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요즘 슈카월드 여초 사이트 여론

Screenshot_20240303_134306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303_134325_Samsung Internet.jpg

 

 

더쿠에 올라온 글

내용은 슈카가 저출산에 대한 원인과 대책을 분석한 영상

딱히 뭐 여자들이 애 안낳아서 문제다 이렇게 여자탓 한적도 없고 그냥 현황과 실태에 대해서 분석한거 뿐임

 

그러나 댓글들 반응

 

Screenshot_20240303_134057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303_134101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303_134105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303_134121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303_134124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303_134141_Samsung Internet.jpg

Screenshot_20240303_134153_Samsung Internet.jpg

 

예전에 슈카가 드릉드릉 자막 쓴 직원 불이익 줬다고 

'니가 여자들이 결혼하기 싫은 사회 만드는데 일조했다'면서 슈카가 저출생 보탬하고 있다는 기적의 논리 시전

 

줌마들 왤케 화났어 ㅋㅋ

120개의 댓글

2024.03.03

"더쿠"

0
2024.03.03

슈카 시청자는 극 남초라서 당연히 시청자들한테는 뒷말 안 생기게 혼내줬다 불이익 줬다라고 말하는거지

 

진짜로 자기 식구한테 모질게 굴었겠냐고 ㅋㅋㅋ

 

쟤네들은 왜 깊게 생각을 안하냐

1
@하푸우

그럴 능지면

1
2024.03.03

슈카햄은 매주 줄타기하는 심정일듯

0

저기 평균연령 30대 중후반이라며

2
2024.03.03

드릉드릉이 페미 용어 맞다고 인증해준 셈

4

놀랍게도 근근웹도 슈카 싫어함 정치성 있는 발언 피한다고(=왜 내편 안 들어줘)

8
2024.03.03
@눈이마주친찰나

유병재는 존나 빨아주던데 ㅋㅋㅋㅋㅋ

3
2024.03.03

아, 카리나가 쓴 드릉드릉은 예외라고!

1
2024.03.03

슈카가 진짜 중립을 잘지키는데

이게 한쪽 극단에서보면 걍 반대쪽에 서있는사람처럼 보이거든?ㅋㅋ

그래서 양극단한테 존나까임 ㅋㅋ

팩트는 니네같은 좆병신들은 줘도안가진다이말이야 걍 평생 불평불만하다 뒤지라고 ㅋㅋ

6
2024.03.03

더쿠 저 개년들은 북한보내야지

0
2024.03.03

30대 여자들 남자가 나이차이 많이나는 20대여자 만나면 깍아내릴라고 발악을 함ㅋㅋㅋ

 

남자가 자기랑 또래 못만나니깐 어린애 후려칠려는거 아니냐는둥ㅋㅋㅋ

 

능력있어야 동갑이나 연상이 관심가질거라는둥ㅋㅋㅋㅋ

0
2024.03.03

근데 관심도 없을듯 ㅋㅋ 어차피 남자가97프로라

슈카가 다른주제하면서 이런이야기 하긴 했음

나는 너의 영상을 원래 보지 않았지만 앞으로도 보지 않을거고

구독한적도 없지만 구독취소하겠다

0
2024.03.03

윗사람 말대로 애당초 97% 남자가 보는 채널이라 여초반응 의미가 있나

 

오히려 본적도 없고 구독 안하는 사람들이 허세 부리는중이라 웃길뿐 아닌가

0
2024.03.03

개대가리년들.

저런년들이 눈두개 콧구멍 두개 나도 사람입니다라고 사람으로 대접받는 지금 세상이 지상낙원이지

0
2024.03.03

직원 리스크 관리 하나 했다고 몇년째 지랄하는게 평균이니까 출산율이 떨어지지 ㅋㅋㅋㅋㅋㅋㅋ

0
2024.03.04

저 드릉드릉 사과는 괜히 하긴 했음 애초에 시작 자체가 억까였는데 굳이 너무 과하게 사과해서 논란 조기진압 한건 좋았지만. 저걸로 여초에 찍힌 거도 사실이라

0
2024.03.04

여초에서 칭찬받으면 뭔가 크게 잘못하고 있는거다

 

욕먹는게 일반적인 상황임

0
2024.03.04

저.출.산.

0

40대 아줌마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서울시, ‘성인페스티벌’ 한강공원 개최 불허…"강행시 장... 37 엄복동 16 2 분 전
편하고 굶는사람이 없다는 2030세대.jpg 18 닉네임변경01 21 2 분 전
ㅆㄷ)마녀의 실험쥐 13 장트러블맨 15 2 분 전
야 이건 한문철도 뇌정지야 ㅋㅋㅋ 14 구름이구름 24 2 분 전
사람 눈이 한쪽만 보이던 판녀 10 삼립호빵 18 2 분 전
야스 페스티벌(kxf) 취소 확정인듯 3 북북춤할아버지 15 3 분 전
한국에만 있는 최악의 식습관.jpg 15 살시챠 21 3 분 전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10 살시챠 15 3 분 전
회사에서 영어이름 짓기.jpg 25 에어부산 17 3 분 전
[단독] 인천 한복판에 이슬람 사원 건립 추진… 주민 반발 예상 39 peraza 26 7 분 전
채용공고 속 '모집인원 0명'…"왜 안 뽑아?&qu... 78 yoouuu 27 7 분 전
(자작) 제로 죠스바 후기.jpg 11 뚱전드 24 10 분 전
개쩌는 재료로 만든 무구.manhwa 12 창원시진해구이동... 38 19 분 전
계속된 취소 통보에 위치 공개안하겠다는 성인 페스티벌 근황... 44 닉네임변경01 55 20 분 전
예수 배신한 사람 누군지 아는 건 상식인가? 143 파멸적상승 48 20 분 전
(자작) 제로 스크류바 후기.jpg 39 뚱전드 39 22 분 전
90년대에 마약 취급하던거 58 하하하하핫 82 28 분 전
속도위반 신호위반 횡단보도사고 중과실로 3명죽이고 1년 6개월 51 므르므르므 58 31 분 전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너무 큰 손해보고 있음 56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37 33 분 전
은행털이를 성공해봤자 쓸모가 없는 이유 66 등급추천요정여름이 66 34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