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앤 해서웨이 구하러 가는중.mp4

 

34개의 댓글

2024.03.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4.03.02

앞사람이 반대로 있었으면 69 자세인데

1
2024.03.02

진짜 저 로봇볼때 신기했음 솔직히 휴머노이드도 있겠지만 저런 로봇 충분히 나올 거 같아서

8
2024.03.03
@침착한사람

뭔가 인간형상을 하지않고 진짜 제대로 상상해보고 실용성 있게 만든 로봇 같았어

16
2024.03.03
@현건

조종석 옆에 자리 있어서 딱맞게 들어가는거도 신선했음 ㅋ

2
2024.03.03
@침착한사람

그리고 세월이 한참 지난 버전의 로봇이 목적지에 이미 가있었던거..... 구버전 신버전이랑만났을때 서로 인사하드만ㅋ 디자인도 같음 ㅋㅋㅋ 재밌는장면

0

커먼 타스!

0

인터스텔라 재개봉 언제하냐

0
2024.03.03

뚱인데요!

0
2024.03.03

타스 갑자기 저래 움직이는거 존나 웃겼었는데

0
2024.03.03
@IIIIIIllIIll

타스 아님. 케이스임

1
2024.03.03
@세이버캣

어떻게 구분함?

0
2024.03.03
@Hi4ken

앞에 이름 써 있음 ㅋㅋ

0
2024.03.03
@세이버캣

저때 타스는 우주에떠있었나?

 

타스는 블랙홀에서 죽었는데

근데케이스는 어디까지 나오다가 안나왔는지 기억 안나네

0
2024.03.03
@Hi4ken

케이스는 아멜리아랑 같이 에드워드 행성으로 갔지. 타스는 고장 났다가 쿠퍼가 나중에 고쳐줌.

0
2024.03.03
@세이버캣

아 머나먼 행성으로 같이 케이스가 끌려갔구나

0

탈스 든든해

0

타스가 아니라 케이스라고!!!!!!!!!!!!!

0
2024.03.03

저거 순수 cg는 아니고 실제로 거의 비슷하게 만들어서 사람이 뒤에서 잡고 조종하던 게 충격적이였는데 ㅋㅋ

0
2024.03.03
@애국노

움직이는 사람이 목소리도 냈음.

0
2024.03.03

관절도 없는 안드로이드를 왜 데리고 가는거지 했는데

 

왘 소리 나왔던 연출 ㅋㅋ

0
2024.03.03

스페이스 오디세이 나오는 모노리스 같은 테서랙트 모티브 한거 맞겠지?

0
2024.03.03

저영화도 10년됐네 ㅋㅋㅋㅁ

4
2024.03.03
@잡동산이

이런 ㅆㅂ ㅋㅋㅋ

0
2024.03.03
@잡동산이

세월ㅅㅂ

0
2024.03.03

훌륭한 로봇이였다 타스

0
2024.03.03
0
2024.03.03

영화후기: 집마다 타스 한마리 있어야한다

0
2024.03.03

처음에 저게 군용이라해서 뭔소리임?? 했다가 저장면에 놀랐습ㅋㅋ

0

똥꾸멍 냄새 안맡으려고 필사적이다보니

등쪽으로 휘네

0
2024.03.03

유머수준 50%

0
@마튠법빌런

자폭모드 활성화 3...2...1..

1
2024.03.03

저거 변신할때 오!? 했음

0
2024.03.03

ㅋㅋㅋㅋㅋ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ㅇㅎ) 운동복 바이럴 30 잭다니엘 24 9 분 전
전독시는 왜 BL소리를 들었을까? 37 하앙까악 29 10 분 전
ㅆㄷ)유령 가슴 만지기 24 장트러블맨 28 11 분 전
남동생이 누나 속옷 개어주는게 평범한 일임?.jpg 35 등급추천요정여름이 48 17 분 전
요즘 손바닥만한 드론 성능수준 58 즈큥조큥 40 19 분 전
"자살은 선택이 아니다" 94 sufjan 77 21 분 전
ㅇㅎ) 씨엘 몸매 근황 105 구름이구름 54 28 분 전
나 결혼할거 같다.manhwa 26 스마트에코 51 28 분 전
집주인과 싸운 10 마리 고양이 집사.jpg 36 뭐라해야하냐 43 28 분 전
전셋집 구하려다 5번이나 쫒겨난 이야기 37 개붕끌러 84 41 분 전
살다살다.gif 32 김츼 71 58 분 전
뜻밖에 발견한 딸의 재능.jpg 59 두둥둥 90 58 분 전
[SYSTEM] 주4일 근무제 베타테스트를 진행합니다 57 더드 75 58 분 전
개드립 위스키 바이럴에 당했다 107 귤까먹는남자 59 58 분 전
카카오-라인, 연합해서 코인🟡으로 크게 한 탕 한다 36 nesy 35 59 분 전
'AV배우 출연' 성인 페스티벌, 한강에서 연다고? ... 87 tpecnoc 43 59 분 전
넷플릭스 기생수 중국반응 98 개드리퍼요 58 59 분 전
유물에 담겨있는 쓰레기 18 황금물고기 49 1 시간 전
폰이 퀸으로 승격하는 만화 23 백신거부드립넷 37 1 시간 전
존잘러 인생이 얼마나 편하냐면 100 yihjrvler 81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