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후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늑대와 향신료 이북 세트로 살까 생각했는데

9bd02359 2024.03.02 128

실물 책 앞에 몇 권 모으다가 말았기도 하고

 

이북 세트가 훨씬 저렴하기도 해서 이북으로 사려고 미리보기 봤는데

 

1화  미리보기로 보니까 호로 등장씬에 가슴이 민둥산이네?

 

전체이용가랑 18세미만불가랑 버전이 나뉘나 싶어서 내가 가지고 있는 실물 1권 보니까 ㅈㄲㅈ있음; (그나저나 호로가 엄밀히 말해 인간이 아니라서 이거 연령제한 없이 통과됐나 ㅋㅋㅋ)

 

일본 현지 스캔본이랑 비교해서 진짜 스캔 개씹발퀄이고

 

참... K-만화시장 좆같다!

4개의 댓글

a379be20
2024.03.02

시발 늑향 검열은 꿈에도 몰랐네 ㅋㅋ

0
dbfd59fc
2024.03.02

나 어렸을때 정발판에 꼭지 없어서 선생님한테 걸렸을때 안혼나고 넘어갔는데

0
dbfd59fc
2024.03.02
@dbfd59fc

아 만화책얘긴가

0
9bd02359
2024.03.02
@dbfd59fc

ㅇㅇ 코믹북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49193 숫닉시 페그오 만화 783d014f 0 47 분 전 10
49192 늑향 ㅈㄴ웃기네 1 b461b03b 1 2 시간 전 62
49191 히후미 알몸산책하는 만화.manhwa 1 b673f433 2 2 시간 전 118
49190 몬스터 애니 뭘로 보는게 나을까? 3 9d544cd9 0 3 시간 전 28
49189 오늘도 나댕이는 커엽구나 1f86dfef 0 3 시간 전 47
49188 결속밴드 2 65eaea45 3 3 시간 전 72
49187 카호선배가 나쁜거야!! 3 1f86dfef 2 4 시간 전 81
49186 끼끼깐리 65eaea45 1 4 시간 전 72
49185 작혼은 리세마라가 없다니 1 ee9a263a 0 5 시간 전 105
49184 이윽고 네가 된다 원작으로 봐야해 d65ed831 0 5 시간 전 29
49183 씨발 프리렌 1급마법사편 고난의행군이네 7 eaf884ab 0 7 시간 전 159
49182 봇치 근황 7 7ce8ba34 0 7 시간 전 173
49181 시로코의 성장과정 8 a4fa4a4b 2 7 시간 전 164
49180 아마하라 4.17 18eb0b8f 0 9 시간 전 79
49179 위벨 나오는편 봤다 6 0a4bcca0 2 10 시간 전 165
49178 룩백 극장 가서 보려는데 2 4ad88f95 0 10 시간 전 50
49177 부부사기단 피해자가 3 f883c250 1 12 시간 전 114
49176 나도 픽시브 인증 1 ba24ed92 2 12 시간 전 142
49175 프리렌은 최소 2100살 이상이다 1 0a4bcca0 1 12 시간 전 166
49174 리즈토리는 원작 내용 알고나니깐 뷰빔이 아니네 4 268aa65d 0 15 시간 전 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