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난 이런 상황서 존나 딥빡치는데 정상/비정상?

fb8a7cee 2023.12.10 24

안그래도 코딱지만한 모바일 화면인데

핵심 기능이 저 구석에 있거나 숨겨져 있음

 

혹은

 

설명서 첫 단계부터 실제 제품이랑 맞지 않음

 

 

이런 경우 육성으로 이 씨발련이 수준까지 가는데

 

정상/비정상?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45651 뷰지에 동그란 링같은거 걸리면 이거 수술한거임? 65f371d3 1 분 전 15
1845650 개좆두 비율 개병신이네 33d2449f 1 분 전 4
1845649 나 고등학생 때 같은 반에 친구가 한명밖에 없었는데 2 13d5103a 2 분 전 5
1845648 엔비디아 개돌았네 701e2667 2 분 전 11
1845647 3km 달리기 진짜 왜이리 어렵냐 4 192d98e7 2 분 전 14
1845646 발볼 좀 넓은데 튼튼한 운동화 ㅊㅊ좀 3 2a4cb953 6 분 전 17
1845645 며칠 전에 저격당한 의사(?) 개붕이 요즘 안 보이네 5 9c918474 7 분 전 27
1845644 8살 어린 막내직원이랑 술 먹고 잣는데 2 49443d6c 8 분 전 74
1845643 채상병 죽은거 가지고 민주당 선동에 놀아나지마라 1 72fcb61b 10 분 전 32
1845642 배달 중국음식은 왜 이리 질이 떨어졌지 1 62443cb9 11 분 전 31
1845641 아 원룸인터넷 개느려 7 ca1d4472 15 분 전 38
1845640 근데 의사 수 늘린다고 해결이 됨? 19 65167a68 16 분 전 69
1845639 뭐 좀 이쁘장하게 생겼다고 보추니 여자니 뭐니하는거 개역겨움 4 460d6907 22 분 전 41
1845638 아 나두 내일 볶음밥 해야겠다 1 591ad564 25 분 전 25
1845637 다덤벼 개좆밥새끼들아 다 씹어먹어주겠어 8b7e5aec 26 분 전 16
1845636 막내동생 유배반수 시작 ㅋㅋㅋㅋㅋㅌ 1 7ef6fdb7 27 분 전 55
1845635 국힘이나 민주당이나 서로 또이또이하잖아 14 fca92a66 28 분 전 35
1845634 만두 6kg를 사는건 에바지? 5 62c2401d 29 분 전 47
1845633 노래 배워본 익붕이 있음? 1 8231f445 30 분 전 21
1845632 대졸 초임 뜻 좀 알려줘라 4 7501e6f2 34 분 전 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