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테슬라 판매량 근황

IMG_4798.jpeg

IMG_4797.jpeg

 

모델Y차종 하나만으로 한국GM 전체 판매량보다 잘팔았음

66개의 댓글

2023.12.12

어쩌라고

2
2023.12.12
@쉐슬람

ㅋㅋㅋㅋㅋㅋㅋ쉐슬람은 그냥울자

0
2023.12.12
@쉐슬람
0

그리고 그렇게 치면 저거 다 합쳐도 제네시스 한 대보다 못팔았네

0

점유율도 없다시피하는 최약체 하나 이긴거가지고 손가락하나로 이겼음 ㅇㅈㄹ ㅋㅋ

0
2023.12.12

나 지인이 저거 사는거 기다리는데 4륜은 미국생산이라 1년 가까이 못 받고 있더라.. 그래서 이번달에 X로 바꿈

0
2023.12.12
@민트초코부대

병원장형아 9개월 기다려서 받았는데 뭐징?

0
2023.12.12
@호놀룰룰룰루

그 분이 운이 좋으신듯? ㅋㅋ 딜러가 유능했나보다

내가 아는 사람은 대구라 그른가 거기 딜러는 계속 못 받고 기약이 없다해서 걍 모델 바꾸더라고

0
@민트초코부대

와 출고날짜 엄청나네

검색해보니깐 모델3는 내년부터 최대 3750달러 보조금 받던데 전기자동차 시장은 신기하다

0
2023.12.12
@집밖으로벗어나라야

위에서 말한 아는 사람이 모델Y를 사고 동생은 3 샀거든 ㅋㅋ 결론은 둘다 1년 째 못 받고 있음

모델Y는 4륜 받고 싶어서 기다린다고 못 받고

모델3은 지지난 달인가 받을 수 있다 연락은 왔지만 곧 페리되는거 나오는데 그거 받고 싶다해서 이전 모델 다 소진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 같더라

0
@민트초코부대

그 친구들인내심 대단하다

나는 그정도 못기다리고 다른거 살듯ㅋㅋㅋ

테슬라 지나가면 한번 타보고싶긴하더라

0
2023.12.12

어허! 누가 대우차를 사느냐

0
2023.12.12

흉기흉기 까도 결국 이 가격, 이 품질, 이 A/S를 누릴 수 없다는 게 팩트ㅋㅋㅋ

흉기 사는 일반인들을 죄악시 여기는 인터넷세상 혐오론자들 스피커가 쓸데없이 커서 부각되는거지.

2
2023.12.12

전기차가 좋은게 고장 없으면 센터갈일이 없네..

0
2023.12.12

누가 그래프 저렇게 만들래

0
2023.12.12

국산차는 그냥 현기 앞마당이네 ㄹㅇ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유례 없는 상황...'안보 위기' 터진 국방부 26 Wangsoba 33 5 분 전
또 주작터진 그 게임 ㅋㅋㅋ 27 릴파 47 10 분 전
IQ가 높을수록 엉덩이보다 가슴을 좋아한다? 53 우리집경비원 58 19 분 전
오싹오싹) 결혼할 남친한테 정자은행 쓰고 싶다한 여친....blind 88 고칼슘두유 78 32 분 전
과거 한국인들이 늑대로부터 안전했던 이유 31 Wangsoba 73 32 분 전
소방대원을 "환자딸배"로 비하한 한 의사 60 판다곰 68 44 분 전
“그건 개가 아니야! 개 형상을 한 무언가라고!“ 34 퉤퉤퉤에엣 57 55 분 전
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의 어록 70 판체타 88 56 분 전
SNL) 권고사직당하고 흑화하는 장그래 31 Wingging 64 56 분 전
블룸버그에서 정리한 중국 부동산 폭락 43 미주 68 56 분 전
헬다이버즈2 땅고르기.gif 59 사이버렉카 35 57 분 전
MZ식 에반게리온....manwha 30 LAMBDA 90 57 분 전
짜장면, 군만두 먹는 차은우 68 혜윰 52 57 분 전
🌪 용오름 초근접 촬영 49 힝잉잉 34 1 시간 전
ㅆㄷ ㅇㅎ) 한결같은 남자들 31 부분과다른전체 51 1 시간 전
어제 경기에서 실수한 팀동료 베르너를 토닥여준 손흥민 ㄷㄷ 30 마법부오러사무국장 55 1 시간 전
딸 같은 며느리 레전드.jpg 24 렉카휴업 82 1 시간 전
남자의 심장을 자극당할때 자주 보이는거.jpg 27 고칼로리식단 70 1 시간 전
'진짜'는 단 한 건도 없었다...전역한 군인들도 분... 39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43 1 시간 전
임신한 친구와이프 태동을 느끼고 싶었던 디씨인.jpg 36 슈카월드 55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