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노키드나 트라이 유저가 생각하는 완화 필요한 패턴

노키드나따리 트라이 밖에 안 해봤지만 트라이 도중에 다른 건 다 할만하다 싶어도 꼭 완화해줬으면 하는 패턴 2가지가 있음

 

 

 

 

백스텝 브레스? 부채꼴?

이건 할 거면 백스텝 하고 텀을 주든지 아니면 백스텝 하고 장판범위를 보여주든지 해야할 거 같음

 

 

 

 

급발진 카운터

사이클 도중에 운 좋게 카운터 스킬이랑 아다리 맞는 경우 아니면

앞에 서 있는데 스킬 모션 안 꼬일 때나 겨우 보고 대응 가능한 수준이던데

카운터 타이밍을 0.5초만이라도 늘려줘도 될 거 같음

 

 

하나 더 꼽자면 욕망의 사슬 끊어내는 기믹 때 화면상의 분홍 안개 좀 줄여줬으면 좋겠어

 

7개의 댓글

인정합니다 카운터는 전조도 없고 그냥 얻어걸리는거 아니면 못칠 수준

0

카운터 보고 바로 꺼내도 안맞음 ㅋㅋㅋ 존나빨라

0
2024.03.02

카운터 저거는 진짜 치라고만든수준이 아님 ㅋㅋㅋㅋ

0
2024.03.02

무력연꽃도 수치 너프 해줬으면 좋겠음

0
2024.03.03

지상 카운터 저거는 진짜 보고친적 없고 운좋게 한거밖에 없음ㅋㅋㅋ

0
2024.03.03
@Danal

홀나 집행검이 그나마 빨라서 보고 친 게 2번 정도 되긴 함

근데 진짜 보고 치려면 0.5초라도 더 늘려줘야 함

0
2024.03.03

저 2개는 진짜 씹ㅇㅈ

저거 2개 제외하면 패턴 자체는 전체적으로 굉장히 쉽다 라고 느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89908 남헌터 공모전 좋아요 1위후보 올라온거같네 1 눈오는날개싫음 0 45 분 전 79
89907 공모전 참여했다 2 ก็็็나쵸ก็็็ 2 1 시간 전 100
89906 전섭 친목 디코 들어가본 사람 있음? 15 Beapse 0 4 시간 전 147
89905 카제 지금 떠상 미쳤네 1 말꼬리잡는새끼는... 0 5 시간 전 178
89904 후.. 급똥은 경찰도 봐주는데.. 5 로우팡맨 0 5 시간 전 191
89903 로아 숙제 단 2개 남음 2 한화우승 0 6 시간 전 132
89902 아이템 만료기한으로 추측하는 로아온 섬 3 로우팡맨 0 6 시간 전 253
89901 한주 숙제 반해결했다 9 괴기 0 8 시간 전 219
89900 디스코드 모코코 데코 받는 법 7 야호랑이 5 9 시간 전 726
89899 복귀해볼려고 슬 보는데 18 슬픈사람 0 9 시간 전 244
89898 진짜 피곤할때 레이드돌면 3 봄에나오는봄나물 0 11 시간 전 301
89897 가디언 토벌에선 능숙한 조력자 메달을 안주나? 9 applemango 0 14 시간 전 313
89896 딜 도화가 세팅해놓으면 딜러로 취업 될까?? 22 매콤챱스 0 14 시간 전 280
89895 디트 워로드 평타는 "헤드 어택"만 뜬다 실험! 11 A K S 0 14 시간 전 285
89894 아니 지금 랏폿난임? 13 봄에나오는봄나물 0 15 시간 전 462
89893 깨어난 비밀의 나무 언제즘 주려나... 1 까까사주세요 0 16 시간 전 162
89892 님들 모코코 이벤트하는거 암? 9 로우팡맨 0 16 시간 전 398
89891 형들의 선택은 뭐임? 10 렙때탈퇴함 0 16 시간 전 300
89890 퇴근하고 로아할때 피곤하긴 한가보다 6 중출 0 17 시간 전 355
89889 내가 누구!?!?!?!?!?!?!?!?!?!??!?!?!?!?!? 6 킴망고 0 18 시간 전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