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스압,씹덕,스포)전직 걸그룹 최애의 아이 리뷰

65e6cd8d17b6a_cPzYEpna_94d1c6f8a9071ca5f652f5e9721e1bcfc5d967c6.jpeg

45개의 댓글

2024.03.05

늙었나벼 컴으로봐도안보여

5
2024.03.05

고증은 하이퍼리얼리즘이였구나

0
2024.03.05
@검은색

ㅇㅇ 내부 사정이랑 어두운면 잘보여줬다드라 일본기준인데 한국도 좀 비슷하겄지?

0
2024.03.05
@llIlIl

저 두명이서 계속 공감하면서 보는거 보면 ㅋㅋㅋㅋ

0
2024.03.05
@llIlIl

ㅇㅇ 세세한건 다른데 대충 돌아가는건 비슷함

0
2024.03.05

아이 죽을 때는 진짜...

0
2024.03.05
@노다비다증말

안울면 사람 아님 진짜

4
2024.03.05
@llIlIl

....

0
2024.03.05
@llIlIl

오타쿠

1
2024.03.05
@iliii1l1

오타쿠 마즘

0
2024.03.05
@llIlIl

안울었는데?

0
2024.03.05
@노다비다증말

개충격이었음 진짜로 1화에서부터 주인공 죽이고 시작하는거 ㅋㅋㅋㅋㅋㅋ

0
2024.03.05
@노다비다증말
0
2024.03.05
@노다비다증말

애 어른 아이가 아니라 이름이 아이구나

0
2024.03.05

고증이 잘됐나보넹ㅋㅋㅋ

0
2024.03.05

생각보다 고증 잘 되었다고 일본에서도 말 나왔었음

내용이 산으로 가서 그렇지

0
2024.03.05
@삼립호빵

최근에 그래도 전개 잘뽑는 중 떡밥등도 잘 회수 중임

0
2024.03.05
@삼립호빵

산이 아니라 제대로 된 길이 아닐까..?

0
@세일러묵

등산로였네

2
@삼립호빵

그리서 아이가 루비아쿠아 자식으로 환생하냐고!!!

0
2024.03.05

뭔데 풍화된거임 이거??

0
2024.03.05

이건 뭐냐 유툽 올라온거 일일히 스샷찍어서 올린걸

다시 핸드폰 스샷으로 일일히 찍어서

퍼왔다가 다시 그림들 합쳐서 올리니까 화질 개망가진건가?

0
2024.03.05
@내맞워요

구진거 다운받아서 올림 원본은 몰루?

0
2024.03.05

화질 부식된거 보소

0
2024.03.05

재밌다길래 안보고싶었는데 1화만 봐볼까하고 틀었다가 하루만에 다봄

0
2024.03.05
@꾸륵끄륵

1화 보는 순간 끝임 진짜 난 1화 딱 찍먹만 할라했는데 다보고 후유증 몇달갔었음 진짜

1
2024.03.05

모유 먹여 말어 ㅋㅋ

0
2024.03.05

재밋긴 잼 있나보네.. 흐음

0
2024.03.05
0

전직 아이돌들이 얘기하니까

되게 현실적으로 다가와지네 ㅋㅋ

0
2024.03.05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황보눈나는 여전히 예쁘시네 ㅋㅋ

0
2024.03.05

몇달전에 봤던 영상이네 ㅋㅋㅋ 개 웃겼음

0
2024.03.05

첫화에서 네명이 죽고 세 명의 장례식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4.03.05

돔공연 축하 후 평타 콤보

0
2024.03.05

이거 1화 초반에 오글거리는거 딱 참으니까 재미는 있더라 근데 2화부터 분위기가 너무 달라져서 뒤에는 아직 못봤음

0
2024.03.05
@아이오닉

좋았다면 봐도 되는데 2화부터 별로였다면 더 안봐도 된다능 뒤로도 다 비슷함

0
2024.03.05

그 만화 원작자랑 극본가 서로 싸우는 스토리가 있는데 실제로 몇달전에 일본에서 원작자가 자.살함

 

있음직한 작화를 그리니깐 실제 사건이 미래에 일어남 ㄷㄷ

 

https://www.dogdrip.net/536635769

1
2024.03.06
@코딩노예

있음직함이 아니라 있는걸 아니까…

0
2024.03.05

짤도 조그만하고 해서

오른쪽분 대체 누군가 계속 봤는데

노랑머리 황보지?

0
2024.03.05
@꼬마당근

0
2024.03.05

사람은 언젠가 죽어

아이는 죽은거지 ㅠㅠ

0
2024.03.05

되게 어두운 내용이네

0
2024.03.05

난 1화보다 7화 엔딩이 더 충격적이였다

온몸에 소름돋을정도로

0
2024.03.05

아이돌 입장에서도 하이퍼 리얼리즘이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미스터비스트 목숨을 살린 사람 6 착한생각올바른생각 19 1 분 전
서울시 성인 페스티벌 불허 남성 초이스쇼 허락 12 나는빠삐코 23 1 분 전
남자 몸 ㅇㅎ ) 초이스 쇼에 대해 알아보자 11 찬슬르아담 25 4 분 전
최근에 알게된 번따 성지 58 오를까말까 45 8 분 전
의사 악마화에 환멸...복귀 포기한 전공의들 102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65 18 분 전
지난 주 화제였던 금쪽이 엄마 근황 72 나는빠삐코 70 27 분 전
회사 대리 누나가 친척 결혼식 가자고 한 썰.jpg 85 뭐라해야하냐 81 27 분 전
언제나 진정성 최대치 박명수 45 백신거부드립넷 66 41 분 전
[속보] 전공의들 “군복무 기간 줄여주면 절반은 복귀하겠다” 201 닉네임변경01 129 47 분 전
서울시, ‘성인페스티벌’ 한강공원 개최 불허…"강행시 장... 91 엄복동 38 49 분 전
편하고 굶는사람이 없다는 2030세대.jpg 127 닉네임변경01 70 50 분 전
ㅆㄷ)마녀의 실험쥐 27 장트러블맨 30 50 분 전
야 이건 한문철도 뇌정지야 ㅋㅋㅋ 51 구름이구름 55 50 분 전
사람 눈이 한쪽만 보이던 판녀 70 삼립호빵 42 50 분 전
야스 페스티벌(kxf) 취소 확정인듯 17 북북춤할아버지 32 50 분 전
한국에만 있는 최악의 식습관.jpg 43 살시챠 51 50 분 전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20 살시챠 34 51 분 전
회사에서 영어이름 짓기.jpg 62 에어부산 40 51 분 전
[단독] 인천 한복판에 이슬람 사원 건립 추진… 주민 반발 예상 87 peraza 41 54 분 전
채용공고 속 '모집인원 0명'…"왜 안 뽑아?&qu... 150 yoouuu 51 54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