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김여시한테 페메 보낸 여시 ㅋㅋㅋㅋㅋ

IMG_4964.jpeg

 

23개의 댓글

2023.12.05
0
2023.12.05

김여시 개같이 호감이다 진짜

39
2023.1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23.12.05

진짜 능지가왜저럼? 중졸인나보다심각하네

1
2023.12.05

가끔 그런생각도 들어

김여시가 글남기고 김여시가 퍼가요하는건 아닐까?

0
2023.12.05
@늅늅하고운다

자작극 아닐까 싶을 정도로 대화지능이 떨어져보이는 느낌이 들때가 많긴한데

이런생각 들 정도면 거의 진실....

1
2023.12.05
@익게발

소설인편이 이세상한테 좋은게 아닐까

0
2023.12.05
@늅늅하고운다

그것보다

이런 개같은 글이 하루에도 몇개씩 남겨지는 여시라는곳이 진심 궁금하긴함 ㅋㅋㅋ

3
2023.12.05
@늅늅하고운다

페미하는 애들 능지가 뭐 그렇지

0
2023.12.05

김여시 너무 좋아~ㅋㅋㅋ

0
2023.12.05

저런 애들은 진심으로 여시는 비밀커뮤고 그걸 바깥에 유출한 애들은 위법, 범법자이고 나라법에 처벌 받는다고 생각하는구나

9
2023.12.05

근데 내려달라면 내려줄 근거가 있음?

이름 가리고 올리면 특정성 없어서 고소따위 될리도없고

0
2023.12.05
@룽니

당연히 명분이 없다 아닙니까 저게 고소가 됐으면 진작 하고도 남았음 ㅋㅋㅋ

2
2023.12.05
@룽니

친구가 고소 당해봤는데

본인이 많은 사람이 볼수있는 인터넷에 올린순간

본인도 퍼지는거에 동의한걸로 봐서 처벌 불가

0
2023.12.05

(안먹히네..ㅠㅠ)

1
@colorlate

(이년들은 맨날 똑같은 레파토리네 ㅠㅠ 재미도없다)

0
2023.12.05
0
2023.12.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하는 거야

0
2023.12.05

딜 잘박네

0

운영자 혹은 경찰이니 아이템 다 내놔라는 쪽지 믿는 거 같네

근데 더 웃긴 건 자기가 경찰인 게 아니라 항상 자기 오빠, 남친, 아빠가 경찰임

3
2023.12.05
@말을해도못알아들으니포기

경찰이해도문제긴함ㅋㅋ

0
2023.12.05

저러고 마무리 어떻게 되는거지ㅋㅋㅋ

0
2023.12.05

허락장이 뭔가요?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아침 6시 마지막 혼술 15 조현 15 방금 전
??? : "자기는 왜 내가 돈 쓴거에 그렇게 집착해?" 8 던메피라2깐프시계 15 방금 전
침착맨, 송파 53억 빌딩 샀다…대출 28억, 싸게 산 건 아냐 41 nesy 35 16 분 전
원피스 보다가 만 시점에 따라 달라지는 원피스 끝판왕.jpg 17 존잘오토코노코형아 23 16 분 전
정우성 : 마지막 키스요?? 7 형님이새끼웃는데요 21 19 분 전
스폰지밥 순수재미 GOAT 시절..JPG 6 허언증 31 27 분 전
효율적인 나무꾼 manhwa 12 엄복동 21 31 분 전
ㅇㅎ) 여사친이랑 영화보는 만화 manhwa 21 세미 34 33 분 전
개붕이 손이 벌벌떨린다 로또1등됨 22 OriGyNAL 40 54 분 전
사이버펑크 2077 플레이 공감..jpg 23 주금이 38 56 분 전
장원영 얼빡샷 25 여초딩 28 1 시간 전
한국 의사가 미국가기 힘든 이유.jpg 46 쥬지쥬스 32 1 시간 전
영화 인터스텔라에서 앤 해서웨이 구하러 가는중.mp4 17 방가붕가햄토리 36 1 시간 전
바람펴서 헤어진 전여친 결혼한다더니 바로 파혼함 ㅅㅅㅅㅅ 18 형님이새끼웃는데요 38 1 시간 전
어둠의 마술사가 날 샤라웃 9 감귤온천 23 1 시간 전
ㅆㄷ) 마왕을 쓰러트리는 만화 manhwa 11 세미 26 1 시간 전
곡성에서 황정민 굿 장면 보고 놀랐다는 무당들 42 라온힐조 38 1 시간 전
세상에 이런일이 역대급 충격 반전 16 기여운걸조아하는사람 31 1 시간 전
어릴 때 첫 남친 잘못 사겨서 성병 옮아 자살하고 싶은 블라인 89 블라똥글렉카 37 1 시간 전
전국민 17.6%가 보던 드라마 장면 22 LG벨벳 38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