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 상담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너네 일과 끝나면

7263a22b 2023.12.10 171

 

너희 일과 끝나면 자기개발하니?

 

뭐하는지 말좀 ㄱㄱ 

10개의 댓글

e9538d52
2023.12.10

딸치고 발닦고 잠잔다.

0
7263a22b
2023.12.10
@e9538d52

니가 승자다

0
e9538d52
2023.12.10
@7263a22b

덕업 일치 인생이라...

솔직히 일과 시간이라는게 따로 없다 ㅋㅋ

0
011b1e61
2023.12.11

그런거 했으면 이러고 안살았을듯

0
38251ff0
2023.12.11

화목 야간대학원 수토일은 헬스

이제 종강해서 좀 쉬려고 했는데 회사에서 짬짬이 로봇 만들어야해서 프로그래밍 다시 공부해야할듯

0
013edbcb
2023.12.11

안 바쁠땐 운동이랑 전화영어하고 걍 뭐 유튜브 넷플봄

 

근데ㅜ시발 요즘 시즌이라 뒤지게바빠서 걍 갈ㄹ는중

 

0
b03e628f
2023.12.11

생각으로는 자기개발하고싶은데 집오면 그냥 씻고 누워있게됨

0
0091275b
2023.12.11

타전공 학위 인강이랑 관련 자격증 공부해

0
133e8dd0
2023.12.11

게임함

0
b641f725
2023.12.11

월 수 취미활동(활동적)

화 목 금 토 일 헬스다님 하루 2시간 고정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400548 수성구랑 분당이랑 신축아파트 고르면 당연히 수성구 아니야? 9 0ff6a3e1 17 분 전 34
400547 머해먹고사냐.. 1 62986824 24 분 전 50
400546 이거 내가 착각하고있는건가? 2 97e4bd6d 34 분 전 57
400545 30대 여자들 연애 상담해주면 공통점이 있더라 6 1456536e 35 분 전 184
400544 여동생이랑 대화가 너무불편하다 36 c6a9bcc0 1 시간 전 274
400543 세차하기 존나귀찮다 7 38614443 1 시간 전 95
400542 신호없는 삼거리에서 비보호좌회전 무대뽀로하는놈 신고가능? 2 eebeeedc 1 시간 전 60
400541 일리아칸 돌기 싫다 1 cd4b2260 1 시간 전 51
400540 방귀냄새가 심해짐 10 a31c0c5c 1 시간 전 85
400539 음원어플 추천좀 2 62986824 2 시간 전 39
400538 상대방이 거짓말하는걸까 내가 예민한걸까 4 97d26ef0 2 시간 전 101
400537 방광내시경 해야하는게 고민 6 dc4a0677 2 시간 전 77
400536 4년 연애 후 이별... 32 2c0cd79a 2 시간 전 282
400535 욕구 많은 20살인데요,, 많은 걸까요 16 2d6c43f8 2 시간 전 252
400534 라면 2개 끓일 때 개존맛탱으로 끓이는 방법 공유좀 34 31f5d6da 3 시간 전 167
400533 이직준비중인데 회사 두곳중에서 고민... 17 c4d8f218 3 시간 전 144
400532 미국주식이나 해외주식 살건데 프로그램이나 어플있을까? 11 ccadd752 3 시간 전 119
400531 헬린이 루틴 새로 짜는 중인데 추가할 거 있을까? 4 6c4d1bac 3 시간 전 65
400530 28살 무경력 무직 백수인데 인생이 너무 후회된다.. 22 479d94a3 3 시간 전 330
400529 많이 뚱뚱한거냐 26 4add92ce 3 시간 전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