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ㅅㅂ 약먹었는데 역류함

beeefba2 2023.12.12 38

하필 ㅈㄴ쓴 스트라테라라 바로 화장실달려가서 게워냈다

4개의 댓글

7ec0b7af
2023.12.12

아프지 마라 임마

0
beeefba2
2023.12.12
@7ec0b7af

아프지망고 아프지망고

0
062392fe
2023.12.12

어뜨케ㅠㅠ

0
beeefba2
2023.12.12
@062392fe

복용법에 요거트에 타먹어보세요 < 하는거있길래 따서 섞어봤는데

 

먹자마자 바로 역류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45741 파묘) 스포 걱정되면 읽지 마셈 f5d75804 1 분 전 3
1845740 갠적 유튭 나락전은 파이게임때가 제일이었음 24f89cb9 1 분 전 1
1845739 숫닉일시 오른쪽 유륜 인증하고 산화함 1 8d931e16 3 분 전 13
1845738 30년 아다였으면 첫여자를 얼마나 애틋하고 소중하게 해주겠니 3 d66fdd5c 4 분 전 33
1845737 영어 문법 공부 팁없냐 2 08defd11 5 분 전 7
1845736 과장님이랑 술마시고 과장님 집에서 일어남 2 09b75c7d 5 분 전 16
1845735 필수의료 기피현상은 노인인구 감소에 도움이됨 fcae0643 5 분 전 10
1845734 이딴 집이 6~8억 ㅋㅋ ㅅㅂ 5 a8a63998 6 분 전 28
1845733 유튜브 망한거같은데 2 d1fc75b9 6 분 전 23
1845732 아 전직장 잡플에 또 글 쓰러 가야지 b92af503 8 분 전 16
1845731 바로 지난달만 해도 월 만원 미만 알뜰폰 요금제들이 수두룩... 1c879f17 9 분 전 23
1845730 방콕가는데 위스키 추천좀 2 20061f92 9 분 전 21
1845729 의사들 고충도 모르면서 고졸빡통새끼들이 욕만 하지 1 fb886bf2 10 분 전 25
1845728 개드립진짜 수준왜이러냐 2 c76003b5 10 분 전 31
1845727 나 삼수생출신 바보온달인데 평강공주 어디있음? 8 0cb73a81 11 분 전 19
1845726 명곡 복습하고 가실시간입니다..^^;; 1b829198 11 분 전 9
1845725 아파트 복도에 우산 펴놓고 말리는 놈 뭐냐? 3 e4fffbf8 14 분 전 36
1845724 여드름생김 2 631cfbab 14 분 전 24
1845723 자퇴하러 가야되는데 10 cf944ce6 14 분 전 24
1845722 단순 서무 업무만 하는데 연봉 5천이네? 2 b92af503 15 분 전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