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그건 개가 아니야! 개 형상을 한 무언가라고!“

46개의 댓글

2024.03.02
2
2024.03.03
2
2024.03.03

좀보이드였나? 스켐 게임의 대명사

2
2024.03.03
@퍼리바게트

폴아웃이 맞는데 겜 화면이 좀보이드랑 비슷하긴 하네

2
2024.03.03
@언어의 장벽

어??? 저거 폴아웃임? 3부터만해서 이전작은 안해봤는데 이전작이 저렇게 생겼엇나??

0
2024.03.03
@Voyager1

ㄴㄴ 좀보이드 맞음 폴아웃 아님

7
2024.03.03
@Voyager1

폴1 2는 좀 디아블로같음

0
2024.03.03
@퍼리바게트

좀보이드 재미있었는데 그래픽 바뀌더니 ㅈ같아져서 안하는중

0
2024.03.03
@퍼리바게트

엥 좀보이드가 스캠?

0
@퍼리바게트

좀보가 스캠이라니 진짜 스캠맛좀볼래?

5
2024.03.03
@퍼리바게트

지금 2018년도에 나온다고했는데 2024년까지 플레이 가능 데모도 하나 없는 겜 후원자 앞에서 그런소릴 하면 크게 혼날수도 있어요

1
@ㅠㅗㅣㅏㅜㅗ

PPB? 개발자라고 자칭하는놈이 지금 커미션받아먹고 있는 그거?

0
2024.03.03
@이집트 아케이드

하 시12팔새끼...

0
@ㅠㅗㅣㅏㅜㅗ
0
2024.03.03
@퍼리바게트

좀보이드 정도면 돈값 충분히 한다

1

이거 더씽 대사인가

3
2024.03.03
@경기도남양주시오남읍

The Thing

0
2024.03.03
0
2024.03.03

다음 업데이트에 동물들 나온다니까 모션 생기겟지

지금은 사람만 있으니까 사람꺼 가져다 써서 저러는거고

0
2024.03.03
@우리집경비원

다음 업뎃(2034)

0
2024.03.03
1

그건 걔야!

0
0
2024.03.03

활기차게 넘네ㅣ;

1
2024.03.03

더 씽 2011

더 씽 1982

순으로 보도록. 꿀잼!

1
@영화자주봄

11년 작이 프리퀄임?

0
2024.03.03
@번째사랑은너야

ㅇㅇ

0
2024.03.03

기생수임?

0
2024.03.03

갑자기 두개골 갈라지더니 안에서 촉수가

0
2024.03.03

봤구나?

0
2024.03.03

개발자들 개귀찮아서 저렇게 짰네 ㅋㅋ

0
@Cassiiopeia

좀보이드에는 펫이 없어서 모드로 나왔는데 넘어가는 액션을 안짠듯

 

어라 모드개발자는 맞네

0
2024.03.03
@뭐래 이 문디가

동물 뼈대가 따로 없으니까 인간 뼈대를 기어다니게 만들고 그 위에 모델링 덮어씌운거 아닐까 넘어가는 모션을 따로 안만들어서 이족보행으로 넘어가는 모션이 나온거고

0
2024.03.03

더 씽

0
2024.03.03

어? 들켰네?

0
2024.03.03

빨리 도망쳐

0
2024.03.03
0
2024.03.03

심즈랑 똑같노

0
2024.03.03

안 쏘고 뭐하냐 ㅋㅋㅋ

0
2024.03.03

개뻔뻔하네 ㅋㅋㅋㅋㅋㅋㅋ

0

공포

0
2024.03.03
0
2024.03.03
0
2024.03.03
0
2024.03.04
0

메피스토 네 이놈!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챗 지피티야 한 글자만 줘봐.jpg 7 Tissues 18 1 분 전
현직 딸피가 쓴듯한 명문.jpg 26 김츼 41 10 분 전
사회초년생이 사면 좋은 가성비 차.jpg 39 뚜비두밥밤바바 45 11 분 전
고기 쏟고 똥가루 터는 여친 98 일토준지 45 15 분 전
관우가 누군지 모를수도 있는 요즘애들.jpg 61 뚜비두밥밤바바 43 16 분 전
커뮤에서 가끔씩 보이는 유형 28 판다곰 55 22 분 전
ㅆㄷ) 5초만 남을 조종할수 있는 애니.jpg 32 뚜비두밥밤바바 59 25 분 전
월700만원 20년 연금복권 당첨 후기.jpg 39 뚜비두밥밤바바 49 31 분 전
푸바오 중국팬들의 광기 수준 ㄷㄷ 32 시바 54 35 분 전
한국 고급 미용실 처음가본 영국 아지매 33 시바 67 37 분 전
혐한논란 배우 때문에 논란이 되고 있는 기생수 더 그레이 35 개붕끌러 52 38 분 전
딸 친자확인 결과 나왔다... 썰좀 들어줘라.jpg 27 뚜비두밥밤바바 62 38 분 전
강형욱이 자꾸 이상한 소리를 내는 이유 24 인싸지망생 52 39 분 전
짱구네집 근황 30 여초딩 61 42 분 전
[스압] 퇴마가 아직 안된거 같다는 알포인트 촬영지.jpg 41 엄복동 56 49 분 전
🦐슈카월드 니니 투자근황 36 etf 46 51 분 전
20대 젊은여성은 아저씨랑 술먹기 싫어하나요?.jpg 63 뚜비두밥밤바바 109 1 시간 전
민머리에 순식간에 머리심기 장인.gif 32 뭐라해야하냐 32 1 시간 전
「작고 소중해!」모음.manhwa 23 듀오덤싫어요이지... 47 1 시간 전
재작년 긍정적인 유행어 4가지.jpg 61 뚜비두밥밤바바 73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