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ㅆㄷ,버튜버) 2D캐릭터보다 버튜버가 나은 이유

제목 없음.jpg

 

다들 같이 늙는 호쇼 마린 보실?

 

 

31개의 댓글

2023.12.05

영원한 17살이 더 좋은데

1

호쇼마린은 인정이지

0

그래서 선장 나이 몇살임?

0
@병원이오안심하세요

빅맘이랑 친구

0
2023.12.05
@병원이오안심하세요

20대후30대초 사이인거같음

0
2023.12.05
@병원이오안심하세요

17살(1n년차)이라고 하던데 아님?

0
2023.12.05
@병원이오안심하세요

아마 만 29세(내년 30)설이 제일 가능성있음

0
2023.12.05
@미코테

+7살을 37이라고 했으니

 

만30세일 가능성이 높지않나

0
2023.12.05
@병원이오안심하세요

92년생

0
2023.12.05
2
2023.12.05

선장은 그만 드세요 좀..

3
2023.12.05
@부주인공죠죠
0
2023.12.05
0
2023.12.05
0
2023.12.05
0
2023.12.05
0
2023.12.05
0
2023.12.05

17살 ( 30살 추정)

0

뭔가 머리랑 몸통이랑 따로 노는거 같지 않아?

0

누나였고 친구였으며 이젠 동생이 된 송하나

그 시절 오버워치가 그립지만 이젠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0

늙혔나

0

선장 너무좋아

0

나이를 같이 먹는건 좋은데 먼저 드신건 좀 그래요...

1
2023.12.05
0
2023.12.05

씹덕새끼

1
2023.12.05

당연히 안늙는게 더 좋지..

0
2023.12.05
1
0
2023.12.05
@건전한댓글문화
0
2023.12.05

ㅋㅋㅋ마린귀여움

0

아호이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박명수와 시덕코디 근황ㅋㅋㅋㅋㅋ.jpg 4 찬슬르아담 19 4 분 전
정신나간 아줌마들 16 골슈덱 22 8 분 전
김종국: 대희형은 왜 개그맨을 하려고 한 거지? 4 nesy 30 26 분 전
요즘 편의점 알바 난이도.jpg 41 Tissues 38 29 분 전
아침 6시 마지막 혼술 31 조현 32 33 분 전
??? : "자기는 왜 내가 돈 쓴거에 그렇게 집착해?" 23 던메피라2깐프시계 42 33 분 전
침착맨, 송파 53억 빌딩 샀다…대출 28억, 싸게 산 건 아냐 66 nesy 54 49 분 전
원피스 보다가 만 시점에 따라 달라지는 원피스 끝판왕.jpg 23 존잘오토코노코형아 26 49 분 전
정우성 : 마지막 키스요?? 14 형님이새끼웃는데요 27 52 분 전
스폰지밥 순수재미 GOAT 시절..JPG 9 허언증 40 1 시간 전
효율적인 나무꾼 manhwa 14 엄복동 26 1 시간 전
ㅇㅎ) 여사친이랑 영화보는 만화 manhwa 27 세미 38 1 시간 전
개붕이 손이 벌벌떨린다 로또1등됨 25 OriGyNAL 46 1 시간 전
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 공감..jpg 25 주금이 45 1 시간 전
장원영 얼빡샷 30 여초딩 34 1 시간 전
한국 의사가 미국가기 힘든 이유.jpg 56 쥬지쥬스 40 1 시간 전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앤 해서웨이 구하러 가는중.mp4 22 방가붕가햄토리 39 1 시간 전
바람펴서 헤어진 전여친 결혼한다더니 바로 파혼함 ㅅㅅㅅㅅ 20 형님이새끼웃는데요 43 1 시간 전
어둠의 마술사가 날 샤라웃 9 감귤온천 25 1 시간 전
ㅆㄷ) 마왕을 쓰러트리는 만화 manhwa 13 세미 29 1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