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젠지가 이번시즌 질꺼 같진않지만.

만약 진다면 오늘이 제일 확률 높은날이라봄. 

패치되고 오래좀 쉬다온 젠지 에다가 딮기는 젠지 상대로 나름 잘쳤었고 지금 기세는 좋으니까 

그나마 확률이 제일 높다봄. 

 

혹시나 젠지가 진다면 오늘이고 지더라도 젠지는 1코인있으니까 어차피 우승은 할 거 같음... ..

젠지가 데이터 쌓일수록 무적이고 두번실수는 안하고 한번실수로인한 오답노트를 완벽에 가깝게 하는  팀이라 ...

1코인이 너무좋음 젠지가 다전제에서 6패를 한다 ? 상상이 안되긴함.

8개의 댓글

12 일 전

첫판 간 보고 나서 쉽게 이길듯

0
12 일 전

lck는 젠지가 다 먹을거 같긴함

애들 체급이 워낙 크니까

 

변수라고 하면 빅게임 새가슴 기인정도

0
12 일 전

질 확률이 그나마 높다는건 질 확률 1퍼센트에서 한...5퍼센트 된건가

0
12 일 전
@호통술사

그렇지 ㅋㅋㅋㅋ 오히려 그리고 1번진 젠지는 질확률이 더 낮아지는거기도 하고 그나마 ㅋㅋ 지금시점 딮기만나는게 좀 약하단말이지 ㅋㅋㅋㅋ 확률은 절대적이긴함

0
11 일 전
@개드리퍼00

아니 님아 에이밍 고점입니다 오늘

0
12 일 전

쇼메가 쵸비 만나면 좀 쫀다고 해야되나? 그것만 고치면 할만 함

0
12 일 전
@통녹수호단

둘이 사일 심리전도 좀 지릴거같긴함. ㅋㅋㅋ 언제든지 사일할수있는데 너 그챔프 할수있어?ㅋㅋ 머이런느낌

0
11 일 전

울프가 딮기승 예측함

울프의 딮기 예측은 거진 다 틀림 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14035 [e스포츠] T1 팬으로서 어제 마지막 세트 밴픽. 4 해양수산물 0 21 분 전 237
114034 [e스포츠] t1 진 게 크게 아쉽진 않았음 5 개드립대주주 0 2 시간 전 640
114033 [e스포츠] 결승전 보면볼수록 1경기는 진짜 명경기네 3 설교쟁이 4 2 시간 전 662
114032 [e스포츠] 다시보니 무관 귀신 퇴마사 ㄷㄷ 5 barcas 6 3 시간 전 533
114031 [e스포츠] 이번 msi는 다 짱이던데 에어장 0 3 시간 전 146
114030 [e스포츠] Lck가 뽕채워주는 실력이 많이 발전함 3 람쥐헌터 1 3 시간 전 340
114029 [e스포츠] 내년엔 두두도 강팀 가서 성불했으면 2 복권1등가자 0 4 시간 전 199
114028 [e스포츠] MSI때 LPL만 조심하면 되는거지? 12 몸에좋은콩 0 4 시간 전 294
114027 [e스포츠] 근데진짜 4세트중반까지만해도 젠지 지는줄알았음 8 저는기어다닐거에요 0 4 시간 전 472
114026 [e스포츠] 꿀잼 경기 보고나면 롤 땡김 4 KIos 1 4 시간 전 136
114025 [e스포츠] 개뜬금포긴한데 베릴 이 짤 웃겨서 계속 생각나더라 최닌 0 4 시간 전 290
114024 [e스포츠] 새삼다시보니 기인 대단하네 1 황제건 0 4 시간 전 203
114023 [e스포츠] 어제 두팀 다 잘하고 그랬는데... 22 몸에좋은콩 1 4 시간 전 475
114022 [e스포츠] 비디디는 진짜 월즈 못먹어본게 아쉽다 7 어무니 0 4 시간 전 253
114021 [e스포츠] 어제경기 분명히 티원이 수세에서 계속 선방한편이였는데 3 최닌 0 5 시간 전 315
114020 [e스포츠] 진짜 t1 팬만 와봐 26 쏘주 6 5 시간 전 713
114019 [e스포츠] 쵸비가 라인전이 페이커보다 한 수 위인게 큰 덧. 23 불타는 맥주 4 5 시간 전 663
114018 [e스포츠] 젠지 우승 진짜 행복하네 5 lIllIlll 1 5 시간 전 278
114017 [e스포츠] 이번 MSI 완전 국대전이네 2 한화우승 0 6 시간 전 325
114016 [e스포츠] 젠지 포핏이 뭐냐 포핏? 11 정병장기입원 0 8 시간 전 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