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드립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와 이건 좀 세다

배경 설명 글

https://www.dogdrip.net/524971091

 

 

IMG_1650.webp

IMG_1649.webp

IMG_1648.webp

 

위에 있는 트윗이 원신 원화가로 추정되는 사람이 쓴 글인데

 

누가 리트윗한게 

 

IMG_1647.webp

 

와 ㅅㅂ

 

마지막트윗은 본인이 쓴게 아니지만

블루아카 원화가중 누가 이정도 발언 했으면 단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겜삭+탈퇴 할 자신 있다 

26개의 댓글

2023.11.29

블루아카에서 일어났으면 청계천 피라냐들 돼지고기파티하는 날이지

6
2023.11.29

그성별 운운하는거 보니 그냥 대놓고 남성혐오자네

15

용하형 저것들을 키보토스에서 없에줘

0
2023.11.29

그 혹시 쌍시옷을 못배우신분인가

0
2023.11.29
0
2023.11.29
0

이런거 보면 피드백 하나는 확실하게 되는 한국겜이 또 안전은 하네 ㅋㅋㅋ. 답은 스팀이다

3
2023.11.29
@손가락떼기가힘들다

내가 계속 느낀건데 이 나라 게임은 여자들 존나 모여있는 곳 많아서 한번 걸린 곳은 답없는 듯

 

아무리 게임사가 존나 조진다고 말하고 남자 직원들 갈아넣는다 쳐도

애들이 협조를 안하잖아 그렇다고 바로 빠따치면서 해고 시키는 것도 아니고 ㅋㅋ

 

내가 사놓은 스팀 게임이나 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운듯 ㅋㅋㅋㅋ

1
2023.11.30
@손가락떼기가힘들다

콘솔이나 패키지 겜이 내가 볼땐 더 심함 ㅋㅋㅋㅋㅋ 특히 라이브 서비스 게임에서 더 좆같음

0

하... ㅅㅂ

0
2023.11.29

링크 타고 가니까 인게임에서 티 안내면 ㄱㅊ다 이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23.11.29

저런 소리 들으면서 게임하는 것도 참.. ㅋㅋㅋ

이건 뭐 비극적인가?

0
2023.11.29

항의 계속 하면 앞으로는 변화가 있지 않겄어? 저것도 결국 상품 파는 건데 소비자한테 비호감인 작가 계속 쓸 리가

0
2023.11.29
@월천킥

프리거나 외주 면 몰라도 게임사 소속이면 자르기 존나 힘들 걸

0
2023.11.29
@찬슬르아담

그래도 유저가 꾸준히 항의하면 쟤 회사 내 입장이 마냥 좋지만은 않을 테고

쟤 같은 애가 더는 안 늘지 않을까

걍 포기하고 있기보다 조금씩 뭐라도 했으면 좋겠네

좋아하는 게임 더 망가지는 걸 바라지 않는다면

1
2023.11.29

걍 지들끼리 회사 차려서 페미들 끌어모으고 돈 벌면 될텐데 왜 자꾸 한남이랑 엮여서 돈 벌 생각을 하는 걸까

1
2023.11.30
@에스페란사

지들이 그렇게 싫어하는 남자인데 또 남자 돈은 빨아먹고 싶고 이런 모순!

0
2023.11.29

나라면 바로접고 저 사람 회사에서 조져놓지 않는 이상 겜 복귀 안할듯

1
2023.11.29

문득 새삼 자국민을 일태도로 조져놓은 덴덴이가 대단하게 느껴지네

0
2023.1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 진짜 개조졌네

0

원신은 돈 지르는거 꽤 크지 않냐 ㅋㅋㅋ

0
2023.11.29

입을 왜 다물고 먹질 못하나 했더니 비염때문이었구나 우왁굳도 살짝 비염끼있는 목소린데 그래서 쩝쩝거리는건가

0
2023.11.29

이래서 국산겜 안함

월탱이나 조지자구~

0

쩝쩝충보니 내가 봐온 쩝쩝충들을 크게 분류하면

 

1. 어른들은 복스럽게 먹는다면서 좋아한다.라고 주장

=> 소리 존나 내면서 쳐먹네를 부모도 같이 있었을테니 돌려서 아따 고놈 복스럽게 먹네라고 돌려서 지적한거고, 눈치빠른 부모였으면 조용히 먹으라고 가르쳤을거임. 나도 요즘은 쩝쩝거리고 먹는 어린 아이를 보면 소리 내지말고 쳐먹으라고 차마 말 못하겠드라 초롱초롱한 눈으로 쳐다보니, 자연스럽게 복스럽게 잘먹네...라고 말하고 만다.부모가 인지하고 부모가 가르치겠지라고 생각해서.

 

2. 너도 먹을때 씹는 소리 다 나거든~~!하며 피장파장 주장

=>오물오물과 쩝쩝을 구분하지 아니하고 같은 소리로만 취급함. 더 존나 쩝쩝거리는 놈이랑 같이 쳐먹기 전까지 모름.

 

3. 구강구조가 뻐드렁니??라고 해야하나 편하게 있어도 입술 안다물어지는 그런 구강구조.

=> 이런경우는 차마 말로 못하고 걍 암말안함.

 

4. 쩝쩝거리는 자체를 인지 못함. 말해주면 아그래? 미안 조심할께.

=> 말해주면 고치려고 노력함

 

크게 보통 이 부류들이였음.

 

비염으로 코로 쉼쉬기 힘들어서 그런건 몰랐네.

0
2023.11.30
@쎾쓰쎾쓰쎾쓰올나잇

내가 만성비염에 수술도했었는데

안쩝쩝거림

쭈와압쫩쫩충들은 걍 입하나 간수 못하는거임

0
@관음증

아항~~ 속을뻔했네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가수 벤 3년만에 파경... 20 부여인 15 방금 전
실시간 에버랜드 근황 44 숲속에참치 39 6 분 전
맨유는 0골 0도움을 기록한 1450억 선수를 처분결심ㄷㄷ 36 마법부오러사무국장 33 15 분 전
털뭉치들이 지구에서 능욕당하는 소설.JPG 42 응급CT실근무자 41 20 분 전
어제 -45% 나락가던 코인 근황의 근황 43 nesy 43 26 분 전
학력은? "중졸" 푸흡 ㅋㅋ 38 멍멍몬 57 27 분 전
오징어 게임을 비판한 영국의 인문학자 28 엄복동 53 28 분 전
ㅅㅅ처음해본 남자의 첫경험 후기 82 멍멍몬 45 35 분 전
엄마가 동네카페 출입금지 당한 이유 25 삼립호빵 33 38 분 전
열심히 돈모아서 땅산 좋소인의 최후 77 멍멍몬 55 38 분 전
ㅇㅎ) 남초 커뮤 단합력 특징 63 카즈하 47 40 분 전
카리나 버블 탈퇴 인증한 팬 134 판체타 58 53 분 전
최근 부관참시 당한 한국 힙합 근황 94 판체타 121 1 시간 전
리얼 부부가 자는 실제 모습 63 파랑1 47 1 시간 전
아는누나때문에 인생 조진 썰 73 멍멍몬 101 1 시간 전
오늘 전공의 복귀 문 닫힌다…정부, 사법절차 준비 끝 150 nesy 96 1 시간 전
4년짜리 개드립 치트키좀 쓰겠습니다 74 일상글쓰기 164 1 시간 전
법정스님을 디스한 혜민스 71 카즈하 133 1 시간 전
군대에간 봇찌짱.manhwa 30 창원시진해구이동... 72 2 시간 전
헌터x헌터 세계관 충격적 사실 65 안녕계획 110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