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곡

나정말많은일이잇엇어너무힘들엇다

화면 캡처 2024-03-05 001032.png

 

조합이 저래서 봇듀가 한타 때마다 비명을 지르는데 내가 해줄 수 있는 게 없었어....

 

2개의 댓글

2024.03.05

뚜벅이를 한죄 달게 받아라!

0
2024.03.05

다이애나 싱글벙글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114044 [협곡] 협곡 걍 매칭 시스템 딱 하나만 바꿔도 되지않을까 2 어무니 0 1 시간 전 64
114043 [협곡] 요즘 협곡 나만 재미없냐? 8 장규진 0 1 시간 전 167
114042 [e스포츠] 결승 보러간김에 경주월드 다녀오면 되겠네 9 바야바야 0 2 시간 전 123
114041 [e스포츠] LCK유튭) 젠지 우승 순간 개인 캠+보이스 6 lIllIlll 0 7 시간 전 393
114040 [e스포츠] 리헨즈 후기방송 개웃기네 4 검은후드브라운 7 7 시간 전 561
114039 [e스포츠] 페이커가 진짜 스포츠맨이라고 느낀부분 7 닼린이 10 7 시간 전 674
114038 [e스포츠] 낀낀이형은 왜 우는거야? 8 닼린이 6 8 시간 전 504
114037 [e스포츠] 5세트 애니 비장하게 우틀않 한게 아니었네 ㅋㅋㅋ 6 설교쟁이 0 17 시간 전 685
114036 [e스포츠] 걍 티원은 미친놈이 맞음 5 aggro 2 19 시간 전 1179
114035 [e스포츠] 근데 경주같은곳 잡았으면 야외경기 해도 좋았을텐데 6 ye 0 19 시간 전 328
114034 [e스포츠] 티원 월즈 스킨 언제 나오지 5 쥬니 0 20 시간 전 603
114033 [e스포츠] 결승을 어쩌다가 경주에서 하게된거임? 19 이타헨아잉 1 23 시간 전 724
114032 [e스포츠] 섬머 결승 좀 ㅈ된거 같은데? 15 barcas 5 23 시간 전 959
114031 [e스포츠] 이 개새끼 이지랄하는꼴 절대 안봤으면 20 한화우승 0 1 일 전 857
114030 [e스포츠] 다시 돌고 돌아서 진짜 LPL우승만 막으면 좋겠다 4 한화우승 0 1 일 전 422
114029 [e스포츠] 젠지한테는 T1 오리아나가 성명절기가 아닌 이유 9 barcas 2 1 일 전 998
114028 [협곡] 챔피언 가격 출시순서가 아니네??? 3 임나봉 0 1 일 전 349
114027 [e스포츠] 유독 크샨테가 불쾌한 챔피언같음 12 수박은맛있어 0 1 일 전 758
114026 [e스포츠] 5세트 밴픽은 사실 밴픽금기를 다어김 13 쁩쁩 1 1 일 전 794
114025 [e스포츠] 근데 크산테 캐릭터 디자인은 너무 이상한거 같아 13 불타는 맥주 0 1 일 전 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