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 판

즐겨찾기
최근 방문 게시판

페미떡밥 개드립에도 고소당할거같은 사람 꽤 보임

bdc01be2 2023.11.29 44

연예인 이름을 언급하면서 페미라고 적네

그 사람이 페미인거 알아도 댓글로 적지 말라고 ㅋㅋ

1개의 댓글

4d10afe4
2023.11.29

페미니스트는 칭찬인데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1854249 의붕이 왔오 d96c571e 방금 전 0
1854248 쥬지인증 6 879a86f1 4 분 전 31
1854247 근데 그냥 잡지식 유튜브는 안보긴함 1 e14d020b 4 분 전 17
1854246 외국 ㅈㄴ부러운점 1b2e9fc8 5 분 전 26
1854245 모솔 특징 4 b35b1857 7 분 전 32
1854244 파묘 보고 옴 6f7054a7 7 분 전 22
1854243 여친한테 생일선물 뭐 사달라할까? 5f2f1bc6 7 분 전 10
1854242 독립 보통일이 아니구나 9 1670db26 9 분 전 22
1854241 슈카월드 논란 특이한 점 6 0060a855 9 분 전 39
1854240 신교대 2주차 이젠 익숙하다 13 8317fa7e 11 분 전 38
1854239 오늘은 어떤 내가 될까? 1 80c596ea 11 분 전 13
1854238 훈련소인데 짝녀한테 전화할까 말까 2 8317fa7e 13 분 전 22
1854237 드라이브 나가고싶은데 전기차라서 노잼이라 가기싫다 3 a73b5d41 14 분 전 34
1854236 잔치국수 vs 파스타 bbe64a90 16 분 전 18
1854235 클리앙은 정치사이트가 맞음 12 e9e3e28a 16 분 전 37
1854234 엑스트라 알바.나옴 1 dfc20bbc 17 분 전 16
1854233 고부갈등 없어도 문제라 생각한다 2 2653413b 18 분 전 20
1854232 전세 왤케 안나가냐 ㅅㅂ... 5 82730685 18 분 전 42
1854231 존나 심심하네 139e0764 19 분 전 7
1854230 또 소개팅 잡힘 d3690695 21 분 전 17