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1년동안 차를 세워두려면 어떤준비가 필요할까?

차 세워두고 해외나갈예정인데

대신관리할사람 없음

 

팔고 다시사는게 나을까 아니면 그냥 배터리 전원빼고 지하주차장 구석에 쳐박아두는게 나을까

10개의 댓글

2023.12.11

팔기

0
2023.12.11

아끼는 차라면 차량 보관 서비스도 있는데 월 20만원 넘음

0
2023.12.11
@자동차매니아

생각보단 싸네?

0
2023.12.11
@빠른인정빌런

소중한 차라면 싼데 그게 아닌 막 굴리는 차면 아까운 그런너낌

0
2023.12.11

1년이면 파는것도..

0
2023.12.11

리프트로 띄어놓고 바퀴 빼서 보관하던데. 배터리 빼버리고

0
2023.12.11

애정있는차면 두고가는게 좋을거 같고

아니면 걍 팔아버리는게 나을듯

1년정도면 마이너스 단자만 빼서 보관하면 되지않을까 싶은데

CCTV가 1년치 저장안되니 그게 좀 문제네

0
2023.12.11
@숭늉팔이소녀

내생각에도 팔고 귀국해서 다시 사는게 좋다고 보는데

와이프랑 이야기좀 해봐야겠군

0

무슨 차냐에 따를 거 같음.

 

일반적인 차면 그냥 팔고, 부모님이 물려주신 유산이나 한정판 모델같이 의미있는 차면 지하주차장 구석에 박아넣고 관리사무소에 얘기할 듯

0
2023.12.11

1년이면 배터리단자 분리만하고 주차장 구석진곳에 새워놓으면 충분한데.. 문콕가드나 하나 설치해주고.. 정비영상들보면 몇년방치된 차들도 별이상없어 사고팔고하면 취등록세만 아깝지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67219 [자동차] 차 뽑았습니다! 나비이쁜이 0 1 분 전 2
67218 [자동차] 세계적인 차! 5 토마토케첩 0 7 시간 전 227
67217 [자동차] 중고 lpg 차량 구매시 질문 3 냠냠냠냠남 0 7 시간 전 105
67216 [자동차] 제로백육십 람모르기닝 0 7 시간 전 111
67215 [자동차] 소신발언)경기권은 와인딩탈곳 없음 6 람모르기닝 0 7 시간 전 105
67214 [자동차] 나도 와인딩 타보고싶은데 추천해줄만한 곳 있음? 9 LIEBHERR 0 8 시간 전 120
67213 [자동차] 테슬라 모델 3 지금 중고가 떨어지는 거? 5 아아라지샷추가 0 8 시간 전 153
67212 [자동차] 아~~~~차시고싶다2 9 전업주부하고싶다 0 9 시간 전 166
67211 [자동차] 차쟁이가 쓰는 슈퍼캡/접지 시공 관련 썰 20 노농 0 9 시간 전 152
67210 [자동차] 차린이 sm6 중고 후기 8 킹짱카 0 10 시간 전 233
67209 [자동차] 세차용품중 화학제품 어떻게 처리해야됨?? 6 오이먀콘 0 11 시간 전 131
67208 [자동차] 내차 모닝인데 요런거 달고다녔었다 8 람모르기닝 0 11 시간 전 318
67207 [자동차] 풀악셀 칠때가 두개가 있음 9 람모르기닝 2 11 시간 전 213
67206 [바이크] 오두바이 타고싶어 11 fnotice 1 11 시간 전 105
67205 [자동차] 아니 지졷대로운전하는새끼들 진짜빡치네 5 쉐슬람 0 11 시간 전 177
67204 [자동차] 난 일상이 풀악셀이었는데 11 흑구D 1 13 시간 전 297
67203 [자동차] 풀악셀맨이 말하는 풀악셀 조지는 타이밍 19 빠른인정빌런 1 13 시간 전 282
67202 [자동차] 님들은 풀악셀 밟아본적 있음? 18 김똥꼬 0 14 시간 전 307
67201 [바이크] 슬프다ㅠㅠ 3 너랑안놀아 1 15 시간 전 139
67200 [자동차] 터보엔진 슬러지 제거? 언제마다 해야해? 25 공대ㄴㄴ 0 15 시간 전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