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비트코인 근황)전원 구출 완료

123.JPG

손절 안한 사람 기준......

 

 

 

127개의 댓글

이러다 또 한강 정모하지..

0
2024.02.29

항상 살 용기가 없어서 아쉽네.. 예전에도 이번에도 저점일때 들어갈까 하다가 조질거 같아서 안 샀는데..ㅠ

0
2024.02.29

요즘 뉴스에도 주식얘기많길래 보니까 중국 경제가 죶될거같으니까 미국이나 일본같은데 투자해서 30년만의 역대급 호황소리 나오고 있더라

아마 코인도 비슷한 이유로 오르는거일듯

0
2024.02.29

리플도 구조해줘잉..

0
@우두루

이오스도...

0
2024.02.29
@멕시코산아보카도

이오스같은 스캔코인에 돈 처박은 님 대가리 한대 때리고 손절치고 담배랑 소주에 맛있는 안주 하나나 사드십쇼 님 이오스 롤백사건 모르시면 걍 투자자체를 하지마십쇼

0
2024.02.29

미국 연금 401k에 비트코인 열린것도 아닌데 저 가격임..

0
2024.02.29

이제 숏치러가면 되냐

0
2024.02.29

다 구출햇으니 이제 하늘높이 올라가겟네 ㅋㅋ

0
2024.02.29

지금은 월드의 시대다 비트코스 따위

0
2024.02.29

물타기로 5600에서 탈출했는데 ㅜㅜㅜ

0
2024.02.29

얘들아 올해는 AI 테마니까 혹시 코인 살거면 AI코인사라~

0
2024.02.29

이게 존버구만

0
2024.02.29

코인은 그냥 후향적으로 이유를 갖다붙이면서 오르고 내리는건 존나게 설명하려고함. 근데 결국 앞으로 오를지 내릴지는 아무도오름 ㅋㅋㅋㅋ

0

결국 아무도...

0
2024.02.29

진짜 며칠전에 어?어??할때 들어갔어도 돈번거였는데ㅠ

0

비코 왜 뜨고있는거임?

0
2024.02.29

구조완료 (시체)

0
2024.02.29

도지800층은 언제 구출해주시나요

0
2024.02.29

빼면 본전 아니냐

0
2024.02.29

ㅋㅋ 나도 구원받았다 알트 하나 사둔거 5배 오름 큰돈 아녀도

0
2024.02.29

17년, 21년, 지금 24년 코인 3번 폭락 경험했는데 걍 존버타면 무적임.

0
2024.02.29

운전대 잡는 기사가 바뀌니까 잘 올리네 ㄷㄷ

0
2024.02.29

원래 저런건 하고 나서 존버 쳐야함 ㅋㅋㅋㅋ

0

구출은....비트코인골드 72만원에 물렸었는데..가당치도 않음..절대안올가격

0
2024.02.29
@라면한개는부족

어허 비골은 .. 씹스캠이자나.....!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초 만에 월급 170% 인상한 의원들..jpg 25 병어어엉신 33 6 분 전
디시 설립자 "디시는 중국에 서버없다" 공식 23 MB5784 26 6 분 전
아이돌]심상치 않은 qwer의 고민중독 ㄷㄷ 58 하늘을뚫는드립 46 13 분 전
우끼끽 시@발련아 만화 11 찌질이김치전 50 13 분 전
ㅇㅂ) 맘카페에 올라온 한 인터넷방송인.. 63 시바 52 17 분 전
전동킥보드 치어서 사망... 가해자 벌금형.jpg 65 뚜비두밥밤바바 58 39 분 전
아빠 앞에서 투신 자살을 선택한 학생.gif 71 방구를그냥 89 47 분 전
이세계 전생 아우라.manhwa 38 김츼 47 48 분 전
미국에서 흑인들이 제일 싫어하는 스포츠 스타 26 백신거부드립넷 74 49 분 전
자유인을 처음 본 백인 39 열심히사는찐따걸레 82 49 분 전
QWER이 갑자기 더 유행타는 이유 84 형님이새끼웃는데요 109 55 분 전
세계적으로 성공한 오타쿠 32 등급추천요정여름이 70 1 시간 전
전기가 왜 전설의 포켓몬이야?? 65 등급추천요정여름이 117 1 시간 전
효과 확실한 캐나다의 신호등 32 등급추천요정여름이 41 1 시간 전
우울증과 알콜중독을 이겨낸 원동력 사천짜파게티 47 등급추천요정여름이 61 1 시간 전
재수학원 다닐때 쪽지 받아봤냐는 질문 받은 아이돌.jpg 18 방구를그냥 48 1 시간 전
ㅆㄷ) 자길 걱정하는 남친을 위로하는 여자친구.manhwa 25 더나 48 1 시간 전
2차 세계대전에서 6주컷 당한 엘랑스의 변명 33 링크지원 52 1 시간 전
의도치않게 한국 이미지 상승에 기여하고 다녔던 트럼프 70 RTX4090오우너 102 1 시간 전
어플로 가슴 큰 여자 만난 썰 48 캐피탈 110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