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식민지 근대화론' 주장한 낙성대 경제연구소장 독립기념관 이사로 선임.. 광복회 즉각 반발

JTBC News_20240222_145708.369.jpg

JTBC News_20240222_145712.697.jpg

JTBC News_20240222_145720.203.jpgJTBC News_20240222_145454.780.jpg

JTBC News_20240222_145459.980.jpg

JTBC News_20240222_145505.168.jpg

JTBC News_20240222_145509.629.jpg

JTBC News_20240222_145515.349.jpg

JTBC News_20240222_145521.253.jpg

JTBC News_20240222_145524.405.jpg

93개의 댓글

2024.02.22

이건 좀 진짜 아닌거 같다.

10
2024.02.22
[과도한 논란으로 삭제와 일정 기간 처리 되었습니다]
2024.02.22
@Chevalier

게이야 ㅇㄱㄸ는..

3
@Chevalier
0
2024.02.22
@Chevalier

틀리앙 틀딱샠기들은 꼭 티를 못내서 안달이네

4
2024.02.22
@Chevalier

제발 느그본진서 얘기해라...

1
2024.02.22

누가 적법 물어봤냐?

적격한 인물이냐고 새끼들아

13
2024.02.22

캬 하필 지금?ㅋㅋ

1

도대체 이 나라는 이따구로 하면서

뭘 자꾸 국민들한테 애국하라는거야

18
2024.02.22
0
2024.02.22

이글 날라간다에 내 먹다남긴 감자탕 건다 ㅇㅇ

댓글에 숨어있다가 정떡 다튀어나오네

2
2024.02.22
0
2024.02.22

나라꼴 좆같네

4
2024.02.22

정의봉 마렵네

4
2024.02.22

아우 우리 조상도 친일파 하지 뭐했냐 억울하네

2
2024.02.22

확실한거는 전쟁나면 내전먼저하고 저새끼들 다 죽여버리고 시작해야함

 

12
2024.02.22

ㅋㅋㅋㅋ

0

통일교 보복이네ㅋㅋ

2
2024.02.22

어떤새끼가 저거 앉혀놓은거냐 ㅋㅋㅋㅋ

0
2024.02.22

미친 뉴라이트 인간을 독립기념관에 ㅋㅋㅋㅋ 독립운동가분들 땅속에서 부활하시겄다.

3
2024.02.22

정상이 비정상이 되고 악이 선이 되고잇는 세상이다...

0

국방부 보훈처 이쪽 다 장악당했네

0
2024.02.22

뉴라이트가 뼈속까지 파고들고 있네 ㅋㅋㅋㅋ

0
2024.02.22

우리 조선 양반들이 계속 집권했으면 근대화도 착착 진행되고 백성 수탈도 알아서 그만했을건데 일제때문에 다 무산된게 너무 분하네..ㅇㅇ

0
2024.02.22

현세대 군인을 좆병신취급받게 하는거 완료했으니까

전세대 군인도 좆병신취급받게 만들려는 수작임? ㅋㅋ

1
2024.02.22

반일종족주의 재밋게 읽음

0

보훈부 이 것들 참 대단해

0
2024.02.22

절차를 문제삼는게 아닌데 ㅈㅄ들

0
2024.02.22

보훈부 현 상태를 알겠다

2
2024.02.22

저짝애들이랑 추종자들 하는 꼴 보면 웃김ㅋㅋㅋ

식근론은 수혜론 아닙니다 어험! 하다가 은근슬쩍 본색 드러내는 애들이 한트럭인데 반응이 너무 일관적임

 

아, 그양반 옛날엔 괜찮았는데 타락함

아, 그 선생님은 왜 흑화했는지 몰라 ㅠㅠ

아, 그런 소리 하는 사람은 일부입니다 일부!

5
2024.02.22

뉴라이트는 보수 내에서도 개병신취급당하는 새끼들인데 존나패서 뒤진줄 알았더니 좀비강령술사때문에 또 불러들였네

0
2024.02.22

낙성대?

0

아니 식근론이고 광복회고 순국선열의 숭고한 호국의지 이딴거 조또 관심없고, 박이택 저 양반 일단 역사학하고 하나도 상관 없는 양반이라고.... 경제학자다. 그것도 역사 관련해서 학술적 활동은 2008년에 구한말-일제시대 걸쳐 통신산업이란 특정 분야에서, 통계학적 방법론이란 특정 접근론만 가지고 쓴 책이 전부임 (https://product.kyobobook.co.kr/detail/S000000764707).

 

너무나 당연한 소리지만 한 8-10년 전에 역사관련 정치싸움 주축에 있었던 양반치고 역사학 제대로 공부한 사람 하나도 없다. 당장 이영훈 본인도 역사학이 아니라 경제학 전공자가 어느순간부터 역사학자 흉내내던게 워낙 국내 대중 인문학의 깊이가 얄팍하다보니 아무도 지적 안 해서 아직까지도 "역사학자' 운운하는거고. 그리고 저 양반들이 도출한 결론, 주장하고 싶은 일제수혜론도 어디 주류경제학적, 통계적 관점에서만 보면 아구가 들어 맞고 자연스럽게 도출되는 결론인건 맞음.

