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ㅇㅂ) 이태원에서 수상한 초콜렛을 받은 유튜버

 

그냥 뭐든 받아먹으면 ㅈ되는듯 이태원은 ㄷㄷ

94개의 댓글

25 일 전
0
25 일 전
@밥덮육제

형 약탄거 못먹어요?

0

신고도 안하고 평온하게 조심해라~ 하는거 보면 ㅋㅋ

24
25 일 전
@더위추위못참음

ㄹㅇ ㅋㅋㅋㅋ

1
25 일 전
@더위추위못참음
0
25 일 전

하꼬의 조회수올리기 대작전임?

20
25 일 전

주작 떠나서 걍 모르는 남이 주는 음식, 음료는 먹지마 글고 뚜껑 없는 음료는 항상 니 눈앞에 두고

2
25 일 전

주작이든 아니든 모르는 사람이 주는건 받아먹는거 아니다

2
25 일 전

조회수 올라가니 진실따윈 중요하지않아~~

1
25 일 전

마약초콜릿 주는 이태원 외국인아~

다음부턴 마약주지말고 건강하게 잘살아라~!

14
25 일 전
@상온도치

이 댓글 찾고있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5 일 전

납치하는 애들이 저렇게 허술하게 할까ㅋㅋㅋ 라이터로 녹여서 주사바늘 자국 없애고 다시 포장지 싸서 주지 누가 저렇게 대놓고 주냐고ㅋㅋㅋㅋ

10
25 일 전
@비윤

꿀팁 ㄱㅅ

1
25 일 전
@비윤

그 혹시 전문직이신가요?

0
25 일 전

납치가 아니라 물뽕 멕이고 슬금슬금 말 걸다가 꽁떡 조지고 가는거지.

1
25 일 전

뭔 쟤네가 병신도 아니고 주사자국을 저렇게 대놓고 티내서 준다고?

0
25 일 전

주작이던 아니던 밖에서 남이 뭐 주는건 먹으면 안되긴 해

0
25 일 전

남미 애들은 화장실 갈때도 술잔 들고 가더라 첨엔 뭔 ㅂㅅ짓인가 했음

0
25 일 전

연출아니면 부랄에 주사맞음

0
25 일 전
@온세통신

부랄주사는 효과가 뭔가요 선생님

0
25 일 전
@고미고미곰

고지되기

1
25 일 전
@무환똥력

포켓몬이 되는건 좀 멋있는데

0
25 일 전

근데 왜 신고 안 하지? 라는 생각밖에 안 드는데

0
25 일 전

신고 안하는거보니 주작

0
25 일 전

술들은 초콜릿도 있는데 주사기로? 그렇게 조잡하게 넣진않을거같은데 ㅋㅋ

0

주작 아니면 이거 중대범죄라서 신고해야함.. 저 안에 무슨 약물 넣었는지 조사해야하고 경찰은 CCTV 추적해서 범인 검거해야하는데

1
25 일 전

주사위 구멍이 저렇게 크다고 ? 좀 너무 허접한데? 진짜 너무 허접하잖아

1
25 일 전
@케켈운동

주사위 구멍이면 커야될 거 같아..

0
25 일 전
@별구름

바늘구녕!

0
25 일 전

좆주작ㅋㅋ이딴식으로 유명해지고 싶나

1
25 일 전

주작 근데 있는 사실이니 환기하는겸 좋네

0
25 일 전

주사구멍 존나크네

0

주작

사회혼란 조장으로 고의성만 입증되면 감빵갈 행동임

물론 입증할려면 내부고발말고는 답없음

0
25 일 전

초콜릿 말고 예전에 이태원 클럽에 가면 사탕같은거 나눠주는게 있었는데 그게 마약이었던 일이 있었음.

0

주작

0
25 일 전

님은 그냥 먹어도 안전합니다

0
25 일 전

근데 저러고서 신고는 안했음? 저거 뭐라도 걸릴 거 같은데 중범죄로 납치미수든 마약사범이든

0
25 일 전

방송하는거 알고 남들 다 있는 식당일텐데 저거 먹고 쓰러지면 뭐 어떻게 납치하려고 ㅋㅋ

 

0
25 일 전

마약류는 친고죄아니지않음? 걍 아무나신고밖고 저 유튜버가 조사받으면되지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

0
25 일 전

? 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5 일 전

듀닥닥 다닥다닥

0
25 일 전

어느 병신이 카메라 돌고 있는데 마약 내지 물뽕같은걸 먹이겠냐 ㅋㅋㅋㅋ

0

봉지에 주사기넣으면되는디

0
25 일 전

헛소리야 우리나라에서 주작이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이번 직구 제한이 알리 테무를 견제하기 위함이다? 11 아네싸매니아 20 1 분 전
천마가 극찬을 한 한국 과일 35 6월9일이생일임 34 5 분 전
미국 대통령 치매 또 도졌다!!! 31 준구 35 5 분 전
아이스크림 택갈이 상품에 개빡친 영국소녀 17 인생포기자 32 7 분 전
집회할때 전문 시위꾼 끌어들이는 이유.jpg 14 카이부츠와다레다 32 8 분 전
직구규제반대1인시위 디시반응의 루리웹반응 20 NuvoleBianche 50 10 분 전
자동차 핸들에 붙이는 사제 스티어링, "이건 자살행위 ... 37 UBCS 30 11 분 전
일본이 절대 공개 안하는 한글불화 23 레모투스 51 16 분 전
ㅇㅎ) 참을수 없는 사슴사이즈 27 조현 36 17 분 전
직구 규제 반대 시위 5월 25일 (토) 12시 32 NuvoleBianche 58 22 분 전
사이비에 빠진 동창에게 몹쓸짓을 한 이야기 29 ㅋㅋㅎ 57 28 분 전
카니발 차주에게 "주차똑바로" 붙였더니 36 뿌뿛뿅뾿 82 30 분 전
직구금지 결국 6월 시행.... 69 리카르도마일로스 97 34 분 전
결혼하기 전 상대 부모님이 어떤지 꼭 봐야하는 이유.jpg 68 쥬지쥬스 53 43 분 전
결백한 사람 담궈버린 KBS 37 당근이세요 70 50 분 전
"사실상" 철회 77 엄복동 63 52 분 전
남편 자존감 채워주기.jpg 57 두둥둥 74 54 분 전
식약처 오피셜 우유라면 추천... 댓글 반응.jpg 47 엄복동 104 58 분 전
테슬라카페 레전드 미친놈 올라옴 ㄷㄷ 116 일째회개중 115 1 시간 전
ㅆㄷ) 옆자리 친구의 목소리가 너무 좋은 manhwa 40 6월9일이생일임 40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