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소추보단 딜도가 만족도 조음

e04179e1 2023.11.29 120

첫애인이 소추에 경험없는 아다였는데 섹스 존나못했음

그래서 딜도로 맨날 혼자 존나쑤셨는데 다른 사람 만나보니까 찌르자마자 바로 전립선 쑥들어와서 쥬지에서 질질새더라 ㅗㅜ

6개의 댓글

8a4977b1
2023.11.29

똥게이

0
99ef2cd9
2023.11.29
0
721842cf
2023.11.29

난 딜도쓰면 아프던데

깊에 안들어가짐

0
e04179e1
2023.11.29
@721842cf

난 하다보면 자극때매 힘빠져서 끝까지 못하는게 너무 아쉬움

0
78b65bb6
2023.11.29

부럽

0
a73665a1
2023.11.29

ㄱㅇㄱㅇㅇ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51219 (듄1스포) 듄 팬 아닌입장에서 듄1을 바라보고나서 느낀점 f8adedcc 방금 전 0
1851218 우리 동네는 울려 밤마다 총성 d708b2f0 1 분 전 4
1851217 나 가슴털이 ㄹㅇ 뭔 침팬지마냥 나는데 이거 밀면 4 ffec086a 7 분 전 19
1851216 결혼한다면 오늘같은 날 하고싶다 4 76563330 8 분 전 28
1851215 빚 500만원이 큰 돈임? 10 c4665a0f 10 분 전 71
1851214 기계로 종이를 ㅈㄴ 압축하면 석탄처럼 오래오래 잘탈가? 4 3bc94ab5 11 분 전 35
1851213 그냥 의사 증원 취소해라 1 83dafb03 16 분 전 98
1851212 흑흑 집에가고싶어 3bc94ab5 17 분 전 19
1851211 시ㅣ발 지하철 화장실에서 고사지네나 3 9a60d992 20 분 전 76
1851210 홍차 집에서 자주 마시는 사람 있음? 4 ae0923b0 21 분 전 28
1851209 나랏밥 먹으면서 다니고 있지만 7fef4009 23 분 전 32
1851208 듄은 솔직히 요즘 같은 한국 정서상 잼있게 못볼듯 8 ea14c4d7 24 분 전 63
1851207 미장 왜케 횡보임 01b7da69 25 분 전 22
1851206 가슴 줒주 만지고싶다 1 80198130 29 분 전 55
1851205 만약 의사들 빨간줄 생기면 미국에서 취업 비자 받아주냐? 1 7b0b12fd 29 분 전 32
1851204 좆같은 생일글 올라왔길래 뭐하는사람인가 봤는데 4 6680a911 34 분 전 73
1851203 너무 달지않다는게 칭찬인 이유 b8ab0b03 34 분 전 45
1851202 나만 자꾸 로그인풀리냐 2 ec1c1c99 36 분 전 24
1851201 당근에서 의자 살라는데 6 d708b2f0 36 분 전 37
1851200 뭘 물어보면 쌉쏘리 하는 사람들이 왜케 많냐 5 f960bb66 36 분 전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