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서폿별 엔드컨텐츠로 갈수록 걸러짐은 틀린말임

엔드컨텐츠가 무엇이냐에 따라 평균적인 선호도가 다름

 

일리아칸 즉발정화 도홀>바

하탑 랏폿님제발와주세요

하멘 감전/지진예방전도사 바>도홀

하키 렌가능? 바도>홀

 

세개 다 키우고 곰곰히 추려봤을 때 이렇게 느낌

 

아니스바 나말고 쟤를 데려간다고 느낀 기준

 

반박시 개붕이 말이 맞음

 

도화가는 마나수급량 때문에 거절당할 시

 

끝마딜러가 들어갈 파티자리에 있는지 확인하고

 

먹비어쩌구 해도 끝마딜러로 도화가랑 안해봤으면 먹금임

25개의 댓글

2024.03.05

나도 이게 맞다고 생각함 그냥 레이드별로 서폿은 선호도가 달라지는 경향이 큰듯 일리아칸땐 진짜 도화가가 유일신이었어 지금은 하키 하멘 둘다 바드가 좋아서 바드가 선호도가 제일 높긴하고

1
2024.03.05

타대섞인파티에 넣기편한 홀나

0
2024.03.05
@헤지

축오는 체고야!

0
[삭제 되었습니다]
2024.03.05
@어린이공원얼룩말탈출사건

송사리스

0
2024.03.05
@어린이공원얼룩말탈출사건

소서 배마 알카 기상

0
2024.03.05
@어린이공원얼룩말탈출사건

알카 소서 만월 질풍 정도?

0
2024.03.05

식물한테먹히는거 기공사도되더라 쉴드받고 내방쓰고 ㅋㅋㅋㅋ 재밌어서 내가함

0
2024.03.05
@괴기
0
2024.03.05
@괴기

내방뎀감트포 안쓰고도 기본뎀감으로도 버텨져?

0
2024.03.05
@네다찐

예쓰 대신 궁극기가들어와야됨 신보같은거들어오면 나죽어

0
2024.03.05
@괴기

내방 진짜 씹좋더라

0
2024.03.05
@꽃으로때리기

???: 안죽어요?

??: 살아

0
2024.03.05

난 언제나 바드가 좋아!

0
2024.03.05
@로우팡맨

당신.카던하다.줍는다.20만골.편린.

0
2024.03.05
@중출

편린이란 아이템은 없습니다 구라치지 마십쇼

0
2024.03.05

난 도화가가 가장 편하긴함. 마나 너무 딸려서 도화가있으면 마나 부족하진 않고 홀나는 빡딜 넣다보면 부족한데 바드는 사람에따라 체감심한 느낌

0
2024.03.05

그냥 레이드환경변수 따르는거지뭐 버프도 너프도 거의없는게 서폿이니까

0
2024.03.05

일리아칸은 이제 엔드컨텐츠는 아니지 그리고 너가 쓴 개수만 봐도 바드가 맨 앞이잖아 딜러만큼 걸러지는건 덜하긴 하지만 서폿내에서도 가려받는건 있음

0
@꽃으로때리기

라고 서폿 안키워본 사람이 얘기합니다

0
2024.03.05
@무지개애애애애

본부캐 도화간데 ㅋㅋ

0
@꽃으로때리기

그럼 걸러지는게 도화가가 아니라 다른 이유때문이지 않을까? ㅋㅋㅋㅋ

에키드나에서 디트 워로드 없는데 홀홀인 경우 제외하고

0
2024.03.05
@무지개애애애애

막 무조건 바드 받아갈꺼야! 이런게 아니라 바드, 도화가 둘이 들어왔다 하면 바드 받는단 얘기임 나도 그렇기도 하고 내가 렌 하기 싫어서

0
@꽃으로때리기

그건 "가려받는다" 라고 얘기하기 힘들지 않을까?

 

1. 알카 있는 파티에 도화가

2. 건슬소서호크 있는데 도화가 바드 홀리가 동시에 들어옴

3. 하멘4관 하는데 홀리가 이미 있고 바드or도화가 / 홀리가 동시에 신청함

 

와 같이 그냥 상황따라 달라요 이사람아

0
2024.03.05

카멘말곤 다고만고만 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89966 초파고는 신이다 시~발 3 드높은천상물반도 1 2 시간 전 159
89965 헌터 피방압타 뽑았따 5 SK01 0 3 시간 전 199
89964 에기 2호를 보고 9 김해봄 0 4 시간 전 138
89963 팔찌 뽑았따 2 회원 0 4 시간 전 118
89962 찍먹해보려는데 지금 타이밍이 영 아닌가? 19 민트정어리피자 0 4 시간 전 150
89961 저받 질증 같이쓰는 각인 질문 5 링가렝가롱가 0 4 시간 전 84
89960 아.. 내 골드... 14 난이미틀렸어넌개... 0 13 시간 전 359
89959 로아 십갓겜 맞음(근거있음) 16 EternalSnow 0 15 시간 전 534
89958 지인 문제 4 기다린다 0 15 시간 전 190
89957 맛있는 팔찌 주웠다 4 하얀붓과검은먹 2 16 시간 전 271
89956 아니 진짜 무기 5단계 어떻게 하라고 만든거냐ㅡㅡ 2 설명충 꺼져버려 0 16 시간 전 204
89955 그냥 하죠충들 다 죽여버리고싶다 진짜 10 부르셨어요 1 16 시간 전 259
89954 초월 이러면 복원누르고 다시 1단계 해야함? 8 난이미틀렸어넌개... 0 17 시간 전 185
89953 일리아칸 샵 패턴이 케어 필요한거임? 21 리스트r 0 17 시간 전 267
89952 오늘 까먹지 말고 해야 할 일 2 냥이드립넷 0 17 시간 전 195
89951 에키1관 히든라하 첫주이후에 안써서 딱히 정보없었는데 5 냥이드립넷 0 18 시간 전 156
89950 카멘 보통 처음 트라이하면 더보기 함? 9 난이미틀렸어넌개... 0 18 시간 전 145
89949 이번주는 뭔가 레이드들이 별 사고없이 잘 굴러가네 3 냥이드립넷 0 19 시간 전 172
89948 예전하고 느낌이 많이다름 5 ( ◕ ‿‿ ◕ ) 0 20 시간 전 240
89947 우웅...개뿌이 콘 가따와써... 13 300MIUM 2 20 시간 전 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