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한국인 일본인 교류할 때 흔히 있는 일.twt

000.png

 

🇯🇵 케이팝 좋아해요!

🇰🇷 저는 잘 안 들어서...

 

🇰🇷 일본 애니메이션 좋아해요!

🇯🇵 저는 잘 안 봐서...

 

33개의 댓글

🇰🇷 중국 좋아하세요?

🇯🇵 저는 별로..

 

🇯🇵 중국 싫어하세요?

🇰🇷 네..

 

 

"친구"

61
2024.03.05
@진지선비틀딱시비충극혐
1
2024.03.05
@진지선비틀딱시비충극혐
2
2024.03.05
@진지선비틀딱시비충극혐
0
2024.03.05
@진지선비틀딱시비충극혐
0
2024.03.05
@진지선비틀딱시비충극혐
0
2024.03.05
@진지선비틀딱시비충극혐
0
2024.03.05
@진지선비틀딱시비충극혐

지구촌 대통합ㅋㅋㅋㅋ

0
2024.03.05
@진지선비틀딱시비충극혐

와레와레 이마카라 토모-데수

끄덕

 

0
@진지선비틀딱시비충극혐

와 바로 이생각 부터 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똑같네

0
2024.03.05

저는 요시카와 아이미가 좋아요!

0
2024.03.05
@bona

우우 점박이

0
2024.03.05

이거 ㄹㅇ임 그래서 한국 영화 정도로 타협하게 됨

1
2024.03.05

🇰🇷 치킨 좋아하세요?

 

🇯🇵 아뇨. 가라아게를 더 좋아해요

 

🇰🇷 (뭔 소리지) 똑같은 거잖아요?

 

🇯🇵 (뭔 소리야) 안 똑같아요!

7
@히라리

아 양념이 다르다카이

0
2024.03.05
@니엄마만수무강

가라아게 소스를 뿌린 치킨이면?

0
2024.03.05
@니엄마만수무강

가라아게는 한번튀김

치킨은 두번튀김

0
2024.03.05
@복수하는자

아 가라아게는 한번, 치킨은 두번튀김? 첨 알았음

0
2024.03.05
@히라리

양념치킨이랑 닭강정만큼 다른거지

0
2024.03.05
@몬가몬가잇슴

오 그럼 순살양념치킨이랑 닭강정은 같은게 아님?

0
2024.03.05

근데 한국 사람이 한국 노래 안들으면 뭐 들음?

0
2024.03.05
@vepeloa

J-POP

1
2024.03.05
@냥냥냥냥이

엔~~~~드레스 레인~~~~

0
@vepeloa

저기서 말하는 케이팝은

한국 아이돌 노래

5
2024.03.05

공부하는애들은 만화좋아하고 갱집단애들은 전혀안보더라

0
2024.03.05
@페이즐

너무 극단적인 두 샘플

0
2024.03.05
@누가누가

ㅇㅇ 대화하다보면 내용도 극과극임

0
2024.03.05
@페이즐

일본 갱이랑 무슨얘기함?

0
2024.03.05
@만주의schd

내가 일어를 잘하는게 아니라 디테일한 대화를 하질않는데 그냥 뭐먹고싶냐 뭐 먹으러가자 하거나 아니면 말없이 차 가져와서 투어시켜주고 대충 그럼

0
@페이즐

조폭이 뉴진스 듣는다고 생각하면 웃기긴해

0
2024.03.05
@다시일어나면돼

심지어 집에서 혼자 춤연습이라도 해봐ㅋㅋㅋ

0
2024.03.05

ㅋㅋ 캐나다 워홀때 일본애한테 귀칼얘기하는데 안본다함

근데 나중에 일본애가 케이팝뉴스 얘기하는데 난 모름ㅋㅋ

0
2024.03.05
@꿜꿜

인싸와 아싸의 차이네 ㅎㅎ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톰과 제리 모두가 원하는 에피소드 7 방구를그냥 18 2 분 전
걸그룹 기강잡는 18살 소녀 라이브.mp4 ㄷㄷㄷㄷㄷ 34 에어부산 34 8 분 전
클럽DJ 데뷔한 해원 21 프로슈토 32 10 분 전
공기 중 외할아버지 농도 높음 12 미스타최 33 10 분 전
올해 결혼하는 사람의 결혼 비용 53 등급추천요정여름이 34 11 분 전
요즘 시대에 TV 켜는 이유.jpg 15 등급추천요정여름이 28 11 분 전
ㅇㅂ) KFC 양념치킨 29 엄복동 35 15 분 전
ㅇㅎ?) 동탄의 악마 마키마.jpg 25 퉤퉤퉤에엣 29 16 분 전
도시의 화석 manhwa 31 세미 35 18 분 전
인스타에서 화제인 슬릭백 막차 근황 35 gsfdrntjklgh 52 19 분 전
디아블로) 이 대사만큼은 진심이었던 바알 23 착한생각올바른생각 32 21 분 전
앵무새가 교미하는 장면 37 콘치즈콘 29 23 분 전
죽은 친구의 전화번호로 전화가 걸려왔다.jpg 32 뾰족머리삼돌이 72 25 분 전
눈물흘리며 항문도 포기해버리는 개미들 28 주둥이척수반사 38 28 분 전
스압) 바이럴 논란 레전드 16 므겡므겡 38 28 분 전
이메일 주소가 유치한 이유 51 NTR 53 29 분 전
76개의 성별을 인정하라!!! 75 엄복동 58 35 분 전
전쟁중에 한국으로 온 러시아 여자랑 결혼 한 유튜버 근황.. 35 레모투스 41 35 분 전
엘프 여기사 돌보미 만화.manhwa 35 미스타최 44 36 분 전
미필들 꿀팁] 싱글벙글 군대는 강원도 가야하는 이유.jpg 23 덕천가강 34 37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