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근데 동성애자들은 왤케 설치는거냐

1c8d3d9c 2024.04.21 51

어차피 동성끼리 살면 자손 번식 못해서

 

자연 도태 되니깐 이름 남기고 싶은건가

 

7개의 댓글

4c7283ba
2024.04.21

걍 남성 특유의 성욕에 절여진 뇌인데 그 욕망이 여성을 향하는 게 아니라 남자를 향하고 있을뿐임 이제 한녀의 공포를 알갰니 한남개붕개붕아

1
1c8d3d9c
2024.04.21
@4c7283ba
0
4c7283ba
2024.04.21
@1c8d3d9c

아쎄이 설마 해병이었나 ㄷㄷㄷ

0
47c04abf
2024.04.21

개병신같이 말하면 개같이 반박당하는게 자연의 섭리임

0
1c8d3d9c
2024.04.21
@47c04abf

두눈이 정상인 세상에서 외눈박이가 이상한건 어쩔수 없는거임

0
47c04abf
2024.04.21
@1c8d3d9c

외눈박이를 혐오해야하는 이유 외눈박이가 정신병인 이유같은걸 억지로 짜내다가 같은 두눈박이가 보기에도 병신같으니까 욕먹는것

0
1c8d3d9c
2024.04.21
@47c04abf

걍 본능적으로 싫어하는거지 뭐 머리로는 '아 그래도 취향이니깐' 이렇지만 본능적으로 쉽지않은거임 그냥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930216 닭갈비집 갔는데 거래처 여직원님이 2 d5ea960d 2 분 전 28
1930215 우리회사 여직원들이 나 괴롭혀ㅠ.ㅠ 1 51bd6bb0 2 분 전 25
1930214 최저임금제도를 폐지해야되는 이유는 딴 게 아님 3 e6b53b94 2 분 전 18
1930213 군대에서 냉동 한번도 안 먹었음 3 a4b7106f 3 분 전 18
1930212 쓸데없는 자영업 다 없애야지 22b75541 3 분 전 15
1930211 우리회사 비상장 토론방보니까 행복회로 굴리는거 웃기네 ㅋㅋㅋ 14658125 3 분 전 12
1930210 경쟁 가게 바꼈는데 2 4371ea10 3 분 전 13
1930209 그냥 자영업자는 뒤져라 1 f10a1403 4 분 전 19
1930208 중경외시 상경 졸업하고 백수짓 하는중 5 708522f4 5 분 전 18
1930207 자동차보험 갱신하라는 전화왔는데 다른걸로 바꿔도 돼? 4 28517864 5 분 전 14
1930206 주휴수당 없애고 최저시급에 포함시키면안됨?? 20 64b9c51a 7 분 전 50
1930205 ㅇㅎ 옷 둘중에 뭐가더이쁨 15 7c7b0e1e 8 분 전 86
1930204 개붕쿤왜나무시해? 2 e1bdea4d 8 분 전 23
1930203 여부라는 말 쓸때 이렇게 쓰기도 함?? 6 cf05d3ac 9 분 전 29
1930202 내가 편식 진짜 심함 13 632911ce 9 분 전 26
1930201 자꾸 깝칠시 회사구석에가서 팔굽혀펴기100개, 스쿼트100개함 f46ca613 11 분 전 17
1930200 근데 술집 가서 술 안마시는 경우 생각보다 좀 있지 않냐...? 2 dc392417 11 분 전 14
1930199 영포티들 어느샌가 커뮤에 급증한거 티나던게 5 9106db10 11 분 전 46
1930198 영포티들은 왜 허구헌날 윤석열 국힘 탓만 하는거임? 13 ebed85db 12 분 전 30
1930197 찐따랑 아싸랑 다른거 아님? 2 3cc80df9 12 분 전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