 

그러니깐 시발 세상을 볼때 경제, 통계로 입증되는 관계도 물론 중요하지만 나라 전체를 경제학적 논리로만 굴리려는 놈들 치고 제대로 된 놈들 하나도 없죠? 옛날에 개드립에서 한번 했던 소리인데 저 새끼들 논리에 따르면 처녀 강간한 강간범들 새끼들도 아다 때준거 자체는 팩트니깐 감사해야됨. 처음에 쫄릴때는 어어 식민지 "근대화"론이지 "수혜론"이 아니랑께 이지랄치다가 사회적 시류 좀 변하고, 지 프라이드 좀 긁혔다고 아예 대놓고 식민지 수혜론으로 다이빙한 그 졸렬함은 걍 말하기도 싫고.

 

애초에 시발 서구권에선 40년 전에 갔다버린 통계지상주의 방법론 하나 가지고 와서 식근론이 뭐 실제 내용은 좆도 참신할것도 없는 주제에 대중적인 자극성 하나만으로 2000년대 이후 대한민국 역사학계에서 가장 뜨거운 이슈가 된 꼬라지부터 더럽게 말 안들어. 이영훈이랑 낙성대 연구소 계열 사이비들도 문제지만, 애초에 나라의 인문학적 제반, 역사 관련 담론 자체가 탄탄했으면 약팔이 새끼들이 어디 중2병 개소리한거 병멱금 때리고 말지 그리 유명해지지도 않지.

 

건전한 국가관이고 호국영령이고 그딴건 알바 아닌데 그냥 어쨋든 명함상으론 동업자 입장에서 그냥 직업적, 학문적으로 개빡친다 씨빨. 그냥 말 그대로 유튜브 시절 이전 노이즈마케팅, 어그로마케팅의 선구자들이고, 이게 먹혔다는 사실이 좆같아.

6
2024.02.22

지랄났다!

0
2024.02.22

지랄났네 미친ㅋㅋㅋㅋㅋㅋ

0

수탈한게 10이면 지들 편하려고 도로 철도깐게 1인데 진짜 ㅋㅋㅋ

1
2024.02.22

보훈부 저것만한게 아니고 희안한 짓거리 많이 하더만 ㅋ 어이가 없어서 욕도 안나오더라

0
2024.02.22

진짜 지랄한다

0
413
2024.02.22

반일종족주의 저따위 불쏘시개 보고 수긍할 정도의 대갈통이면 그냥 한강 가는 게 본인과 주변 모두에게 이로운 일이다.

2
2024.02.22

사회와 집단이라는게 갑자기! 상상만하던 이상한곳으로 변하는게 이렇게 쉬운일이었다니..

0
2024.02.22

지랄났다 진짜

0

벼락 맞다 디졌으면

0
2024.02.22

뭐 새삼 놀랍지도 않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운전할 때 잠 확실하게 깨는 방법 20 라이카 27 34 분 전
숙주나물 팔아서 부자된 썰 푼다.txt 21 도스마스점보 32 49 분 전
싱글벙글 의외로 실존한다는 스타크래프트 인물.jpg 6 덕천가강 26 51 분 전
야스하지 않으면 나갈 수 없는 방.jpg 10 김츼 31 56 분 전
김밥에 햄빼는데 추가금 드는 논란에 김밥집 ㅎㄷㄷ....jpg 44 쌀술 44 57 분 전
자기전에 95원 받아가라. 13 맘스터치햄버거 29 1 시간 전
최악👎의 팀장을 바꾼👍 질문 하나 25 nesy 33 1 시간 전
일본 칸막이 식당을 본 서양인들의 반응...jpg 67 LG벨벳 46 2 시간 전
"컴퓨터를 끄지않고 램을 빼보았습니다" 22 경기도오산시보다... 37 2 시간 전
✂️,ㅆㄷ) 니지카 공략하는 결속밴드 13 OヮO 27 2 시간 전
'푸바오가 그리우시군요'...한국여행사들 판다투어... 32 엄복동 41 2 시간 전
전국노래자랑 할머니 레전드 라이브 29 yihjrvler 42 2 시간 전
헤어드라이기 없을 때 꿀팁...mp4 45 뚱전드 54 3 시간 전
어디든 잘 어울리는 아스파라거스 요리~ 51 등급추천요정여름이 41 3 시간 전
기안84가 알려주는 치실 없을때 개꿀팁.jpg 29 혜윰 42 3 시간 전
임신을 하고 싶은 아내.jpg 56 뭉탱이 38 3 시간 전
16살 보아가 부르는 이누야샤 쌩라이브 37 yihjrvler 36 3 시간 전
우리나라에서 밴드가 못살아남는 이유 두가지.mp4 106 바이럴시닌자딸치... 53 3 시간 전
ㅆㄷ)홀리데이 야스미 모음 16 장트러블맨 28 3 시간 전
롤) 마지막 우승 순간 기인 표정 30 사짜직업사이버렉... 44 3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