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여시반응) 몇달 전에 있었던 국방부 유튜브 근황

 

Screenshot_20240105-135457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105-135504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105-135512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105-135525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105-135552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105-135540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105-135530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105-135536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105-135519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105-135525_Samsung Internet.jpg

 

걍 여초 일베네

 

38개의 댓글

2024.05.19

지들은 쿵쾅스

0

남녀갈등이 극에 달해버렸네 진짜ㅋㅋㅋㅋ

7
29 일 전
@부모님이랑오래오래살자

저 병신들 일반 여성은 아님ㅋㅋㅋ 근데 숫자가 ㅈㄴ 먾으니 문제

0
2024.05.19
0

저런애들 강제징병하고나서 후기 듣고싶네

14
2024.05.19

아오 ㅋㅋㅋㅋ

0
2024.05.19

례민거리는년들은 머임?

0
2024.05.19
@weraqrws

좆선족

0
2024.05.19
@weraqrws

북한댓글단

0
2024.05.19
0
2024.05.19

여시는 조선족과 중국인이 엄청 많음

5
2024.05.19

산악 천고지 오르다 나무돌뿌리에 굴러서 디스크에 비오면 무릎 시린디 저런글들보니 슬프네.

0
2024.05.19

뭐래 창녀아니면 콧수염좆돼지들이 ㅋㅋ 대창녀시대땐 낙태글만 최신글10페이지중 3페이지는 먹었던 골빈년들이 저러는것도 좀 웃김

2
2024.05.19

례민 이건 북한간첩같네

0
2024.05.19

영상 내용이 뭐였길래 사과문까지 올리나

1
@시달소

그리운소리라고 육군훈련소 ASMR 올렸대!

0
2024.05.19

앰앱 뒤진년들

0
2024.05.19

군쾅거린다는 표현은 좀 감탄스러운데ㅋㅋ

0
2024.05.19

전쟁나면 저년들부터 쏴죽여야됨

1
@포르쉐오우너

저년들 중국 조선족들이라 한국에 없을지도 모름

0
2024.05.19

여초 자체가 거대한 n번방 공범들 수준된지 오래.

일베 넘은진 한참전이지.

2
2024.05.19
@살벌함

전에 여시대란때 관련 민원 일부가 한방에 대검으로 날라간거 보면 뭐 말 다했지 ㅋㅋ

0
2024.05.19

인터넷 성범죄 저지르고 혐오 발언하는데도 불구하고 저 사이트를 계속 놔두는 이유가...

5
2024.05.19
@Ultragear

일베도 놔뒀으니까

0
2024.05.19

생리하는거 별것도 아닌데 휴가있어야허나??ㅋㅋㅋ

누가보면 죽는줄 라고할뻔~~

3
2024.05.19

100m만 걸어도 헥헥거리는년들이

0
2024.05.19

예민하다는 말에 예민한가보네..

0
2024.05.19

페미니즘이 정신병인 이유는 여시를 보면 알 수 있다

0
2024.05.19

근데 훈련소 asmr은 들어보고싶은데.... 왜내렸지... 보는곳없음?

0
2024.05.19

아가리 애국하는 여시답다

0
2024.05.19

쟤들 kc인증 남초에서 ㅈㄹ하는거라 하면 빡대가리마냥 무조건 쉴드쳐줄듯.

 

걍 파블로프의 개마냥 남초빼애액이면 무조건적으로 반대갈기는놈들임

1

근데 재밌는 컨텐츠인거 같은데

예민한거 맞지 않냐

1

생리하나 왜저리 댓글들이 예민하지

0
2024.05.19

군캉스 하는 애들도 있긴 하겠지

근데 그건 사실 보직 복불복인데다 하고싶어서 하는 군생활이 아니잖아

어차피 신체능력보다는 있어야 할 곳에 자리 지키고 있는게 군인의 본질이라서, 인구 감소하면 여자들도 어쩔 수 없이 징집될 텐데 뭐 저렇게 까내리나

0
2024.05.19

난 이거는 저년들에 동감함 재미로 볼수도있지 왜 난리임

2
2024.05.19
@김민재

여시애들이 왜 난리임? ㅋㅋ이래서 애들이 뭐라하는게 아니라

저 여시언냐들이 한국남자 비하하면서 군캉스 거리는데 니는 안빡침?

2
2024.05.19
@김민재

안간 씹새들은 아가리 해야지^^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부산갔다가 개털린 전장연 9 뾰족머리삼돌이 16 1 분 전
스피또 1등 당첨되자 제일 먼저 친구에게 연락한 이유..jpg 16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28 11 분 전
새우🍤맛이 나는 생선🐟이 있다? 6 nesy 32 37 분 전
오예스의 욕심 42 남양주스벅 38 50 분 전
흔한 초3 수학문제 정답 ㄷㄷㄷ 71 사익 34 52 분 전
서울대병원 교수 '환자 치료나 계속하는 것은 천륜을 저... 46 레모투스 46 53 분 전
편의점 삼각김밥 렌지 돌릴때 특징) 20 김산소 30 54 분 전
대학교 1학년때 한 남자를 만났어요 16 멍멍몬 28 57 분 전
한때는 최고의 폰겜으로 칭송받던 게임 48 멍멍몬 42 2 시간 전
꾀병 부리고 3개월만에 전역한 훈련병 47 온푸 71 2 시간 전
밤바다를 너무 멍하니 쳐다보면 안돼 41 김산소 62 2 시간 전
네이버🟩 벗어나려 급발진하다가?‥라인페이 종료에 혼선 31 nesy 55 3 시간 전
ㅆㄷ)소드아트 온라인 5년후 스토리 58 즈큥조큥 37 3 시간 전
젤다의 전설 신작 근황 32 츄파카브랄랄라 39 3 시간 전
진짜 맛있는 순대국 특.fact 34 존잘오토코노코형아 41 4 시간 전
나무위키에 직장 은따 예시로 든 사례.jpg 36 카이부츠와다레다 52 4 시간 전
9년만에 중국에서 처형당한 한국인 ㄷㄷ 52 데드바이데이라이트 81 4 시간 전
인터넷 말투 현생에서 되도록 안써야 하는 이유 56 버거왕버거킹 68 4 시간 전
디시 미친새끼 레전드 64 잭다니엘 71 4 시간 전
하루에 몇시간씩 운동한다고 몸이 좋아지지 않는다 86 iqujzvfagwno 77 5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