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부사수가 이정도면 어떤거 같냐

f0315b56 2024.02.26 255

공기업이고 일한지 3년 넘었다.

직장생활에서 처음 부사수 생겼는데

3달쯤 됐는데 좋기도하고 스트레스 받기도하고 그럼

 

동기들은 그정도면 부사수 나쁜건 아니라는데

난 잘 모르겠음. 아래는 내가 봤을때 특징들이다

부사수는 입사한지 1년반쯤 됨

 

 

1. 일 열심히 하고 데드라인은 잘 지킴

    평소에 꼼꼼한 편은 아니라 가끔 뭐 하나씩 빠뜨리고 줘서

    내가 완전히 맘 놓고 맡기진 못하고 체크는 해야함

    근데 문서 초안 쓰고서 검토해달라고하면

    내가 놓친 부분이나 오타낸건 귀신같이 잘 잡아냄..

 

2. 성격은 수더분함. 혼내도 기분 나쁜 티는 안 내는데

    며칠 풀 죽는걸봐선 멘탈 강한 편은 아닌 듯.

 

3. 이해 안 가는 부분 중 하난데 근태 좋은 편 아님.

    1주일에 한두번 꼴로 10분정도씩 늦음.

    몇 번 혼내도 못 고치길래 이건 포기

 

4. 파일정리 못함. 이것도 계속 혼냈는데 잘 못해서 포기

 

 

너네 기준에선 어떤거같냐. 참고로 나도 남자, 얘도 남자

6개의 댓글

ec86768c
2024.02.26

3 4번잘하고 1 2번 못하면 폐급인데 그 반대라고 생각하면 상급이네

0
c7394a55
2024.02.26
@ec86768c

지각 일삼는게 어케 상급ㅋㅋ

0
27d38f3d
2024.02.26
@c7394a55

지각 10분 늦는 거는 그냥 신경 끄면 아무 일도 아닌데 나머지 요건이 좋으면 상급이지

 

반대면 죽음이다

0
d3eb0168
2024.02.26

정리 못하고 수더분하고 지각 종종하는편이면 adhd같아보이노

0
e28216f9
2024.02.26

1번만 잘한다 치면 나머진 나같으면 걍 넘어감

0
cc519bf3
2024.02.27

내가 생각하는 a급

- 같은 실수를 3번 이상 반복하지 않는가?

- 내가 말해준 이 일을 왜 하는지에 대한 목적에 초점을 두고 처리하려고 하는가?

 

실수를 해도 방향성에 맞는 실수라면.. 멀 빼먹어도 사소한거면 ㅇㅈ..

근데 가장 중요한 자료를 빼먹고 처리를 한다? -> 이 ㅅㄲ 이 일을 왜 하는건지 아는 건가? 에서 빡침

 

이거 2개만 잘해주면 좋은데..

 

솔직히 지각, 파일정리, 멘탈 다 상관없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04528 전세계에서 일본여자를 좋아할수밖에없는이유가있는듯 6 0889f976 10 분 전 59
404527 바람핀 애인이랑 반년째 만나고 있다 17 ff323dc1 21 분 전 139
404526 한국은 우울증 올수밖에없는듯 2 8584d088 27 분 전 100
404525 이성관계 조언좀 6 599bd9ef 38 분 전 87
404524 31살 모쏠 남자 소개한다 12 56089c58 46 분 전 206
404523 부서가 해체되었다 1 8d07e3e1 52 분 전 87
404522 아직도 눈 못 낮추는게 고민임 2 beebcf04 54 분 전 82
404521 당분간 커뮤 끊어야겠다 ㅋㅋ 3 c53b9c40 56 분 전 129
404520 직장에서 사오정 되는데 5 6d38dd00 1 시간 전 152
404519 소개팅 나갔다가 자존감 바닥친게 고민 24 80aeea48 1 시간 전 379
404518 직업이 안맞는데 어떻게 해야되냐 19 b6a39939 1 시간 전 156
404517 페이커 머리스타일 머가 제일 잘어울림? 3 4f913995 1 시간 전 94
404516 거절 머시기 글 쓴 사람인데... 6 43db6739 1 시간 전 71
404515 다들 잊을 때 어떻게 잊어? 4 152d90fa 1 시간 전 59
404514 연봉 오른게 41만원밖에 안됨 10 33b15453 1 시간 전 203
404513 숫닉 당첨 3 74977414 1 시간 전 27
404512 회사 연봉 후기 1 304d55cf 2 시간 전 149
404511 개붕이형들 ㅈㄴ급함 거절방법 69 43db6739 2 시간 전 333
404510 뒷담하냐고 카톡옴 시발 어떻게함 9 5569bdef 2 시간 전 370
404509 집에서 직장다니는 사람들 생활비 드림? 10 6d38dd00 3 시간 전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