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부산 출신 동기에게 깨워달라고 했는데.jpg

thumb_crop_resize-4.webp

118개의 댓글

2024.03.02

댓글에 부산사투리라고 써둔거 실제로 안쓰는 말투가 태반이네ㅋㅋㅋㅋ

4
2024.03.02

개씹졸리네 이것도 귀척임?

0
2024.03.02
@날만졌잖아요

ㅇㅇ 부산끼순이어로 썸남에게 졸리니까 같이 잘래?라고 간보는 뜻임

1
2024.03.02
@구미호

오 잘 써먹겠음 ㄱㅅ

0
2024.03.03
@날만졌잖아요

?

0

난주 깨배도라

0
2024.03.02

십분 뒤에 깨배라

1
2024.03.02

10

0
2024.03.02

마 시바 디지게 잠오네.. 10분뒤에 깨운나

0

알람써 브ㅠㅇ신아

0
2024.03.02

마 안깨우면 사시미담가가꼬 서면 앞바다에 확 뜬자삔다

0
2024.03.02

근데 좀 게이같이보내긴했네

0

님 나 10분뒤에 깨워줄수있음?

ㅇㅇ

ㄱㅅ

0
2024.03.02

아 졸라잠온다 마 내 10분뒤에 깨아도 <-이정도면 부익 몇점?

1
2024.03.02
@휴먼메이드

대지국밥 주문가능

0
2024.03.02
@휴먼메이드

마 만 빼면 990점

0
2024.03.02

진짜 어이가 없네 ㅋㅋㅋ

0
2024.03.03

실화면 동기놈이 ㅂㅅ인거고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민희진, 하이브 질의서에 답했지만…"내용 공개시 법적 ... 19 peraza 28 4 분 전
(원피스스포) 원피스 1화 장면 리메이크 11 주둥이척수반사 35 8 분 전
뉴진스 혜인이 인스타에 업로드한 사진..jpg 111 주금이 87 31 분 전
와이프랑 살자마자 이혼할뻔한 썰.jpg 65 뭐라해야하냐 51 37 분 전
역동의 90년대 대한민국.gif 62 adadat 64 43 분 전
현대 사나이 출시.jpg 26 수없는씨박 48 44 분 전
뉴진스 위약금 예상규모.news 71 살시챠 60 45 분 전
[자작,만화] 궁극의 고양이 키우는 만화 28 최구보 59 45 분 전
서울시 반려견 순찰대 신청명단 45 HPOS10I 37 45 분 전
스포주의) 원피스 새 떡밥에 원버갤 근황..JPG 37 단무지 57 46 분 전
푸바오 영상에서 ㅈㄴ 울어재낀 사람들 근황.jpg 37 개드립잼썽 61 46 분 전
라면에 계란을 특이하게 넣는 여자친구.gif 51 LG벨벳 50 46 분 전
차은우를 실제로보면 얼굴보다 더 놀라는 부분 51 하랄랄라롤로 37 47 분 전
아내가 죽은 뒤 7년 동안 섹스를 못한 남자 78 TWINS다현 67 52 분 전
원피스 최신 스포주의) 로저해적단의 가치 투자 28 고칼로리식단 46 53 분 전
강아지 표정 국룰 29 오모트롤 53 54 분 전
진정코 마블에서 잊혀진 작품 35 착한생각올바른생각 49 55 분 전
터널 공사중 발견 된 동굴.jpg 34 뭐라해야하냐 46 56 분 전
상상만 하던 되팔이 방지를 진짜 실현한 씹덕겜 행사.jpg 32 코코아비스킷 55 58 분 전
ㅇㅎ?) 생각보다 큰 부엉이 크기.jpg 31 뭐라해야하냐 42 58 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