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강아지가 고양이를 너무 핥아요 ㅠㅠ..jpg

8e6cedfbb557aee947a30db10e2e5b25.jpg

범벅 ㅋㅋ

30개의 댓글

2024.03.02
3
2024.03.02
0
2024.03.02

ㅈㅁㅌ~

0
2024.03.02

멍멍이 아저씨 믿었는데!!!

4
2024.03.02
@착한딸쟁이

너가 나쁜거야! 나날이 축축해지기나 하고!!

7
2024.03.02
@라면
6
2024.03.02

개: 상위개체가 내리사랑으로 핥아줌

털바퀴: 하위개체가 상납개념으로 핥음을 제공함

 

이거라는데 이게 맞나?

1
@뻑킹슬레이브

고양이도 하위개체 핥아주는게 아니야?? 토끼가 핥아주는게 나보다 서열높은애한테 헌납하는거고

3
2024.03.02
@뻑킹슬레이브

반대일걸 니 말대로면 개가 사람을 핥는게 사람을 밑으로 본다는거잖아

1
2024.03.03
@와츄거나두

https://youtube.com/shorts/lIZJHqlxE8o?si=XDM54lhAoTK5QEv4

개가 핥는 이유..

0
2024.03.04
@와츄거나두

실제로 개가 물고 핥아주는게

앞으로 까불지마

이런틋이라고 강형욱이 얘기한거 같든데

0
2024.03.02
@뻑킹슬레이브

토끼랑 고양이가 서로 반대라

친하다고 듣긴 했는데

0
2024.03.02
@뻑킹슬레이브

개는 하위개체가 상위개체 핥아주는데 새끼고양이만보면 존나핥더라 이유는 나도 모름

0
@도라벅

개도 고양이가 넘모 깜쯱하고 귀여운가보지!!!!

2
1
2024.03.02
0
2024.03.02
0
2024.03.02
0
0
2024.03.02

글이랑 댓글이 온통 침범벅이네;;

1
2024.03.02
@아노잼
1
2024.03.02
0
2024.03.02
0
2024.03.02
0
2024.03.02

개가 들어갈라할때 고양이 표정 개웃기네 ㅋㅋ

3
2024.03.02
@빠기잉

"아 시발 또야"

0
2024.03.02

기강잡네

0
2024.03.02

우리개도 시도때도없이 나 핥는데

나도 핥아야되나

 

1
2024.03.02
@유부

우리 서로 핥아보아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여가부의 레전드 동의거부 6 Johndoe 17 방금 전
내일 삼성전자 역사상 첫 노조 쟁의날 68 아드달며늘 69 19 분 전
커피 애호가들 ㄹㅇ 숨 넘어가는 상황 69 오뚜기푸엥카레 65 20 분 전
생명의 탄생을 본 아기 고양이 17 찬슬르아담 41 22 분 전
사우디 네옴시티 170km에서 2.4km로 대폭 축소 55 살시챠 52 23 분 전
충주맨 게 섯거라 영상 본 소방관 아조씨 반응 26 찬슬르아담 52 26 분 전
성인페스티벌 반대 집단 한짤 요약 30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 64 29 분 전
요즘 주변에 '팀장이 되고 싶어?'라고 물어보면 89 이타헨아잉 72 38 분 전
남자라면 환장하는 리볼버 51 착한생각올바른생각 57 40 분 전
엄마한테 사이다먹을래? 이게 잘못된거임?? 77 등급추천요정여름이 73 41 분 전
한국식 헤어컷을 해본 베트남 여학생 68 구름이구름 54 46 분 전
아무리봐도 정말 이상한 한국 주식시장.. 75 lllIIlllI 63 47 분 전
박수홍 "진짜 싸우면 안 집니다" 26 엄복동 63 48 분 전
말머리 아줌마 ) 여성향 초이스 이중잣대 여시 반응 55 찬슬르아담 63 56 분 전
30일 후에 친한되는 혐한 소녀 manhwa 25 스마트에코 68 58 분 전
오우~!! 강남구!! 행정력 총동원 간다고?!?!? 81 Johndoe 181 1 시간 전
나무위키 르세라핌 문서에서 결국 사라진 항목 53 GTA11 81 1 시간 전
⚾️) 초고도 비만 신인 야구 선수 근황 115 TWINS다현 89 1 시간 전
쌍욕하던 사람 교화시키는 디씨의 티타늄맨 ㄷㄷㄷㄷ 49 오뚜기푸엥카레 74 1 시간 전
‘섹스페스티벌‘ 압구정 개최… ’강남구 “행정력 총동원해 막겠다” 201 살시챠 146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