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김광규의 첫 예능

 

18dda03e9471884e6.jpg

18dda03eab11884e6.jpg

신고식 화끈하게 하고감

29개의 댓글

정준하 가만히 있다가 존나 힘차게 "빛날 과앙!!!!" 소리치는거 개웃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개드립이니개소리하자

가발 쓴 정준하는 무적이다

0
2024.02.24

나혼자산다 에 먼저나온거아닌가?

4
2024.02.24
@지사쯔

저때 나혼산이 있었음?

5
2024.02.24
@상한가

중간에 하하가 혼자사는 사람 이래가지고 내가 착각햇나봐

1
@지사쯔

무도의 역사를 우습게보지마라

7
2024.02.24
@마이티익스프레스

ㅠㅠ 이게 비추받을만한 댓글인가싶다...

무도 건들면안되는 성역임..?

0
@지사쯔

비추 안눌렀어 ㅜㅜ

0
2024.02.24
@마이티익스프레스

이건 너한테말한건아니고 걍 쓴거엿음... ㅈㅅ

0
2024.02.24
@마이티익스프레스

알아보니까 우습게봐도되는거엿네

나혼산이 먼저임

2
2024.02.24
@지사쯔

으디 근본도 업ㄱ는것을

0
@누누와울라프

꺼무위키에는 나혼산 1회출현이라 이게 나중이라는데?

2
2024.02.24
@아이는사랑입니다

1
2024.02.24
@누누와울라프

아 시발 뭐임 이거 방영일 2013년 4월이고

나혼산 방영일이 3월22일 김광규는 1회부터출현햇잖아

 

나혼산이 먼저네

3
2024.02.24
@지사쯔

연연

0
2024.02.24
@지사쯔

무한도전 : 명수는 12살 김광규 출연분 방영일 : 2013년 04월 20일

나혼자 산다 김광규 출연 방영일(1회부터 출연) : 2013년 02월 10일

2
2024.02.24
@sufjan

나도 방금 검색해봐서알앗다...

그래 하하가 괜히 그말햇을리가 없다고....

1

광규형 첫예능이 무한도전이였음??

0
2024.02.24

무한도전 1회 출연ㅋㅋ 영화 친구에서 나온 대사랑 장면 그대로써먹을려고 부른듯ㅋㅋ

0

ㅋㅋㅋㅋ 존나 하이에나들 ㅋㅋㅋㅋ

0
2024.02.24

무한도전 326회 - 2013.04.20

나혼자산다 1회 - 2013.03.22

 

나혼산이든 무도든 광규형 첫 예능 시기이긴 함

5
2024.02.24
@미안합니다1

촬영일 기준이면 무도가 먼저일수도 있겠내

0
@캐피탈

ㄴㄴ노홍철이랑 하하가 나혼산 출연 인증해준 대사가 이미 있음

1
2024.02.24

첫예능은 군대컨셉으로하는 그 프로였는데

0

이게 처음은 아니래 ㄷㄷ

0
2024.02.24

와..나혼산 엄청 오래됐구나

한 5년된줄 알았는데

1
2024.02.24

이 편 진짜 좋아해서 쿨 돌때마다 찾아봄 봐도봐도 꿀잼이야ㅋㅋㅋ

1
2024.02.24

최근에 놀뭐 나왔었는데 탱커 역할은 여전하더라ㅋㅋㅋ오랜만에 유재석, 하하랑 같이 예능하니까 무도 생각도 나면서 소소하게 재밌었음

0
2024.02.24

김광규가 ㄹㅇ 뱀파이어 아닐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연애 초기때처럼 날 대해 봐" 7 mjonetool 33 8 분 전
모유 나오는 트젠 23 모르가나vs아나까나 25 8 분 전
쵸단 과 물위의 우리 작가 공통점 10 찬슬르아담 29 8 분 전
군대까지 아들 따라오는 '헬리콥터 맘'.jpg 50 뚜비두밥밤바바 52 12 분 전
서양에서 생각하는 남자 인생 난이도.jpg 31 엄복동 44 22 분 전
학사 출신 민간 연구원 일본인이 노벨 수상자된 썰.jpg 32 등급추천요정여름이 52 22 분 전
세브란스병원 주4일제... 퇴사자 0명.jpg 43 뚜비두밥밤바바 59 23 분 전
한국은 인종차별 너무 심한 국가임 23 제로제로 53 24 분 전
여성 CEO가 알려주는 여자직원과 남자직원의 차이 37 엄복동 48 25 분 전
어렸을때 봤던 단편만화 제목을 모르데 어떻게 찾아야 될까? 39 김츼 35 30 분 전
한국 그림작가의 행보에 미쳐버린 일본인 36 개붕끌러 58 34 분 전
중고차 수출 유튜버 근황 38 즈큥조큥 56 43 분 전
세계로 퍼져나가는 K-쌍욕 74 eheheheheh 89 50 분 전
택시비 먹튀 할려던 여성.mp4 37 오브 53 56 분 전
“토끼는...외로우면 죽는대요....” 30 김츼 49 58 분 전
울집 댕댕이 보고가세용 42 고몽몽 60 1 시간 전
어느 미대생의 2300시간 졸업작품 영상 당사자 인터뷰 48 박서준 55 1 시간 전
일상이 순수 재미 GOAT라는 여배우 44 밤에썸타면흑섬 61 1 시간 전
ㅇㅎㅂ) 여자는 예쁘면 끝이야? 103 예잉어 75 1 시간 전
의사들이 '안 아파요'라는 말을 하는 이유 78 착한생각올바른생각 81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