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간도 근육처럼 단련할 수 있다는 과학적 사실

1.webp

74개의 댓글

2024.02.22

텟카이

0
2024.02.22

나 어제 간씨티 찍고왔는데 건강은 있을때 챙겨 이놈들아... 그러다 죽어!

0
2024.02.22

빨리 1000만원 이하로 장기 갈아끼우는 시대 오라~~~~~~~

0
@Hi4ken

뇌를 데이터화시켜서 사이버세상에 풀어버리는게 더좋아!

0
2024.02.22

근데 주량은 진짜 늘긴함.

알코올 대사에 두가지 방식이 있는데 하나는 알코올탈수소효소 작용이고 하나는 meos라는 대량처리 방식임. 효소는 내추럴본이라 단련이 안되는데 meos는 자주 많이 먹으면 처리능력이 늘어남.

문제는 대사후에 아세트알데히드가 나오는데 이게 숙취의 주범임. 근데 알데히드탈수소효소는 내추럴 본이라 숙취해소는 안늘어남

0
2024.02.22
@강군친구

안마시다 마시면 주량떨어지는것도 이유있음?

0
@해피케이오스

맨날 패다가 갑자기 안패서 긴장 풀었는데 또 패면 정신 못차릴듯

0
2024.02.22
0
2024.02.22
0
2024.02.22

그러면 뒤져요

0
2024.02.22

이거 제 간이 단단해졌습니다 그래

0
2024.02.22

단?단

0
2024.02.22

ㄹㅇ장기쉑들 누가 보스인지 보여줘야지 기강 잡아줘야 정신차림ㅋㅋ

0
2024.02.22
0
2024.02.22
0
2024.02.22
0
2024.02.22

맞지 경화되었으니 단련되었음 맞음 내 간은 단단한게 분명함

0
2024.02.22
@황소

나도 ㅋㅋㅋ간통 박치기 하면 내가 다 부숴버릴듯

0

천일을 수련하면 단 만일을 수련하면 련 이 수련이 있고나서야 승부를 논 할 수 있다

0
2024.02.22
0
0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자기전에 95원 받아가라. 8 맘스터치햄버거 21 10 분 전
최악👎의 팀장을 바꾼👍 질문 하나 13 nesy 16 10 분 전
일본 칸막이 식당을 본 서양인들의 반응...jpg 58 LG벨벳 35 51 분 전
"컴퓨터를 끄지않고 램을 빼보았습니다" 18 경기도오산시보다... 28 52 분 전
✂️,ㅆㄷ) 니지카 공략하는 결속밴드 12 OヮO 22 1 시간 전
'푸바오가 그리우시군요'...한국여행사들 판다투어... 30 엄복동 36 1 시간 전
전국노래자랑 할머니 레전드 라이브 25 yihjrvler 36 1 시간 전
헤어드라이기 없을 때 꿀팁...mp4 41 뚱전드 49 2 시간 전
어디든 잘 어울리는 아스파라거스 요리~ 48 등급추천요정여름이 41 2 시간 전
기안84가 알려주는 치실 없을때 개꿀팁.jpg 27 혜윰 36 2 시간 전
임신을 하고 싶은 아내.jpg 53 뭉탱이 36 2 시간 전
16살 보아가 부르는 이누야샤 쌩라이브 35 yihjrvler 33 2 시간 전
우리나라에서 밴드가 못살아남는 이유 두가지.mp4 100 바이럴시닌자딸치... 47 2 시간 전
ㅆㄷ)홀리데이 야스미 모음 15 장트러블맨 24 2 시간 전
롤) 마지막 우승 순간 기인 표정 30 사짜직업사이버렉... 43 2 시간 전
무한도전 레전드 시절 진행력 30 미코다니에 56 2 시간 전
1박)) 빵 한글자로 웃기기 12 형님이새끼웃는데요 36 2 시간 전
요즘 초딩 성적표 90 자발적복종 40 2 시간 전
✊️ 만두 못 빚을 때마다 줘패는 영상 36 힝잉잉 37 2 시간 전
🍆,익판) 카페에서 여장하고 공부하는 만화 16 46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