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녹용이 천연 스테로이드라고 하대???

449d55be 2024.03.03 111

일단 샀음 ! 

분말로 500g !!!

 

테스토스테론 성장호르몬 근밀도 등등 유의미한 효과가 있다고 하니 

기대된다. 나 고중량 때리는데 효과 볼수있겠지??

12개의 댓글

cefe362d
2024.03.03

너만 먹냐?

0
449d55be
2024.03.03
@cefe362d

졸~라 비싸!

한입주까?

0
e57b9a96
2024.03.03

다른 스테로이드도 천연이야..

0
449d55be
2024.03.03
@e57b9a96

많이들었다는거겟제~~

0
0060a855
2024.03.03

안 서니?

0
23db27ab
2024.03.03

개붕이 혹시 스테로이드가 뭔지 모르니??

1
449d55be
2024.03.03
@23db27ab

너보단 잘 알거같기도 하고 ??? 아님말고 ㅋㅋ

시비걸고 싶어서 안달이 났구나 쯧쯧 ㅎ

0
23db27ab
2024.03.03
@449d55be

ㅋㅋ 벌써 기집련 반응오네

1
449d55be
2024.03.03
@23db27ab

멋진 앰생 즐기시겠다는데 기집련 하지뭐

이렇게 해서 니 자존감이 채워진다면야 ㅋ 까짓것 내가 희생한다 ㅋ

0
23db27ab
2024.03.03
@449d55be

지가개발작해놓고 쉐복하는거도 완벽하네 그냥 ㅋㅋ 열등감태워서 운동하는새끼답다

1
449d55be
2024.03.03
@23db27ab

어 그런가 ㅎㄷㄷ 난 지금 충분히 만족하는데.. 열심히 만든 몸이고 삶이고 ㅋㅋ 열심히 했거든 ㅋ

근데 왤케 흥분했어 ㅋ 지가개발작해놓고 ㅋㅋㅋㅋ

뭔소리인가했네 쯧 ㅋ

0
449d55be
2024.03.03
@23db27ab

개노잼 쯧..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90575 쿠팡 요금 더 올려도 된다 싸다 했는데 차단먹음 ef0194d6 방금 전 1
1890574 지가 효율이 좋아서 조금만 먹어도 살 안빠진다 ㅇㅈㄹ 38de2304 방금 전 5
1890573 로아 망해가는거 보니까 기분 존나 좋다 3 51e6d5dc 2 분 전 17
1890572 일본어 이거 번역가능? 2 022a88ee 2 분 전 10
1890571 아니 에버랜드 팬더가 5마리였다고??? 1 4e3e6156 2 분 전 12
1890570 뻑예 낮삼쏘 4eb584b2 3 분 전 6
1890569 푸바오 보고 우는거 욕하는 애들 5 4f04a467 4 분 전 21
1890568 텀블러 순해지고 나니 재미가 없다... 4 2ff397c5 5 분 전 21
1890567 오늘 한화와 티원 누가 승자가 될 것인가 ec271083 5 분 전 6
1890566 살이 진짜 안빠진다... 9 7582d4dc 7 분 전 28
1890565 미용실 보조 누나 짜증 많이낸다 1 2d14722e 8 분 전 52
1890564 존나 어처구니 없는거 3 1a55f7eb 9 분 전 12
1890563 다른 병원으로 갈까..? 2 e517e715 10 분 전 16
1890562 이번 아반떼 솔직히 좀 역대급으로 잘나온듯 3 92433375 11 분 전 29
1890561 컵라면 최고존엄 하나씩 적고 가라 6 86bb8f51 11 분 전 30
1890560 교복바지 아직 입어도 ㄱㅊ? 1 8aaa447a 14 분 전 19
1890559 나 면도 3일 안했더니 퇴폐미 개쩐다 4 abf778ff 16 분 전 44
1890558 10억으로 배당주 사면 1년에 배당만 7 8천만원 들어오는데 13 c408064d 17 분 전 80
1890557 놀러가기 좋은 날씨다 acb240e1 18 분 전 22
1890556 아줌마 나의 핵꿀주먹 맛 좀 봐랏~! 2 e55254ba 20 분 전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