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생산직 연봉 5,500만인데 아무도 안온다

생산직.jpg

 

5500에 주 1회 휴무에 필수근로시간 80..?

165개의 댓글

2024.03.03
@산나비

내가 물정 모르는거면 ㅈㅅ

근데 로딩 생각하면 주40이나 많아도52에 당직없다? 그럼 QOL 생각해서라도 구할거라 생각했음

1
@긍정적생각

요즘 급여소득자 상위 5% 평균연봉이 1.3억이야

급여소득보다 사업자 소득이 우세해지는 구간이라

돈잘버는 사람들은 훨씬 많고...

 

너도나도 힘들다힘들다 하지만 인생 갈아넣고 능력있는 사람 기준으론...

요즘 연봉 1억은 그렇게까지 매리트있는건 아니라고 봄

0
2024.03.03

주 80 씨발

0
2024.03.03

이러면 의사수 늘리자는거 돌려말하는꼴밖에 더되나..

 

나도 굳이 가려던 의대안가고 한의대간게 그땐 ㅈ병신이라 인턴레지 강제인줄알았고 다큐보니 인턴 일시키는거 띠꺼워서 못버틸꺼같다는 생각도 컸는데..

난 띠꺼우면 애비 죽통도 갈겨서 인턴레지하는데 죽통 안갈길 자신이 없더라

 

병원꼬라지가 인턴이 레지 숫자가 적은게 문제인데 개선하려면숫자 늘려야되고 그럼의대 증원하라는건데

 

의치한 다 마찬가지지만 공부만 하던애들이라 그외적으로는 심각하게 모자라다 진짜ㅋㅋ

1
2024.03.03
@zuzulia

인턴 레지 숫자가 적은게 문제가 아니고 병원 대부분 일을 저임금 인턴레지가 하기때문 아닌가?

대학병원에서 전문의나 입원전담의, 간호사들을 더 뽑아야 하는데 안뽑으니까 문제가 생기는거임

대학병원급에 전공의가 40%차지해서 없으면 마비되는 나라는 전세계에서 우리나라밖에없음

증원해서 인턴레지를 늘려야 한다는 논리는 그정도 저임금 아니면 대학병원급 필수의료가 안돌아간다는 반증이기도함

1

주80이면..7x12가 84니까...일요일은 8시간만 일하면 되네! 아니면16×5? 이게말이됨?

0
2024.03.03
@일째개드립못보냄ㅠㅠ

24 / 12 / 12 / 12 / 12 / 8 / 일휴무 하면 맞을듯

0
2024.03.03
@일째개드립못보냄ㅠㅠ

주 1회 휴무니까

하루에 약 13시간씩 근무하면 됨

0
2024.03.03

나도 연봉 1억 맞춰줄게 대신 주 110시간 근무임ㅋㅋㅋ 이런 초딩 논리랑 맞먹네

0

어 군대 아니냐 저거

0
@합법된지가언젠데

아 급여에서 아니네

0
2024.03.03

주80이면 법적 근로시간을 개ㅈ으로 보는거 아니냐

0
2024.03.03

주40시간이 기준인거모르나 저새끼는?

그두배를 일하고 5500이면 시발놈아

연봉이 2750이라는거잖아 게다가 40시간빼고는 전부 초과근무니까 50퍼 추가 어디갔냐

주80시간이 기본에 수당계산하면 최저임금도 안되는데 시발놈아 누가가서 일하냐? 아주 법을 좆으로보네?

2
2024.03.03
0
2024.03.03

ㅅㅂ 핀트못잡고 하고싶으면 더 할수있어 이러는게 포인트네 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ㅆㄷ)한국어에 많이 익숙해진 버튜버 8 즈큥조큥 15 방금 전
민희진, 하이브 질의서에 답했지만…"내용 공개시 법적 ... 22 peraza 33 5 분 전
(원피스스포) 원피스 1화 장면 리메이크 11 주둥이척수반사 37 10 분 전
뉴진스 혜인이 인스타에 업로드한 사진..jpg 113 주금이 90 33 분 전
와이프랑 살자마자 이혼할뻔한 썰.jpg 67 뭐라해야하냐 52 39 분 전
역동의 90년대 대한민국.gif 64 adadat 66 45 분 전
현대 사나이 출시.jpg 28 수없는씨박 50 46 분 전
뉴진스 위약금 예상규모.news 72 살시챠 61 46 분 전
[자작,만화] 궁극의 고양이 키우는 만화 28 최구보 59 47 분 전
서울시 반려견 순찰대 신청명단 46 HPOS10I 38 47 분 전
스포주의) 원피스 새 떡밥에 원버갤 근황..JPG 37 단무지 57 48 분 전
푸바오 영상에서 ㅈㄴ 울어재낀 사람들 근황.jpg 37 개드립잼썽 61 48 분 전
라면에 계란을 특이하게 넣는 여자친구.gif 51 LG벨벳 52 48 분 전
차은우를 실제로보면 얼굴보다 더 놀라는 부분 52 하랄랄라롤로 37 49 분 전
아내가 죽은 뒤 7년 동안 섹스를 못한 남자 79 TWINS다현 67 53 분 전
원피스 최신 스포주의) 로저해적단의 가치 투자 28 고칼로리식단 47 55 분 전
강아지 표정 국룰 30 오모트롤 56 56 분 전
진정코 마블에서 잊혀진 작품 35 착한생각올바른생각 49 56 분 전
터널 공사중 발견 된 동굴.jpg 34 뭐라해야하냐 46 57 분 전
상상만 하던 되팔이 방지를 진짜 실현한 씹덕겜 행사.jpg 32 코코아비스킷 55 59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