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게으름 5초 만에 박살 내기.jpg

18b68cb86394c9e31626498211dea55b.png

6a13b2e7db953d44a619598f3a628a78.png

fdb26d59e65073da5346aa83538051e2.png

ccddbe7f72769aba4374e89d68b61176.png

 

130개의 댓글

2023.12.11

이거 의식하다보니까 5분있다가 5초 세야지 하고 있음

0

5,,,,,,,,,,,오늘까지만하고 내일부터!!!

3
2023.12.11

5초 세야하는걸 5초 뒤에 세야하는걸 5초 세야하는걸 5초 뒤에 세야하는걸 5초 세야하는걸 5초 뒤에 세야하는걸 5초 세야하는걸 5초 뒤에 세야하는걸 5초 세야하는걸 5초 뒤에 세야하는걸 5초 세야하는걸 5초 뒤에 세야하는걸 5초 세야하는걸 5초 뒤에 세야하는걸 5초 세야하는걸 5초 뒤에 세야하는걸 5초 뒤에 세야지

1
[삭제 되었습니다]
2023.12.12
@아니근데진짜씨
0
2023.12.11

오초만 있다가 한다고!!

0
2023.12.11

5....4....3....2...1.5....1.1....1.05....1.04...

0
2023.12.11

양치해야겠다 5 4 3 2 1

0
2023.12.11

이따가 세자....

0

지금딸치러감

0
2023.12.11

1반의반의반의반의반의반의반의반

0
2023.12.11

5초의 법칙

0
2023.12.11

5초뒤에 사정한다 으아앗

0
2023.12.11

음 5초 나중에 세야지

0

5늘 같은 새러데이 나잇

0
2023.12.11

5 4 3 2 1 치킨시켜

 

5 4 3 2 1 먹어

 

5 4 3 2 1 딸쳐

4
2023.12.11

5 4 3 2 1 0 -1 -2 -3 -4 -5...

0
2023.12.11

다섯세고 다음글 읽어야지

0
2023.12.11

별로인듯. 숫자 세고나서 안하면 그만이잖아.

0
2023.12.12

54321!!!!

0
2023.12.12

. . . . !,,,, ? . . . . ! ,,,, ?

0
2023.12.12

5초세고 누웠다가 다시 개드립하려고 5초세고 개드립켰다

0
2023.12.12

이따가 정각되면 5초센다 ㄹㅇ

0

5 4 3 2 1 ...폭딸시작!

0

5...4...3.....2...2...이꾸욧!!!!

0
2023.12.12

죽겠어요

0
2023.12.12

3 21 하면 안도미?

0
2023.12.12

5 4 3 2 1..

아 찐막 5 4 3 2 1...

아 ㄹㅇ 찐막 5 4 3...

0
WE3
2023.12.12

54321 발사

발사

발사

발사

발사

0

https://brunch.co.kr/@gleet/102

전문을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궤도폭격정도는 악으로 깡으로 버틸수있음 6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15 방금 전
결혼 2주만에 이혼한 사람 38 AEROK 52 24 분 전
갈라파고스 제도 어시장 일상 25 커중커중 25 24 분 전
고전 명작 . gif 12 엄복동 26 26 분 전
침착맨이 말하는 군만두 빌런 22 nesy 35 26 분 전
목소리 설정 이상하게된지 모르고 브이앱한 아이돌 "오... 11 엄복동 27 27 분 전
삼성SDS에 5만원 넣고 14년 기다린 결과 23 nesy 32 27 분 전
애플이 엔비디아를 손절한 이유 36 nesy 25 27 분 전
샘 알트먼이 말하는 AI혁명과 3가지 예언 24 nesy 23 30 분 전
박명수와 시덕코디 근황ㅋㅋㅋㅋㅋ.jpg 8 찬슬르아담 40 35 분 전
정신나간 아줌마들 27 골슈덱 34 39 분 전
김종국: 대희형은 왜 개그맨을 하려고 한 거지? 8 nesy 40 57 분 전
요즘 편의점 알바 난이도.jpg 46 Tissues 46 1 시간 전
아침 6시 마지막 혼술 40 조현 41 1 시간 전
??? : "자기는 왜 내가 돈 쓴거에 그렇게 집착해?" 36 던메피라2깐프시계 54 1 시간 전
침착맨, 송파 53억 빌딩 샀다…대출 28억, 싸게 산 건 아냐 77 nesy 66 1 시간 전
원피스 보다가 만 시점에 따라 달라지는 원피스 끝판왕.jpg 24 존잘오토코노코형아 30 1 시간 전
정우성 : 마지막 키스요?? 14 형님이새끼웃는데요 29 1 시간 전
스폰지밥 순수재미 GOAT 시절..JPG 9 허언증 44 1 시간 전
효율적인 나무꾼 manhwa 15 엄복동 31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