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빅토리아 시대 대영제국의 엄청난 빈부격차 수준

https://youtu.be/dJEGkYIlW_M?si=-bTFomaRvzMqCD9Q

 

IMG_3282.jpeg

IMG_3283.jpeg

 

77개의 댓글

2024.04.16

그 사회가 인간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를 보려면 최상층이 아닌 최하층을 보라

4
2024.04.16

혁명....

0
2024.04.16

하지만 저 시대 사람들은 월급받아서 저축하면 집 살 수 있었잖아요!

저희는 아무리 해도 집도 못사는 최악의 세대라구요!!ㅠㅠ

2
2024.04.16
0
2024.04.16

전세계가 지금 다시 저 시대처럼 불평등한 세상을 향해 나아가고 있음. 그리고 불만이 쌓이다가 찾아온 건 대전쟁이었지.

4
@Edinburgh

평등한 세상이 있던적이 없는데

0
siz
2024.04.16

미국 마약거리랑 상류층 파티 비교하면 비슷하려나?

0
2024.04.16

저 기득권을 유지하기 위해 전쟁이 일어났지

3
2024.04.16
0
2024.04.16

도대체 왜 윗사진이랑 캡션이랑 아랫사진이랑 여백을 같게 만드는거냐

1
2024.04.16

생산은 천문학적으로 증가했는데 대다수의 삶의 질은 중세시대보다 못하던 때...

0

인도같은곳 빈부격차보다 저게 더 심한가?

0
2024.04.16

저 당시 성냥은 또 백린으로 만들잖아...

0
2024.04.16

올리버 트위스트 맙소사

1
2024.04.16

저거 보면서 느낀 게 우리나라는 경제력 평균 이하의 서민이여도 저 때 당시 최상류층 비스무리하게 살고 있단 생각이 드네 결혼식 뷔페도 먹고 주말에 취미 생활도 하고 클럽 가서 파티, 사교도 즐길 수 있고 번화가 거리도 거닐고 명품관은 아니여도 백화점 쇼핑도 가끔이지만 하잖아 일하고 안하고의 차이만 있지

3
2024.04.17
@lIIlIIIlIIl

노숙자 수준의 차림만 아니면 백회점 구경 가도 쫓겨날 일 없고

3
2024.04.17
@lIIlIIIlIIl

오래된 역사 기록에 써있는 대로 경제력 평균 이하 서민의 상류층라이크 즐길거리가 생긴 대신에

비밀스럽게 최상류층이 즐기는게 새로 생겼지

0
2024.04.16

평민은 빛의마법 쓰잖아

0
@디크
0
0
2024.04.16

왜 해부를 위한 시체공급살인이 가능했는지 알거같기도하네 저런 슬럼가에선 사람한명 잡아가도 아무도 모를듯 ㄷ

1
2024.04.16

우울하네

0
2024.04.17

ㅋㅋㅋ 19세기 조선 가온나

0
2024.04.17

저정도의 삶이면 ㄹㅇ 공산주의가 마렵긴하지

0

ㄹㅇ 저새끼들은 저게 위대한 영국이라면서 끝까지 빨았잖아

0
2024.04.17

시골의 삶은 더 ㅈㄹ이었으니 저꼴이라도 도시로 몰리고 고향에 안돌아간거겠지?

0

하나의 유령이 유럽을 배회하고 있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ㅇㅎ) 난 가슴 별로 안좋아해.. 13 sufjan 19 1 분 전
채널A) 가해 여중대장 심리상태 관리 중 24 미코나 39 4 분 전
디씨펌)펨코펌)12사단 내부 분위기 진실 정리 23 초코에탄올 47 5 분 전
훌쩍훌쩍 이번 훈련병 사망사고 진짜 안타까운점 40 C플플 48 6 분 전
여고생 위문편지 사건이랑 똑같이 흘러가네ㅋㅋㅋ 11 미코나 50 8 분 전
이번 사건으로 좆된건 여중대장이 아닌 남자간부 25 입에서똥나옴 63 10 분 전
속보] 섹스 전면 무료화 정책 발표 ㄷㄷ.News 43 덕천가강 66 12 분 전
슈카월드 드릉드릉 논란 대응.jpg 41 미코나 55 12 분 전
[단독] 경기 연천서 육군 부대 일병 군무이탈…수색 중 53 Sanchez 46 15 분 전
침착맨_애만 둘을키우고 있는 주부인데요? 20 아타리쇼크 68 15 분 전
지하철 1000원 빵🍞인기...전문가들은 우려 64 nesy 69 15 분 전
오늘자 방시혁 48 se24 39 16 분 전
같이 훈련받던 병사 5명한테는 멘토 안 붙여줌 왜??? 19 미코나 43 16 분 전
결혼식 하객 복장 논란.jpg 20 뭐라해야하냐 43 16 분 전
수출용 충주사과 가격 논란 해명하는 충주맨 🍎 30 인생은브릿지회로 31 17 분 전
인제대 ROTC 57기 여후보생 7명 합격생 배출 - 12사단 그분? 45 년동안노딸 34 19 분 전
중대장 멘토 관리... 의외로 잊혀진 피해자.jpg 21 뚜비두밥밤바바 66 20 분 전
이와중에 채상병 사건 근황 38 멧비둘기 63 21 분 전
12사단장 너무 신경써줄 필요 없을거 같음 91 유통기한은개봉후... 98 31 분 전
훈련병 사망 관련 긴급회의 참여 작전장교의 요약 65 승과 128 33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