착각하는 남편 7 873c6cd8 55 분 전 178
409264 사랑한다고 못느끼는듯 4 70a14264 2 시간 전 136
409263 비행기 많이타본 형들 ? 항공권 5 5a4675a3 3 시간 전 151
409262 2차로에서도 정속주행하면 안됨? 21 b01351ef 4 시간 전 207
409261 파트너가 임신했다고 수술비 달라는데 9 59cb42da 4 시간 전 513
409260 워홀 브이로그 보는데 3 5a4675a3 5 시간 전 196
409259 혹시 썸타는거 잘 하시는분?? 11 0c8e064b 5 시간 전 194
409258 바람기 있었던 남자들은 어케 극복했음? 21 e69282f6 6 시간 전 349
409257 직장인 되면 연애를 어디서 하는거냐 8 c78ab6ef 6 시간 전 201
409256 회사 웃참하기 힘든데 어캐함 11 a48a8109 6 시간 전 266
409255 허리아플때 수영, 필라테스 좋음? 17 490c3358 6 시간 전 164
409254 19 남자어 해석좀 부탁합니다 16 660ab467 7 시간 전 6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