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넥쏘 이것저것 해 주는 중인데 재밌다

신차급 중고를 구입해도 손댈게 있네 ㅎㅎ

 

지난 며칠간 차를 내 마음에 들게 작업을 이것저것 함

 

우선 너무 어두웠던 1열 썬팅 10%를 30%로 재시공

 

아래 보이시는 사진 2열이 10% 1열이 30%

 

운전 할 때 훨씬 밝아서 좋다

1.jpg

브릿지 타입의 센터콘솔 개인적으로 우주선 같아서 멋있다

2.jpg

그리고 얼라이먼트도 봄 주행중에 스티어링 휠이 왼쪽으로 돌아가야 직진을 하더라구

다행히 교정 후 직진 잘 함

3.jpg

그리고 이전에 탔던 차들은 타이어 앞,뒤 사이즈가 달라서 위치 교환을 안 했었는데

넥쏘는 앞,뒤 사이즈가 같아서 얼라이 보면서 위치 교환도 했다

4.jpg

그리고 수소 충전 구매하고 두번째로 하러 갔는데 분명 멀리서 봤을 때 한대도 없길레 좋아했는데..

그 잠깐 사이 2대가 앞에 있더라 ㅎㅎ 

6.jpg

그래도 2대 동시 충전이 가능해서

대기는 3분 밖에 안함 ㅋㅋ

7.jpg

지난번에는 92%까지 밖에 안됐었는데 이번엔 95%까지 되네

 

충전해주시는분 말씀이 수소 많이 남아 있을 때 충전하면 얼마 안 들어간다고함

 

지난번 보다는 좀 더 쓰고 충전해서 그런지 3% 더 들어갔네

 

8.jpg

그리고 보증기간도 4년/4만키로로 변경

 

출고된지 2년4개월 된 차량인데 겨우 18,300km밖에 주행을 안 한 차량이라

 

4년/4만으로 바꾸면 보증이 20개월/2.1만키로 정도 남아서 널널

9.png

 

 

18개의 댓글

2024.03.01

센터콘솔 멋있으면서 복잡하네

0
2024.03.01
@띡택똑

전부 누르는 버튼이라 너무 좋음ㅋㅋ

0
2024.03.01
@프레기온

추운날 차가우면서 서걱서걱 눌리는 느낌 좋을듯..

0
2024.03.01
@띡택똑

익숙해지면 개편해 하나도 안보고도 누를 수 있음

0

원격주차 개꿀... 주차장 좁은데서 일단 빼낼때 너무 만족스러움

 

리모컨키로 열림 후 바로 잠금+3초동안 시동버튼+DRL불 들어오면 원격전후진 가능

0
2024.03.01
@수육을쏘면탕수육

원격주차 옵 좋지..그랜저때도 잘 써먹었음

0
2024.03.01

오 보증연장하고 팔면 어떻게됨?

0
2024.03.01
@이웃집도털어

아마 저대로일걸?

0
2024.03.01

플라스틱 덕지덕지 센터페시아도 주인 잘만나니께 이쁘게 나오네 허허허

0
2024.03.02
@빠른인정빌런

사진빨이지..ㅋㅋ허허

0
2024.03.02

천연수소 매장량 5조톤

인류가 만년동안 쓸수있다고함 co2 0%

0
2024.03.02
@클럽

걱정없네ㄷㄷ만년이면

0
2024.03.02

또바꿨네 ㅋㅋㅋ 연료비얼마듬

0
2024.03.02
@압둘라합

그랜저의 반이하ㄷㄷ

0
2024.03.02
@프레기온

하브기준?? 가솔린기준?

근데 6kg충전되고 1kg 10900원아님?

1kg에 100km 가는거아니무 그럼 리터로계산하면 비싼거같은데

 

0
2024.03.02
@압둘라합

3.3 가솔린 기준

시내 유류비는 반 이하임 고속에선 그 차이가 좀 줄고

1kg에 내가 넣는곳은 9900원

0
2024.03.02
@프레기온

할인카드는없음?

0
2024.03.02
@압둘라합

난 안씀 그닥 매리트가 없어서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65663 [자동차] 택배 친구에게 물어본 st1 평 4 나무빠름보 0 26 분 전 43
65662 [자동차] 나는 오늘 한 생명을 살렸다 12 쿠쿠N취킨 0 43 분 전 60
65661 [자동차] 아니 생각해보니 보험 괘씸하네 1 상한가 0 44 분 전 41
65660 [자동차] 쉐보레 바로정비 또 들어옴 2 파이어족은불타오... 0 49 분 전 69
65659 [자동차] 222,222km 2 고기판다질문받는다 0 1 시간 전 69
65658 [자동차] 연식vs키로수 5 현역대상자입니다 0 1 시간 전 53
65657 [자동차] 무슨 콜라보가 이래 베레타38 0 1 시간 전 93
65656 [자동차] bmw5시리즈가 드림카인 개붕이고민 34 벤켄바우어 0 2 시간 전 176
65655 [자동차] 아득바득 안끼워주는 애인장새끼 신고완료 4 양배치 3 2 시간 전 129
65654 [자동차] 타이어 교체 해야 됩니까..? 10 쿠쿠N취킨 0 2 시간 전 123
65653 [자동차] 151,515km 2 보증금사천에월세오십 0 2 시간 전 125
65652 [자동차] K5 메기타 하브 냉각수줄어드는개붕이들은 봐라 10 쉐슬람 3 2 시간 전 145
65651 [자동차] 통풍시트 수리 후기 (1) 40 빠른인정빌런 7 3 시간 전 298
65650 [바이크] 765R vs XSR900 4 불타는개차반 0 4 시간 전 70
65649 [자동차] 오 차박용으로 이거 괜찮을듯 17 ExchangeRate 1 5 시간 전 339
65648 [자동차] 420i 20년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해? 10 IlIIIlIllllI 0 5 시간 전 189
65647 [자동차] 아재요..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6 Acceed 0 5 시간 전 235
65646 [자동차] 벤츠 전기 G바겐 공개 18 김 붕탁 0 6 시간 전 454
65645 [자동차] 레이 실내 4 갓모 1 6 시간 전 312
65644 [자동차] 신고할때 번호가 잘 안보이면 13 ᅠᅠᅠᅠᅠᅠ 0 6 시간 전 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